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강혁민, 류리가람 커플과 이진아 관계 폭로한 진짜 이유+총 정리+(인스타 캡처,해명글 정리)

by 살구네 2020. 5. 4.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유튜버 강혁민이 또 다른 유튜버 3인의 사생활을 폭로해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자신의 친구와 바람핀 남자친구는 용서하고 정작 힘든 시기에 자신의 곁에서 위로해준친구와는 연락을 끊어버리는

상황이 이해가시나요? 

궁금하시는분이 많아서 쉽게 총정리 해드리겠습니다.

 

 

1. 사건의 총정리

2. 강혁민의 입장전문

3. 류리가람의 입장전문

4. 총 정리. 개인적인 생각

 

1. 사건의 총정리

류리가람 사건의 시작은 3년전으로 거슬러 올라갑니다.

강혁민은 최근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글을 올리며, 커플 유튜버 '류리가람'(김가람,진률희)와 꾸지나(이진아) 사이에 있던 일을 고백했는데요. 강혁민은 30세,진률희는 28세, 김가람은 30세입니다.(류리가담은 구독자 14만명을 보유한 커플유튜버 채널입니다.)

강혁민은 같은 와우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진률희,김가람(류리가람)커플과 오랜기간 친분을 유지해왔습니다.

이때 가람의 성격과는 맞지 않아 가람과는 크게 친하게 지내지 않았습니다.

 

 

 

그러던 중 "이진아"가 서울에서 일을 하기 위해 올라왔으나 친한 사람도 없고 외로움을 강혁민 친분이 있는 유튜버'꾸지나(이진아)를 류리가람 커플이 있는 볼링 모임에 끼워넣어 주면서 발생한 것으로 보입니다.

이후 이진아와 류리가람은 급속도로 친해져 류리가람이 동거하는 집에까지 자주 놀러가게 되었고 이후

이진아가 힘든일이 있을때 류리가람의 집에서 자고가다 시간이 흐르면서는 거의 매일같이 잠을자고 신세를 지게 되었습니다.

그러던 어느날 진률희는 강혁민에게 "죽고싶다"고 하소연을 토로했습니다.

매일같이 자신의 집에 놀러와 자고갔던 이진아가 사실 알고보니 동거남인 김가람과 바람을 피우고 있었던 것입니다.

 

이 사실을 알게된 강혁민은 진심으로 진률희를 위로해주었고 자신이 처음알게된 이진아를 다그치며 상황을 정리하려 노력했고 힘들어하는 진률희를 위해 밤을 새며 김가람의 욕을 해주며 달래주었다고 합니다.

 

그렇게 강혁민은 이진아와 김가람이라는 사람들과 모든 인연을 끊어가며 진률희를 친구로서 달래주었는데 어느날 갑자기 진률희와 연락이 두절되게 됩니다. 알고보니 진률희는 바람핀 남자친구였던 김가람을 용서하고 다시 만나게 되고 중간에서 진률희를 위로해주던 강혁민의 인간관계만 망가진 어이없는 상황이 되버렸습니다.

 

즉 정리하자면 힘든시기에 자신을 위로해준 친구는 매몰차게 버리고

자신의 친구와 바람을 핀 남자친구는 용서해준 어이없는 사건입니다.

 

 

2. 강혁민의 입장전문

 

쉽게 정리하자면 유튜버 A가 남자친구인 B와 여성 유튜버 C가 바람을 피고 있다고 도움을 요청, C와의 인연을 정리하면서까지 A를 도와줬으나 A가 B와 다시 만나게 되며 연락을 끊었다고 밝혔네요.

여기서 A=진률희,B=김가람,C=이진아

 

어떻게보면 강혁민이 C를 소개시켜줬다는 죄책감으로평소 A를 친동생처럼 잘 챙겨주고 아꼈던 동생인만큼

이번일로 인해 사이가 멀어지고, 강혁민 입장에서 너무 화가나서쓴글이 이렇게 커지게 된것입니다.

 

3. 류리가람의 입장전문+ 유튜버 꾸지나(이진아) 해명글+

 

 

4. 총 정리. 개인적인 생각

 

 

이후 강혁민 인스타에 마지막으로 이런 글이 올라오게 되었습니다.
강혁민의 최신글을 보자면 사건은 작년에 일어난일이지만, 류리가람 커플유투버는 3년전이라고 말하고 있습니다

 

사생활인 만큼 무엇이 옳다, 그르다 라고 말하긴 어렵지만 한번 금이간

사랑과 진짜 우정사이에서 어떤것이 더 중요한지는 생각해보아야 할것입니다.

 

 

참고로 오는 5월 9일 류리가람은 결혼을 앞두고 있습니다....

(저 결혼식의 분위기상 진짜 ㅈ같은 분위기겠군ㅋㅋ 하객들 겉은 축하 속은 쌍욕ㅋㅋㅋㅋ 생각만해도 숨이 턱턱)

 

 

 

오늘의 총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