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4회 BGM 및 감상평+데이트 결과 , 데이트 장소+빵집,와인 레스토랑,이가흔 원피스

by 살구네 2020. 4. 23.

저번주 총선으로 인해 결방후!!! 드디어!!!!!!

4월 22일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서는 입주자들의 설레는 첫 데이트 모습이 공개됐습니다!!!!

 

정의동 ♥ 서민재

천인우 ♥ 이가흔

임한결 ♥ 박지현

 

정의동 ♥ 서민재

 


전날 밤 데이트 카드를 가장 먼저 고른 서민재는 데이트 상대로 정의동이 나타나자 반가운 미소를 지었습니다. 

이후 두 사람은 함께 차를 타고 강화도로 이동했습니다.

차를 타고 가면서 이야기를 나누던 중 서민재는 정의동의 다정한 성격에 대해 언급했는데요!!

이에 정의동은 "맞다. 특히 내가 좋아하는 사람한테 (다정하다)"라고 말했습니다...(윽 내 심장...)


바다를 보기 전 점심을 먹기 위해 손칼국수집에 들른 두 사람은 짧지만 솔직한 이야기를 주고받으며 공감대를 형성했습니다.

역시 가까워지는건 공감대 형성이 우선이죠...!!! 

먼저 정의동은 "사실 여기 들어와서 사람들이 나랑 너무 다르더라. 내가 살면서 봐오지 못한 사람들이랑 만나서 사실 기가 좀 많이 죽어있었다. 특히 내 직업이 안 나왔을 때 난 너무 대화에 끼기 힘들었다. 말도 함부로 못 끼겠고 내가 전혀 모르는 얘기들을 많이 하니까"라고 털어놨다. 이어 "너무 좀 그랬다. 처음에 내가 이 사이에서 '연애를 할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라고 말했습니다. 

정말 꾸밈없이 순수한 둘...... ㅠㅠㅠㅠ

이에 서민재도 "애초에 '내가 낄 수 있을까?' 이런 생각"이라며 공감했다. 그러면서도 "더 나아질 거 같다"고 긍정적인 모습을 보였습니다.  


이후 보문사에서 저녁노을을 보면서 추억을 쌓은 두 사람은 저녁을 먹으면서 더욱 깊은 이야기를 나눴는데요.

데이트 소감을 묻자 정의동은 "새로운 걸 많이 알게 됐다"며 "뭔가 잘 맞는 부분이 있을 거 같아서 되게 좋았다"고 말했습니다.

서민재도 "처음 봤을 때 맞장구쳐주고 리액션했을 때 티키타카가 되는 사람일 거 같다는 생각을 했다"고 밝혔습니다.


이어 마음에 드는 사람이 있냐는 질문에 서민재는 "지금 상태는 '호감이 간다' 이거보다 좀 더 알아보고 싶은 사람 난 되게 신중하다"고 답했다. 정의동도 고개를 끄덕이며 공감했습니다. 그러면서 "난 호기심 가는 사람은 생겼다. 더 말을 많이 해보고 싶은 사람도 생겼다. 마음에 드니까 말을 하고 싶겠지 그 정도까지는 확실하게 있는데 잘 모르겠긴 하다. 조금 어렵지 않냐"고 말했습니다. 

 약간 정의동이 은근 직진남이네요.......... 멋지다...

두 사람의 데이트 모습을 지켜본 일명 '정의동 대리인'

피오는 "서민재 반응이 행복해 보여서 좋았는데 설레는 느낌이 아니었던 거 같다. 편안해서 그랬던 거 같다. 둘 다"라고 의견을 내놨다.

또 김이나는 "서로 가능성은 봤지만 그럼에도 마지막에 특히 정의동이 요령 피우거나 애매하게 대답하지 않았다"면서 "둘을 섬으로 본다면 둘 사이에는 분명히 수로는 생겼다"고 분석햇는데요 ㅠㅠㅠ

둘이 잘 됐으면 좋겠다 ㅠㅠ 순수한게 너무 잘어울려요 ㅠ-ㅜ 


 

천인우 ♥ 이가흔

 



이가흔은 데이트 상대로 천인우가 나타나자 "완전 의외다"라면서도 미소를 감추지 못했습니다.( 엄청 좋아하더라고욬ㅋㅋ) 두 사람은 단둘만의 만남이 어색한 듯 침묵하기도 했는데요. 하지만 이내 천인우는 "내가 나와서 솔직히 어떠냐"고 물었고, 이가흔은 "얼마나 솔직해야 되냐. 난 너무 솔직하게 말할지도 모른다"고 답했습니다.(매력 있네요....ㅠㅠ)

