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울산여고 다닐 때의 한소희 미친 비주얼 *빠짐주의(사랑에..)*

by 살구네 2020. 4. 16.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배우 한소희의 눈부신 과거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한소희씨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한소희의 과거 사진이 게재 됐는데요.

 

공개된 사진에는 울산여자고등학교 교복을 입고 여신 미모를 자랑하는 한소희의 모습이 담겼습니다!!

 

고등학교 시절인데도 믿어지지 않는 완벽한 비주얼을 지닌 한소희는 마치 드라마 화보사진을 보는 듯한 비쥬얼인데요......

고등학교때부터 엄청난 인기가 있었을거 같습니다 ㅠ-ㅜ

 

백옥같이 새하얀 피부와 조막막 한 얼굴...! 그리고 엄청난비율! 한소희씨 정말 부럽네요....

최근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는데요. 

이번년도 최고의 스타가 될것 같은 예감이 듭니다.......

정말 이번년도를 뭔가 휘어잡을 것 같은 느낌이네요~~~~

응원합니다~ 한소희 화이팅!

 

 

2020/04/16 -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 *한소희*"쟤 누구냐" 라는 반응 폭팔했던 3년전 한소희 시상식 비주얼

 

*한소희*"쟤 누구냐" 라는 반응 폭팔했던 3년전 한소희 시상식 비주얼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배우 한소희의 과거 시상식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지난 11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 6회는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8.8%의 시청률을 기록하며..

salgoonews.tistory.com

2020/04/11 -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 부부의 세계 한소희 패션 총정리+가격,브랜드(원피스,구두,자켓,귀걸이)

 

부부의 세계 한소희 패션 총정리+가격,브랜드(원피스,구두,자켓,귀걸이)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세계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이태원 클라쓰의 후속작으로 부부의세계가 요새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중의 핵심 인물인 한소희 배우(여다경) 패션에 대해 분석해..

salgoonews.tistory.com

2020/03/30 -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 *핫이슈* 한소희 그녀는 누구? 부부의 세계 불륜녀 +!총정리+(나이,본명,키,소속사,출연작,사진모음)

 

*핫이슈* 한소희 그녀는 누구? 부부의 세계 불륜녀 +!총정리+(나이,본명,키,소속사,출연작,사진모음)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세계에 불륜녀로 등장한 한소희씨가 연일 화제인데요~ 배우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는데요. 지난 27일 첫 방..

salgoonews.tistory.com

2020/04/14 -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 최근화 끝나자 마자 실시간 업데이트 됐다는 ‘부부의 세계’ 인물소개....?소름....

 

최근화 끝나자 마자 실시간 업데이트 됐다는 ‘부부의 세계’ 인물소개....?소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부부의세계를 너무 꿀잼으로 보고있는데요.... 현재 6화까지 나왔고.. 시청률은 고공행진 중이죠.... 갑자기 부부의세계 공식 홈폐이지에 6회가 끝나자마자 인물소개가 업데이..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