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감동or센스 두마리 토끼잡는 어버의날 선물 Best 5 +총정리+

by 살구네 2020. 4. 21.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해야 할 일도 많고 친구들과의 약속도 지켜야 하고…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 우리지만, 유일무이한 내 가족을 아끼고 챙기는 일은 잊으면 안 되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달! 어린이날도 스승의 날도 모두 중요하지만... 그 중에서도 어버이날(5월 8일)은 더욱 신경 써서 준비하게 되는 것 같은데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를 위해 무엇을 해드려야 할지 벌써부터 고민이라면? 철도 들었겠다, 입효도는 이제 그만!!!

몸으로 실천하는 효도를 시작하고 싶다면 제가 준비한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 Best 5에 집중하세요.

+추가로 학생들이 준비할수 있는 저렴하지만 인기있는 선물 Best 3 까지준비했어요~!

 

 

가~장 인기 있고 만족도 높은 선물만 준비해봤습니다~!
 


Best 5(건강식품)


건강식품
함께 있든, 멀리 떨어져 있든 어느 순간 점점 나이가 들어가는 부모님의 모습을 새삼 실감하는 때가 있죠. 그럴 때면 괜히 죄송한 마음도 들고 걱정부터 앞섭니다 ㅠㅠ 그래서인지 보약이나 영양제 등의 건강식품이 부모님 선물로 꾸준히 인기 있는데요. 수많은 건강식품 중에서도 패키지가 고급스럽고 가격대가 무난한 홍삼 선물 세트를 가장 많이 찾으시는 것 같아요. 아무래도 홍삼이 남녀노소 부담 없이 섭취할 수 있기 때문이겠죠? 
 

홍삼 선물 세트 많고 많지만 무난하게 정관장 홍삼원 세트 도 좋을 것 같아요. 건강에 좋은 홍삼과 녹용, 영지버섯의 추출액으로 이루어진 홍삼원은 1일 2회~3회 섭취가 기준량인데요. 식사 전과 식사 중에 어렵지 않게 섭취가 가능하다 보니 바쁘거나 나이 든 부모님에게 선물하기 딱 좋다고 하네요. (부모님이 홍삼이 몸에 안 받는다고 그렇게 이야기 하셨건만... 귀 담아 듣지 않고 홍삼 선물하면 안좋겠죠....!!?!?)

가격 63,500원( 상품평 550개->만족! 쿠팡랭킹 3위)

 

[정관장]홍삼정 에브리타임 밸런스 30포/1박스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 4(로봇청소기)


 
로봇청소기
매일 집안 구석구석을 청소하는 것만큼 번거롭고 귀찮은 일이 없는데요. 특히 청소기를 돌리는 일은 소음 등의 문제로 시간 제약도 많고, 집이 좁든 넓든 은근히 많은 체력을 필요로 합니다. (엄마... 방청소 열심히 안해서 미안해 ㅠㅠ) 허리도 아프고, 한 번 돌린다고 해서 모든 먼지가 제거되는 것도 아닌 바닥 청소. 그래서 최근에는 다양한 가구에서 로봇청소기를 사용하고 있는데요. 

덕분에 부모님에게 드릴 소중한 선물로 인기 폭발~! 하지만 로봇청소기는 매우 정밀한 기계인 만큼 아무 제품이나 구매할 수는 없죠!
  
 



성능과 품질이 보장된, 미관을 해치지 않는 가성비 로봇청소기를 찾는다면? 고급스러운 외관 뿐 아니라, 안정감 있는 청소 실력까지 자랑하는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를 추천합니다. (쿠팡랭킹 1위!!!)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는 최근 선풍적인 인기를 끌어 실 구매자들 후기도 긍정적이네요. 진공청소와 물걸레 청소, 동시 청소 기능을 갖춘 데다 심지어 충전도 자기가 알아서 한다고...!? 부모님께 드렸다가도 탐날 것 같은 선물이네요.

로봇 청소기가 비싸다는 생각... 잠시 넣어 둘 수 있을 정도의 어버이날 선물 가성비 굿 아이템 중 하나!


가격:246,400원(상품평 1100개, 쿠팡 1등)

 

싹스 스마트 로봇 물걸레 청소기 ARW-C100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 3(안마기)


안마기
어릴 때에는 고사리 손으로도 엄마 아빠의 어깨도 두드리고 다리도 주물주물... 해드리는 일이 많았는데 커서는 바쁘고 부끄럽다는 핑계로 잘 하지 않아요. (반성...!!!) 물론 멀리 떨어져 살아서 자주 찾아뵙지 못하는 개인 사정도 있고요.

