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닌텐도 스위치 계정 국가 변경 방법!+ 동물의 숲 싸게 구매하는 방법은?

by 살구네 2020. 4. 13.

닌텐도 스위치를 즐기시는 분들이라면 닌텐도 e샵(e숍)을 알고 계실 것이라 생각합니다.

 게임을 온라인으로 구매하는 방법으로 기기 내에 내장되어 있는 스토어를 말하는데요.

 한국 서버의 공식 스토어가 지난해 열렸지만 스위치를 그전부터 즐겨오던 유저들은 특별한 경우를 제외하고 한국 스토어를 이용하지 않는다는 사실 .....!!! 저도 잘 몰랐는데요.... 알고계셨나요???

오늘 이 시간에 바로 정리해드립니다.

 

1.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

2.닌텐도 스위치 계정의 이해

3.저렴한 게임은 E숍 프라이스 참고하자

 


1. 게임을 저렴하게 구매하는 방법은 무엇?


 

닌텐도 스위치 게임은 국가마다 가격이 천차만별입니다. 한국의 경우 슈퍼마리오 오디세이가 6만 4800원, 젤다의 전설 브레스 오브 더 와일드가 7만 4800원, 모여봐요 동물의숲(모동숲)은 6만 4800원에 판매되고 있습니다. 하지만 해외의 경우 어떨까요? 가장 저렴한 국가인 브라질의 경우 5만 9천 원 대에 구매할 수 있으며 호주는 6만 원, 남아공은 6만 3천 원에 구매할 수 있는 상황입니다. 해외 결제 수수료를 생각해도 브라질과 호주 서버 구매는 훌륭한 거래라 할 수 있는 대목입니다.


2.닌텐도 스위치 계정의 이해


 

우선 닌텐도 스위치를 보유하고 계시다면 닌텐도 어카운트(계정)을 보유하고 계시는 상황일 겁니다. 당연히 게임 이용을 위해서 필요하기 때문에 만드셨을 것이라는 가정 하에 계정을 생성하는 방법은 넘어가도록 하겠습니다. 제가 댓글 창에 닌텐도 어카운트로 접속할 수 있는 링크를 첨부할 예정인데요. 해당 링크로 접속하면 이렇게 화면이 나오게 됩니다. 자신의 로그인 과정에 따라 로그인해 주세요.

 

로그인을 하면 자신의 Mii 정보와 함께 유저 정보 편집이라는 화면이 등장합니다. 여기서 우리가 변경해 줄 부분은 '국가/지역' 부분과 '시간대'입니다. 다른 부분은 수정해 주실 필요 없이 우측 상단의 변경 버튼을 클릭해 변경해 주세요. 저는 현재 호주(오스트레일리아)로 설정되어 있었는데 이를 미국으로 변경해보려 합니다.




국가/지역 탭을 클릭해 국가를 '미국'으로 변경해 주면 시간대는 알아서 수정이 됩니다. 쉽게 수정할 수 있다는 점이 가장 큰 장점인데요. 시간대는 큰 영향을 주지 않으니 마음에 드는 지역을 선택해 주셔도 좋습니다. 저는 지난해 열렸던 2019 블리즈컨의 추억이 담겨있는 로스앤젤레스를 선택했습니다. 수정이 다 되셨다면 변경 저장을 눌러주세요.




약관에 관련된 문구가 등장합니다. 국가/지역이 변경되는 것에 대한 내용인데요. 게임을 구매하면서 획득한 마이 닌텐도 골드 포인트의 경우 획득했던 국가에서만 사용할 수 있다는 문구가 등장합니다. 쉽게 말하자면 호주 서버에서 얻은 골드 포인트는 호주 서버에서만 사용이 가능하다는 뜻입니다. 국가와 지역을 변경해도 골드 포인트는 유지되지만 서버를 다시 포인트를 쌓았던 서버로 변경하기 전까지는 표시되지 않는다는 점 확인하시기 바랄게요.




3.저렴한 게임은 E숍 프라이스 참고하자



많은 스위치 게이머들은 세일 유무와 가격을 확인할 때 이숍프라이스(이샵프라이스)를 통해 검색합니다. 이 역시 댓글로 링크를 남겨드릴 예정이니 참고하시기 바랄게요. 링크를 통해 접속한 사이트에서는 상단에 On Sale(세일 중인), Popular(인기 있는), Pre-order(사전 예약 중), Coming Soon(출시 예정), New releases(새로 출시된) 게임들의 명단을 확인할 수 있는 탭이 존재합니다.



하지만 우리는 이미 출시된 게임에 대해 가격 비교를 진행할 예정이기 때문에 우측 상단에 있는 돋보기 버튼 옆에 게임의 영문 이름을 검색해 주시면 됩니다. 모여봐요 동물의숲의 경우에는 Animal Crossing new horizons입니다. 검색해서 등장하는 게임의 아이콘을 클릭해 주세요. 클릭해보니 게임의 가격 상태가 이상합니다. 가격이 각 국가의 화폐로 되어 있기 때문입니다.




그럴 때는 당황하지 말고 우측 상단의 Change currency 버튼을 클릭해 South Korean Won으로 바꿔주시면 됩니다. 그러면 이제 한국의 환율로 계산된 게임 가격을 확인할 수 있는 것이죠! 모여봐요 동물의숲을 싸게 구매하고 싶어 하시는 분들이 굉장히 많은 것으로 알고 있는데 현재 호주 달러의 가격이 많이 저렴해진 만큼 호주 서버 우회 구매를 추천드립니다. 호주에서 구매해도 한글이 잘 나오니 걱정하지 마시고요.




해외 e숍에서 제품을 구매하실 때 주의해야 할 점은 한국어 유무를 확인해야 한다는 점입니다. 닌텐도의 퍼스트 파티(자회사의 게임)의 경우 대부분이 해외에서 구매해도 한글을 지원하고 있으나 그렇지 않은 게임들이 정말 많으니 게임을 구매하기 전 언어 칸에 한국어(Korean)이 포함되어 있는지 확인하시기 바랍니다.

2020/04/11 - [제품정보/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 ‘동물의 숲’ 유저들이 몇천만원이라도 줘서 데려오고 싶다는 ‘졸귀’ 주민 BEST 5명

 

‘동물의 숲’ 유저들이 몇천만원이라도 줘서 데려오고 싶다는 ‘졸귀’ 주민 BEST 5명

모여봐요 동물의 숲에 등장하는 동물 주민은 총 411마리입니다~! 강아지, 고양이 등 우리에게 친숙한 동물부터 개미핥기, 타조 등 약간 거리감 느껴지는 동물까지 외형도 성격도 제각각인 다양한 친구들이 존재하..

salgoonews.tistory.com

2020/04/11 - [제품정보/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 동물의 숲때문에 닌텐도 스위치 알아보는 사람 필독

2020/04/07 - [제품정보/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 닌텐도 스위치 동물의숲 에디션 다운로드방법(+구매방법orESHOP구매꿀팁)

2020/04/07 - [제품정보/닌텐도스위치(동물의숲)] - <닌텐도스위츠>다운로드 시간 최소 10배 줄이는 방법+속도 올리기

 

<닌텐도스위츠>다운로드 시간 최소 10배 줄이는 방법+속도 올리기

안녕하세요~ 동물의숲으로 난리나서 최근 포스팅중인데요~ 닌텐도스위치의 다운로드 시간 줄이는 꿀팁? 을 공개해볼게요~ 기대되는 마음에 다운로드를 클릭 했더니.........! 네....84시간...? 홀리쓋~ 빨리하고..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