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핸드폰정보

아이폰 SE2 가격, 싸게사는법, 디자인, 스펙,출시일,사전예약방법 +총정리+

by 살구네 2020. 4. 16.

 

미쳤습니다... 아이폰 SE2가 정말로 출시를 했습니다. 많은 사람들의 소문과 루머가 정말이였고, 그 예상대로 SE2는 4월 15일에 발표를 하게 되었습니다.

한국기준으로 16일에 발표됐는데요...... 너무 기대되는 마음에 아이폰SE2 발표된 내용을 총 정리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1. 성능정리

2.출시일 및 가격

3.저렴하게 사는법

 

1. 성능정리

 

가장 먼저 애플이 준비한 SE2 공식 소개 영상을 참고해보세요. 아이폰에 대한 세세한 특징을 영상 한 편만으로 빠르게 감상할 수 있습니다.

 

아이폰 SE2 스펙 중 제품 크기와 무게의 경우, 아이폰8과 완벽하게 동일한 모습을 보여줍니다. 개인적으로는 아이폰8의 폼팩터를 재활용해서 만든 것이 아닌가 생각됩니다~!

 

디스플레이 해상도는 1334 X 750 으로 대략 HD급에 준한다고 할수 있겠으며, WQHD+를 거뜬히 달고 나오는 최신 플래그십 스마트폰들에 비해서는 조금 떨어지지만 4.7인치 디스플레이에 HD급 해상도면 시인성에 큰 문제가 있지는 않을것으로 생각됩니다. 또한 액정 패널의 종류는 OLED가 아닌 IPS입니다.

 

 

가장 매력적인건 아이폰 SE2는 아이폰 디자인 본래의 베에직한 동그란 홈버튼이 있는거죠 ㅠㅠㅠㅠ 개꿀...드디어....

처음 아이폰 X가 나오면서 홈버튼이 사라지고~ 디자인이 맘에 안드니~ 엠자탈모라니~!

말이 많았지만 그래도 요즘 나오는 아이폰은 점점 그냥 다 엠자탈모를 벗어나지 못했죠ㅠㅠ....

 

그러면서 아이폰 쓰던 사람들은 욕하면서도 탈모폰 다 쓰고있는데요~!

 

아이폰 SE2는 아이폰8의 디자인에 아이폰 11성능을 담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2.출시일 및 가격

 

 

아이폰 SE2는 아이폰8의 디자인에 아이폰 11성능을 담았다고 생각하시면 편합니다.

 

아이폰 SE2의 가격

64GB 555,000원

128GB 620,000원

256GB 760,000원

 

컬러는 블랙/화이트/레드가 있습니다.

 

이정도면 요즘 출시되는 휴대폰가격에 반값도 안되는 거 같은데요~?

여담으로 사실 성능으로만 따지자면 50~60만원짜리 안드로이드 중급기형 폰들은 명함도 내밀지 못할 수준입니다.

A13이 탑재되어 있다는 것만으로도 넘사벽 그 자체입니다. 그리고 애플 특유의 지속적인 OS사후지원도 쭉 받을 수 있고, 여러모로 상당히 잘 뽑힌 보급현 스마트폰이라 생각됩니다.

IOS 13을 지원하기 때문에, 아래 보시듯이 다크모드, 사진 및 카메라 기능,햅틱터치, 625니트밝기, 지문 및 유분 방지 코팅,트루톤 디스플레이 등 다양한 기능이 있습니다.

미국 판매가는 6~7만원 정도 더 싸다고합니다. 그래서 해외직구를 알아보시는분들도 많아요~

 

아이폰SE2의 국내 출시일은 이번에도ㅠㅠ 또 미정인 상태이며, 미국에서는 4월17일 오전 5시에 사전예약이 시작됩니다.

PDT와 한국 시간의 시차가 16시간이니, 한국 시간으로는 4월 18일 오후9시부터 사전예약에 들어간다고 생각하시면 됩니다~!

 

한국 발매일을 예상해보면 5월 초~ 중순으로 예상됩니다.

