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selfie 2 waifu 사이트 접속방법,접속링크(셀카사진->애니사진)

by 살구네 2020. 5. 3.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포털사이트 실시간 검색어에 ‘selfie 2 waifu’란 영어 단어가 오르며 화제인데요~! 

한 트위터 이용자가 이 사이트를 소개하면서 아이유 사진을 테스트해본 결과를 소개하자 1만 번이 넘는 리트윗을 받을 정도로 주목받았다. 이후 트위터에서는 본인 사진이나 연예인 사진을 애니풍으로 바꾼 사진들이 쏟아지기 시작했습니다.


이는 사이트명으로 인물 사진을 업로드 하면 이를 애니메이션 캐릭터 형태로 변형해 줍니다.

실검 키워드를 클릭하거나 검색창에서 입력을 해도 정작 해당 사이트가 결과에 나오지 않는데요..

실제로 와이푸 기능을 제공하는 여러 사이트가 있으며 결과에서 ‘waif.lofiu’, ‘waifu2x’ 등을 이용하면 됩니다.

셀피(selfie)는 국내에서는 ‘셀카(셀프카메라)’라고 하는 스스로 찍은 자신 얼굴 사진을 뜻 합니다..

와이푸(waifu) 애니메이션이나 만화에 나오는 캐릭터를 의미합니다.


이 프로그램은 AI가 사진을 인식해 자동으로 변환하는 프로세스로 진행됩니다.

그중에는 진짜 애니메이션에서 튀어나온 듯한 결과물도 있었지만, 우스꽝스러운 결과물도 있었습니다.

AI가 사진을 인식해 자동으로 바꿔주는 방식이다 보니 이목구비 인식을 잘못하면 기괴한 결과물이 나오기도 한다. 가능하면 얼굴만 또렷하게 잘 나온 사진, 배경이 복잡하지 않은 사진을 이용하는 게 좋습니다.

 

또한 기본적으로 '여성 캐릭터'를 만들어주는 서비스기 때문에 남성 사진보단 여성 사진이 결과가 더 잘 나온다.

아래는 해당 사이트로 변환한 사진 예시들입니다!

아이유
한소희
아이린
고자라니..

이미 인스타에선 다들 인증샷을 올리고 있네요 ㅎㅎ~!

 

 

 

사이트 링크

https://waifu.lofiu.com/

 

Convert your selfie to waifu! Convert your photo to anime! Using artificial intelligence tech!

Tips Your beautiful face should be clear and big. Simple background would be helpful. Girl-selfie performs better than boy-selfie. --> Visit Selfie 2 Waifu Facebook Group for updates and discussion. Your Waifu Here No face detected! Please use image with c

waifu.lofiu.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