 하지만 걱정하지 마세요. 어깨부터 손, 발까지 신체 부위별 성능 좋은 안마기가 잔뜩 준비되어 있습니다. 물론 전신을 골고루 안마해 주는 안마의자가 최고겠지만, 워낙 가격이 부담스러워서 구매가 쉽지 않은데요.



최근에는 전신 안마의자 버금가는 부분 마사지기가 다양한 브랜드로 출시되어 있어 비교적 저렴한 가격으로 어렵지 않게 구매할 수 있습니다. 나이가 들수록 관절이 약해지고 오래 걷는 등의 무리한 활동을 하면 발바닥부터 다리 전체가 쑤시고 아픈 일이 많다고 하죠. 그래서 마사지기 중에서도 발 종아리 겸용 발마사지기를 가장 많이 찾으시는데요. 제스파의 레그 라이너 종아리 겸용 발 마사지기 부모님 선물로 인기 있더라고요. 발바닥부터 발등, 아킬레스건, 종아리까지 동시에 마사지되어 서서 오래 일하는 분들에게도 탁월한 효과를 보인다고 합니다. 

 

가격 143,000원(발 안마기 부분 쿠팡1등, 상품평 1000개)

 

제스파 레그 라이너 종아리 겸용 발마사지기

COUPANG

www.coupang.com

 


Best 2(화장품)


화장품
거울 앞에서 주름이 늘었다며 한숨 푹 쉬시는 부모님을 위해 해드릴 수 있는 선물은 정말 많지만 꾸준히 오래 사용하며 효과를 볼 수 있는 선물은 역시 화장품 아닐까요? 세안 후 건조한 피부를 위해 항상 필요로 하기도 하고요. 부모님의 나이대와 피부 타입에 따라 주름 개선과 미백, 영양 등의 기능성 화장품을 드려야 할 텐데요. 부모님 화장품이라고 하면 회자되는 유명 브랜드들이 몇 있습니다.
  



소개해드릴 상품은 은율 스네일 기초 화장품 5종세트 입니다!

피부에 깊이 있는 영양과 촉촉한 윤기를 더해 얼굴빛을 화사하게 가꾸어 준다고 하니, 주름과 칙칙해진 피부로 고민하는 엄마에게 선물해보세요.

현재 쿠팡 판매랭킹 1위입니다!

 

 

가격 -> 60,000원에서 할인해서 16,300원!!! (상품평 1500개 이상 만족, 쿠팡랭킹 1등!)

 

은율 스네일 기초 화장품 5종세트

COUPANG

www.coupang.com



 
Best1(실패 없는 아이템 하면 역시 … )

 



현금 (feat.정성과 아이디어의 콜라보)
요즘은 선물도 원하는 것을 사다 주는 것이 가장 좋은 선물이라고 하는데, 그럴 필요도 없이 현금으로 준다면 너무 고마울 것 같아요. 어버이날 선물 리스트에서도 역시 현금이 가장 만족스러운 선물로 꼽힙니다. 하지만 현금만 달랑 드리기에는 성의 없어 보이기도 하고, 괜히 부족할까 조바심이 들기도 하죠. 옛날에는 현금이 줄줄이 나오는 돈티슈나 한동안 인기 있던 '오천만원'을 직접 만들어 드리기도 했는데요.
  




요즘은 꽃다발 용돈 박스나 케이크 위에 꽂는 용돈 토퍼 상품이 등장하고 있습니다. 인터넷에서 저렴한 가격으로 제작 주문할 수 있는 이러한 상품은 아무래도 직접 만든 것보다 깔끔하고 세련되었다는 장점이 있죠. 무엇보다 꽃다발 용돈 박스는 어버이날의 상징인 카네이션도 함께 드릴 수 있어 또 다른 행복을 선사할 것 같네요. (내가 만들면 엉망 진창이라는 점도 한 몫...)


가격 19,900원( 쿠팡랭킹 5등, 만족도 1등)

 

디어벨라 플라워용돈박스 비누꽃 카네이션 어버이날선물

COUPANG

www.coupang.com

 



잊지말고 어버이날 효도합시다!!

부모님의 수고를 덜어줄 똑똑한 로봇청소기부터 모두가 사랑하는 현금까지! 어버이날 부모님 선물로 드릴 수 있는 것은 정말 많습니다. 하지만 가장 중요한 것은 함께하는 시간과 사랑이 가득 담긴 마음이겠죠? 여기있는 상품말고도~! 부모님의 취향을 생각해보세요!