이때 BGM - Nice To See You(Vansire) , Awake(Lambert), Xiiv(Mejeil F'Baraq), 좋아해(치즈)

그러면서 "난 원래는 일출(카드를)을 뽑으려고 했다. 일출이 오빠가 그린건 줄 알았다. 가위바위보해서 진 것뿐인데 운명이 날 여기로 이끌어줬다"고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했습니다. 또 이가흔은 밝은 사람이 좋다는 천인우의 말에 "난 밝다"며 적극적인 모습을 드러냈습니다. ( 하 설렌다..... 이가흔 진짜 매력적이긴 하네요..... 이때 진짜 소름ㅋㅋㅋㅋ둘 성격이 너무 잘맞아요)  


이를 지켜보던 예측단은 이가흔의 매력에 푹 빠진 듯 "매력 장난 아니다"라며 뜨거운 반응을 보였다.  
차타고 갈떄의 BGM- Spanish Johnny(Outlaw Con Bandana


이후 도자기 공방 데이트를 하러간 두 사람은 내내 달달한 분위기를 형성했습니다. 특히 이가흔은 손이 다쳤던 천인우를 위해 방수밴드까지 챙겨줬고, 천인우는 "감동이다"라고 말했습니다. (사소한 센스가 장난아니네요..)

BGM- Schuman(Bluenstuck) 

 

BGM-봉선화 연정inst(유지희) , 새봄과 경수(김혜원), To Be Alone With you(Sufjan stevens), Children's Games(Alexandre Desplat->이니셜 새길때, With Us(VERIVERY)->집가는길 차에서

 


저녁을 먹으면서도 이가흔의 적극적인 매력은 이어졌다. 천인우가 데이트 소감에 대해 "오늘 데이트 하면서 많이 가까워진 것 같아서"라며 머뭇거리자 이가흔은 "좀 변한 게 있었나 보네"라며 웃었습니다. 이어 "내가 그렇게 만들었나 보다"라며 농담 섞인 진담까지 건네 보는 이들마저 설레게 했습니다. ( 으 ........간질간질 ㅠ-ㅜ-ㅠ-ㅜ)

웃는게 진짜 이쁘네요 이가흔씨도 

BGM- The Kids,Pt.2(Danny Elfman)


양재웅은 "이가흔이 자존감, 자신감이 높아서 한 게 아니라 손을 막 만지면서 얘기했다. 용기 쥐어짠 거다"라며 놀라워했고, 김이나는 "이가흔은 완벽하다. 20대에 할 수 있는 연애에 가장 최적화된 리듬이었다"며 감탄했다. 

 

진짜 김이나씨 이야기 처럼... 20대가 할수 있는 최고의 연애를 하는 이가흔 씨 같아요 ㅠ-ㅜ

코뿔소 이가흔...매력적이네요



임한결 ♥ 박지현

 


마지막으로 박지현은 임한결과 서촌 데이트를 즐겼습니다. 박지현은 임한결의 데이트 카드에 대해 "'날 생각하고 만든 건가?' 이런 착각을 계속했다"며 웃었는데요. 이에 임한결은 카드를 꺼내 보라고 말했습니다. 이어 카드에 딥 그린과 베이지색을 칠했던 이유가 박지현이 좋아했던 색상, 어울리는 색상이었음을 설명해 놀라움을 자아냈습니다....

크... 섬세함......진짜 섬세의 끝판왕이네요.......


이후 두 사람은 박지현이 평소 좋아했던 빵집에 들러 함께 빵을 구입하며 풋풋한 데이트를 했습니다. 이어 저녁을 먹을 때는 둘만의 진지한 이야기를 나눴습니다. 임한결은 "오늘 네가 되게 네 얘기를 나한테 많이 해줘서 그런 게 고마웠다. 네가 되게 궁금했다"고 말했습니다. 이에 박지현은 "자꾸 용기 있게 계속 나한테 감정을 표현해 주려고 하는 거 같아서"라고 털어놨습니다. 그러자 임한결은 "그런 걸 표현하는 게 사실 되게 힘들었다. 여기 와서 진짜 그런 게 힘들다는 걸 되게 많이 느꼈다"고 고백했습니다.  

