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닌텐도스위치 동물의 숲 2인파티 플레이 하는 방법+파티 모드 플레이 방법+

by 살구네 2020. 4. 8.

안녕하세요~! 

오늘은 닌텐도스위치 동물의숲 2인 파티 플레이 하는 방법에 대해서 설명해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우선 동물의 숲 2인 파티 플레이는 한 사람은 리더가 되고 한 사람은 서포트를 해주는 개념입니다~!

 

 

일단 처음에 너구리  두마리가 나오면서 게임이 시작됩니다~!

이름을 정하고, 생일과 성별을 정한뒤 케릭터를 정합니다~!

 

동물의 숲 2인 파티 플레이는 화면 분할이 아니고 리더 움직임에 따라서 서포트 캐릭터는 아이템을 줍는 역활입니다.

이때 리더와 서포트 캐릭터는 언제든지 체인지가 가능합니다~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 숲 2인 파티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1. 두 사람 모두 계정을 생성해야 합니다.

두사람 모두 동물의 숲 게임에 접속해서 캐릭터를 설정 합니다.

파티를 형성할 캐릭터 계정을 생성하셨다면 게임 종료 후 이제는 리더 캐릭터로 플레이를 하신 다음에  스마트폰 메뉴를 가지고 오시면 됩니다.

화면에 보이시는 스마트폰 메뉴 중에서 아래 쪽에 주민 호출을 클릭하시면 조금 전에만든 계정이 보이게 될 겁니다.

이 앱을 사용하면 이 섬에 살고있는 다른 주민을 최대 4명까지 불러서 함께 플레이하는 파티 모드도 즐길 수 있습니다~!

동물의 숲 2인 파티플레이 같이

진행할 사람을 선택해주시면 됩니다.

그리고 나서 2개의 컨트롤러가 필요합니다. 동물의 숲 2인 파티 플레이를 하기 위해서는 닌텐도 스위치본체에 포함되어 있는 조이콘 두 개를 그대로 사용하시면 됩니다.

 

이떄 조이콘을 들고 위아래로 흔들어 제끼면 리더변경이 가능합니다~!

좋게 말하면 팔로워... 나쁘게 말하면 말도 못하는 노예죠 ㅎㅎ

팔로워가 획득한것은 안내소 재활용함에 보관되오니 걱정마세유~

지금까지 잘 따라와 주셨다면 동물의 숲 게임 화면에 파티 플레이어가 나타난 것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리고 나서 조이콘 2인 상태 확인을 한다면 지금부터 2인 파티 플레이를 할 수 있습니다.

 

동물의 숲 2인파티 플레이어는 리더를 중심으로 움직입니다. 일점 범위를 벗어나게 되면 서포터 케릭터는 순간 이동 해서 리더가 있는 곳으로 텔레포트 합니다. 

이렇게 닌텐도 스위치 한대로 한 섬에서 두명이서 플레이하기 성공이네요~!

주로 할 수 있는 플레이는 잡초뽑기, 목재구하기? 곤충잡기, 낚시하기 의외로 할 수 있는게 많아용~!

 

가족이나 연인 혹은 친구끼리도 재밌게 할 수 있어서 즐겁네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