사랑하는 엄마 아빠에게 당장 필요한 것은 무엇인지, 무엇을 드리면 좋아하실지 잘 생각해보시고 행복한 5월 보내시기 바라요.

 

+추가로 학생들이 부모님을 위한 선물 BEST 3를 구성해봤어요~(저비용)

 

Best3

카네이션 박스와 + 브로치로 구성된 상품입니다~! 부담되지 않는가격에

고급핑크케이스+ 비누 꽃다발 + 카네이션 브로치로 이뤄져 있으니~ 의미있는 선물이 될거 같네요 ㅎㅎ

 

가격은 12,810원, 쿠팡 3등에 위치해있는 상품입니다!

 

조아트 로즈 카네이션 박스 + 브로치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2

카네이션형 디퓨져 입니다~~~!

디퓨저란 은은한 향기를 방에 퍼트려 주는 역활을 하는데요~ 가성비대비 좋은 선물이 될것 같습니다~

간단하게 하기 좋은 선물 같습니다~!

 

가격은 17,330원

 

포시즌 플라워 디퓨져 50ml + 블랙스틱 3p + 카네이션조화 레드 2세트

COUPANG

www.coupang.com

 

 

 

Best1

 

카네이션 브로치 입니다.

간단하고 심플하게 부모님 출근때 달아드리면 아주 좋을것 같네요 ㅎㅎ

나중에도 쭉 쓸수 있구요~!

주문시 편지카드도 준다고 하니깐 모든 선물은 그래도 편지 한통은 필수인거 아시죠~?

 

가격은 7,980원입니다~! 편지지 포함입니다~!

 

투영디자인 블루밍 카네이션 브로치 + 카드

COUPANG

www.coupang.com

번외로 요즘 책도 유행하더라고요~!

 

이런식으로 어머니,아버지가 어떤 사람인지 알아보는 책인데요.

귀찮아서 안쓰실수도 있지만, 생각해보면 부모님에 대해 우리는 아는게 많지 않고 하기때문에

어머니나 아버지가 작성 후 읽어보면 좋은 추억과 좋은 감정이 들거같아요~

 

 

가격은 9,300원입니다!

 

부모님 문답 책 선물 북 [러브유 마마 & 파파 탐구영역]

COUPANG

www.coupang.com

 

 

 

 

 

사실 선물은 준비하지 않아도 부모님은 진심이 담긴 편지만 받으셔도 굉장히 좋아하실 거에요~

학생떄는 진심어린 편지가 가장 좋아요~ 다들 꼭 효도 합시다~!

 

 

 

 

감동or센스 두마리 토끼잡는 어버의날 선물 Best 5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해야 할 일도 많고 친구들과의 약속도 지켜야 하고…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 우리지만, 유일무이한 내 가족을 아끼고 챙기는 일은 잊으면 안 되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salgoonews.tistory.com

 

성년의 날 센스있고 감동적인 선물 Best 5 (+ 추천 문구)+만나이 계산법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1.성년의 날이란? ( 만나이 계산법) 2.추천선물(Best 5) 3.추천글귀 1.성년의 날이란? ( 만나이 계산법) 성년이 되는 것을 기념하여 정한 날. 우리나라에서는 만 19세가 되는 사람을..

salgoonews.tistory.com

 

 

수원 인계동 벤틀리 사건, 수리비용은 얼마? 벤틀리 소유주 23세남성의 정체는? (+영상첨부)

경기도 수원 인계동 번화가에서 만취한 20대 남성 A씨(25)가 수억원에 달하는 벤틀리 차량을 발로 무차별 공격하는 영상이 공개돼 화제인데요...! 지난 18일 페이스북 등 SNS와 온라인 커뮤니티 등에는 일명 '수..

salgoonews.tistory.com

 

 

*주연:하정우* 연예인 핸드폰 해킹사건의 총정리+하정우 카톡내용+(Feat..더 해커 라이브)

배우 하정우와 그에게 협박했던 해킹범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대화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폰 해킹범을 잡는데 하정우가 결정적인 제보를 했습니다. 20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l..

salgoonews.tistory.com

 

 

코로나19 언제까지갈까? 백신은 언제나올까? 치료된사람은 어떤식으로? 앞으로의 일상변화? 전문가의견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의 확산은 언제까지 이어질까요...!? 국내 확진환자 발생이 잇따르고 있는 가운데 감염증 종식 시기에 관심이 쏠리고 있어서 저번에 작성했던 글에 이어..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