 

 

3.저렴하게 사는법

 

제가 지금까지 핸드폰을 사면서 가장 저렴하게 사는방법은 뽐뿌에서 시세를 알아본후 가장 저렴할떄 현금으로사는게 가장 좋았습니다. .

만약 대리점에서 구매하신다면 아이폰은 되도록이면 선택약정2년으로 구입하시길 바랍니다.

핸드폰을 구매하기전에 엄청 알아보셔야 하는거 아시죠? 얼마전에 진용진님 유튜브에 나왔듯이, 핸드폰은 아는만큼 저렴하게 살수있습니다.

 

두번째는 쿠팡에서 구매하는 방법인데요. (알아서 직구도 해줌)

쿠팡도 사은품도 여러가지주고, 최저가로 판매자들끼리 경쟁해서 은근 잘 찾다보면 꿀구매들을 할 수 있습니다.

 

https://coupa.ng/byCQX7

 

애플 미국판 아이폰 SE 리퍼상품 카메라 무음 모든 통신사 25% 약정할인 개통 가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세번쨰로는 대형 핸드폰 판매하는곳들에서 사은품을 받으며 구매하는 방법입니다.

아래는 kt 공식몰 링크니깐 추가로 주는 사은품 많으니깐 확인해 보세용~!~!

 

 

http://kt-mall.co.kr/bbs/content.php?co_id=iphone_se2_event&NaPm=ct%3Dk93p8q54%7Cci%3D0Ai00007aDzswqrv0vkH%7Ctr%3Dsa%7Chk%3D6c831d15328617fe25e9b20f45bb4c7fe1da6015

 

아이폰SE 2세대사전예약 > KT공식몰::아이폰SE2 사전예약

 

kt-mall.co.kr

네번째는 사은품없이 그냥 지원금으로 핸드폰 싸게사는법인데요. 회원수가 100만명 넘는카페인만큼. 그만큼 신빙성있는곳입니다. 한번 확인해보세요

https://cafe.naver.com/bjphone/3093384

 

아이폰SE2 출시!! 한국 출시전까지...

에어팟 프로같은 사은품말고 오직 가격으로만 할인드립니다. 부가서비스X 제휴카드X 기기반...

cafe.naver.com

 

 

 

 

2020/02/16 - [제품정보/핸드폰정보] - 갤럭시S20 총정리 끝판왕++(출시일,사전예약일,가격,자급제폰,색상,크기,배터리)++싸게구입하는팁++아이폰과비교

 

갤럭시S20 총정리 끝판왕++(출시일,사전예약일,가격,자급제폰,색상,크기,배터리)++싸게구입하는팁++아이폰과비교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오늘은 바로바로 핫이슈!!! 삼성전자 Galaxy S20 시리즈의 기대감이 상승 하는데요. 다른 여러 가지 특장점들이 있겠지만 스마트폰은 카메라에 대한 이슈가 가장크죠. 1억800만 화소..

salgoonews.tistory.com

2020/04/16 - [일상이슈/n번방사건&잊지말아야 할 사건정리] - *혐오주의* 조주빈 공범 '부따' 신상공개 확정(사진, 얼굴,학교,나이)

 

*혐오주의* 조주빈 공범 '부따' 신상공개 확정(사진, 얼굴,학교,나이)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디지털 성 착취 사건과 관련해 조주빈과 함께 텔레그램 '박사방'의 공동 운영자로 알려진 '부따' 강훈의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서울지방경찰청은 오늘 오전 10시 신상공개심의위원..

salgoonews.tistory.com

2020/04/16 -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 울산여고 다닐 때의 한소희 미친 비주얼 *빠짐주의(사랑에..)*

 

울산여고 다닐 때의 한소희 미친 비주얼 *빠짐주의(사랑에..)*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배우 한소희의 눈부신 과거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다. 최근 스포트라이트가 쏟아지는 한소희씨에 각종 온라인 커뮤니티 및 SNS상에서는 한소희의 과거 사진이 게재 됐는데요...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