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처음으로 '실물' 공개 실시간 난리난 이솔이(박성광 예비신부) + 직업, 나이, 인스타,학력 총정리+

by 살구네 2020. 5. 5.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실물이 '동상이몽2'에서 최초로 공개됐는데요!! 그동안 사진으로만 공개됐던 이솔이 실물이 대중들에게 알려진건 이번이 처음 입니다~!!!!

 

이솔이는 첫 예능 출연에 바짝 긴장한 모습이었지만 그 모습마저 너무 예뻐 보일 만큼 아름다운 미모로 현재 크게 화제인데요~! 이솔이씨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결혼스토리까지~!

사진 = SBS 방송 화면ㅂ

4일 방송된 SBS ‘동상이몽2’ 에 나란히 출연한 박성광 나이는 올해 40세, 이솔이 나이는 33세인 것으로 알려졌다. 7살 연상연하 커플.
이날 두 사람은 시청자들에게 긴장된 모습으로 수줍은 인사를 전했습니다. 이솔이는 배우 출신으로 당초 보도됐지만 아는 지인의 웹드라마에 우연한 기회에 출연한 것일 뿐 배우로 활동한 적은 없는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이솔이는 전문 의약품 제약회사에서 영업사원으로 10년째 활동 중인 것으로 알려졌는데, 박성광은 얼마 전에 최연소 과장 승진이 됐다”며 아내 팔불출 면모를 자랑하기도 했다. 또 “실적이 1등이었고 2년 연속 실적 또한 1등이다”고 강조했습니다.

 

 

사진 = SBS 방송 화면

-박성광 예비신부 이솔이

 

사진 = SBS 방송 화면

 

 

이솔이  나이 1988년생/ 올해 33살
이솔이  직업 제약회사 10년차 영업과장
이솔이  인스타 s5llala 
이솔이  실물 상상이상
나이차이 7살차이

배우 출신으로 알려졌었지만 배우로 활동한 적은 없다합니다~^^~

아는 오빠가 만드는 웹드라마에 잠시 출연한것이라고 해요.
이솔이 직업- 10년차 제약회사 과장(영업사원)
이솔이 나이는 33세,박성광은 40세.

인스타그램 아이디 : instargeam.com/s5llala   (현재 비공개입니다,아이디바꾸신거같아요)
코로나로 결혼식 두 번 연기되 맘고생 심했다네요.

 

방송 최초로 이솔이 실물이 공개되자 댓글 창이 그야말로 난리가 났는데요.....!

"박성광 전생에 나라 구했나보다", " 배우인 줄 알았다. 일반인이라니.....", " 예쁜대 능력까지.. 박성광 부럽다ㅠㅠㅠ"

 

박성광♡이솔이 결혼스토리

 

사진 = SBS 방송 화면

 

박성광은 이솔이를 "원래 얼굴은 알고 있었다"며 "친한 형이 소개팅을 해줬다. 카톡 프로필을 봤는데 '이 여자와 결혼할 것 같다'는 느낌이 들었다. '이런 사람이 내 앞에 있다면 어떨까' 싶더라"고 했다는 것.

하지만 막상 이솔이와의 소개팅 자리를 나갔더니 "처음 만났는데 난감해하는 표정이었다"고 털어놨다. 이솔이는 "소개팅인 줄 모르고 갔다"는 이유였다.

박성광은 "표정이 안 좋았다. 잘 웃지도 않더라"며 "그때 어느 순간 레이첼 야마가타의 '듀엣'이 나왔다"며, 마침 이솔이가 가장 아끼는 음악 중 하나였던 터라 '듀엣'을 계기로 호감이 자연스럽게 생기며 대화가 이어졌다는 설명이었다.

하지만 교제까지 순탄하지 않았다. 박성광은 "고백 타이밍이라고 생각해서 망원동에서 밥을 먹고 한강을 갔다. 한강이 보이는 데 주차를 했다. 차에서 '솔이야, 할 얘기 있어' 하는데 '무슨 말할지 알 거 같은데 안했으면 좋겠어. 하지마' 하더라. 어색했다. 집 앞 주차장까지 돌아가서 30분 동안 아무것도 안했다"고 고백했다.

이솔이는 "만난 지 한 달, 네 다섯 번째 만남이었다. 초반이었는데 오빠는 '이때다' 싶었나 보더라"며 "제 나이에 어떻게 흔쾌히 오케이 하겠나. 이제는 헤어짐이 없는 연애. 미래를 보는 연애를 하고 싶은데 제가 거절할 것 같았다. 그래서 말하지 말라고 했다"고 솔직하게 말했다.

그러나 이솔이는 박성광에게 마음을 열게 된 이유로 "일적으로 힘든 일이 많이 있었던 때였다. 우울하게 집에 있다가 오빠한테 전화를 했더니 바로 알아채더라. 디테일하게 말은 안했는데 오빠가 '힘들어?' 물어보더니 '힘들면 나한테 기대' 하고 얘기해주더라"는 것.

그러면서 이솔이는 "살면서 '너 할 수 있잖아. 잘할 수 있어'란 말을 들으며 앞으로만 달라다가 그 얘기를 처음 듣고 눈물이 너무 많이 났다. 오빠가 큰 사람이구나 싶었고, 마음을 열게 됐다"고 고백하며 눈물을 쏟았다.

이 밖에도 박성광, 이솔이 커플은 코로나19 사태로 결혼식을 두 차례 연기하게 돼 결국 8월에 진행하게 됐다며, 연기 결정을 내리던 순간의 아쉬웠던 심경도 솔직하게 전했다.

 

두분이 너무 잘어울리네요~~! 앞으로도 이쁜 사랑 영원하길~!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