박지현씨는 진짜 웃는게 순수하고 너무 이쁘네요....ㅠㅠ

 


또 임한결은 천인우를 의식한 듯 조심스럽게 "인우는 어떠냐"고 물었다. 그러자 박지현은 "인우 오빠는 진짜 좀 오빠 같다. 어른 같은 부분들이 있는 거 같다. 말 그대로 남자답다"고 답했습니다.  ( 개인적으로 이 질문은 너무 빠른거 같았어요 ㅠ-ㅜ)

임한결은 "나는 네가 (데이트 장소에) 서 있어서 좋았다. 내가 그렇게 기다리던 사람이 오늘 나와서"라며 솔직하게 마음을 표현했고, 박지현은 부끄러운 듯 고개를 숙이며 수줍게 웃었습니다. 

데이트가 다 끝나고 선택의 시간이였는데요~~~! 결과표 보시죠!

 

오늘도 저의 예상을 틀렸는데요ㅠㅠ 오늘은 다들 데이트 상대방에게 문자를 보냈습니다. 나는 인우 -> 지현, 지현 -> 인우 라고만 예상했는데 두 사람은 모두 상대방으로부터 어느 정도 부담이나 인우 씨의 경우 미안함? 같은 걸 느낀 것 같아 보였기 때문입니다. 근데 뭐 러브레터도 아니고 문자인데, 그날 데이트 같이 한 상대방에게 보내는 것도 사실 굉장히 자연스럽다고 생각하긴 했었습니다. 아무튼 참 흥미로웠던 화다. 사람 마음이란 참 신기하다.....

 

이날 임한결씨가 박지현씨데이트에 등장한 장소는

카페-스펙터

빵집- 스코프!

와인집- 서촌 아주로

++이가흔 원피스 많이 궁금해 하시는데 dior( 디올) 제품입니다~++(400만원)

 

BGM 정리 순서대로 입니다~!


Mitch James - Old News

Tessa Violet - Games - (Official Lyric Video)

Conan Gray - Wish You Were Sober (Official Video)

Gentle Bones - Be My Ocean (Official Lyric Video)

BAYNK & Shallou - Come Home (Hazey Eyes Remix) [Official Audio]

Melanie Martinez - Wheels On the Bus [Official Music Video]

岡崎倫典のAcoustic Wind~番外編 "SeeYou..."

Ed Sheeran - I Don't Care (Acoustic) [Official Audio]

Chris Brown - With You

Love (From the Original Score To "Enemy Zero")

BTS V (김태형) - Scenery (풍경) (Lyrics Eng/Rom/Han/가사)

Bon Iver - Holocene (Official Music Video)

Alexandre Desplat - Topic

Angus & Julia Stone - Chateau

Vansire - Nice To See You (feat. Floor Cry)

Lambert - Awake (Official Video)

Taylor Swift - Cornelia Street (Official Audio)

봉선화 연정 (inst.)

새봄과 경수 Young Messengers

Alice Hart (앨리스 하트) "봄을 기다려온 당신에게" - 사이프러스 나무가 있는 길

양빛나라 yang bitnara [Plug in DMZ] 10 river


To Be Alone With You-Sufjan Stevens

DJ OKAWARI × Emily Styler「Over The Rain」

Alexandre Desplat - Topic

With Us-VERIVERY

12th Step-Danny Elfman 

It’s Over - Engagement Party

Soft Breeze-Altitude Music

Barrie - Geology (Official Audio)

검정치마 (The Black Skirts) - Hollywood

Opened My Eyes To So Much More

Sunset Rollercoaster - My Jinji (Official Video), 2020

Shoffy - Cool Again (Audio)

Elyon - Roses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총정리(직업, 대학교, 인스타그램,나이,미인대회,과거사진모음,서민재가방)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수수한 매력의 소유자 서민재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청순미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반전매력의 소유자인데요~~! 서민재씨는 미인대회 출신이라고하..

salgoonews.tistory.com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씨에 대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 임한결이 안형섭 닮은꼴로 언급됐는데요~! 안형섭은 Mnet '프로듀스..

salgoonews.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총정리(+사진추가.직업,대학교,나이,인스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오늘 하트시그널 시즌3 2화가 방영됐는데요~ 논란이 많았는데도. 역시 썸예능중 1위답게.... 시청률이나 화제성은 압도적이네요....! 지금까지 박지현씨가 제일 베일에 쌓여있었는데..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