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현실판 이태원클라쓰 주인공 '1943 대표' 최혜성 누구? 나이,키,인스타 + 총정리+

by 살구네 2020. 5. 6.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프랜차이즈 대표 최혜성이 화제입니다.


그 이유는 2020년 5월에 방송된 MBC ‘오! 나의 파트,너’에서는 최혜성이 '최새로이'라는 닉네임으로 등장했습니다.


최혜성은 28살이라는 나이에 체인점을 70개 정도 가지고 있는 대표였습니다. 그는 "어머니가 생계를 책임지시는 모습이 힘들어보여서 아르바이트를 하게됐다. 2시간씩 자면서 일한 돈으로 23살 때 처음으로 가게를 차렸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셀프 맥주집인 '1943 술집'에서 아르바이트를 하던 중 맥주집 대표와 동업자가 됐고 한 사람이 새로 합류해 프랜차이즈 사업을 시작해 지금의 자리에 올 수 있었다고 밝혀 눈길을 모았는데요.

 

최혜성이 누구이고, 나이, 키, 인스타, 차량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그는 1993년 경기도 안산 출생으로 올해 28살이고, 본명은 최혜성입니다.

최혜성은 사업가이자 유튜버,1943 대표이사인데요


1943'이라는 소주, 맥주 전문 술집을 운영하고 있으며 안산시 단원구 고잔동에 있는 '1943'의 점장이라고 합니다 부천시 심곡동과 인천광역시 부평구 부평동에 체인점이 있고 본점 바로 인근에서 '그리핀(GRIFFIN)'이라는 와인, 보드카 전문 술집을 김태현과 함께 운영을 했었으나 건물 재건축으로 인해 폐업하였다고 합니다


평소 요리 실력이 훌륭하다고 하며 영상에서 감바스, 랍스타, 파스타, 차돌 불고기등을 만드는 모습이 있었는데 능숙하다고 합니다 .
또한 어린나이에 사업에 성공해 현실판 “이태원 클라쓰”라는 이야기가 있는데요


송대익, 김승배, 최치원, 김태현, 김태우, 김응찬과 동갑내기 친구 사이라고 합니다

최혜성 나이 1993년 5월 5일(28살)
최혜성 키 182cm
최혜성 인스타주소 https://www.instagram.com/hancock.11/?fbclid=IwAR0h7Hg9-DfdOv5jj8ZWFxZQiHQRO5F469BC6T88g8WDfnV6yBubHsc3sWk
최혜성 유튜브주소 https://www.youtube.com/channel/UCfz7i-9tUQG14-HNIhW2jzA
최혜성 페이스북주소 https://www.facebook.com/profile.php?id=100009984246190
최혜성 재산 차를 람보르기니 우라칸 스파이더타고다니니깐... 최소 10억이상이라고 생각됩니다.

 

어린 나이에 성공한 그는 여러대의 차를 보유하고 있는데요. 최혜성씨가 보유한 차는 벤틀리, 람보르기니우라칸스파이더, 포르쉐, 벤츠, BMW등 여러대의 수입차를 보유하고 있죠. 한대만 갖어도 우와 소리가 나오는 차들을 5대나 보유하고 있는 그는 자동차를 많이 좋아하는거 같더라고요. 차 5대가 전부 최대표의 차인지는 정확하진 않으나 포르쉐 오너는 확실한거 같습니다.

 

또한 시계를 모으는 취미도 생긴거 같내요, 1000만원이 훌쩍넘는 롤렉스 시계와 세계 5대 명품시계에 들어가는 오데마피게도 보이내요.

그리고 다른 프랜차이즈까지 시작을 했습니다. 인쌩맥주라는 맥주집을 천아에 새로이 오픈을 했는데요 그의 사업이 한단계 더 발전할지 기대가 되네요.

그는 또한 유명 유튜브 채널의 인기 유튜버이기도 한데요. 5살때부터 22년지기 친구인 김태우와 운영하는 채널이었죠. 김태우의 우와 최혜성의 성을 따서 우와성이라고 지었다고 하네요.

그런데 2020년 3월14일날 마지막 영상이 올라오고 김태우가 사업을 추진하게 되 바뻐지면서 우와성을 해체를 했습니다.

최새로이 최혜성의 여자친구를 이쁘게 사귀고 있는데 여자친구에 대한 정보는 일반인이기 때문에 적지 않겠습니다!

좌측부터 크롬이, 하츠

단지 알고 있는정보는 최혜성이 기르는 2마리의 크롬이와 하츠라는  강아지가 있는데 그중에 한마리인 하츠의 엄마인 하츠맘이라는 정보밖에 없내요.

두분이 이쁘게 사랑하고 있는거 같네요.
 
 
젊은 사업가로 성공가도를 달리고 있는 그에게 앞으로 좋은 일만 있길 바라고 사업 번창하시길 기원합니다~!

 

1943의 성공스토리입니다...현실판 이태원 클라쓰네용

 

1943의 성공스토리 +현실판 이태원클라스+(Feat-최혜성,정승민,김태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프랜차이즈 대표 최혜성이 화제입니다. 최혜성은 28살이라는 나이에 체인점을 70개 정도 가지고 있는 대표이자 유튜버인데요. 현실판 이태원클라스... 최새로이라고 불리는 최혜..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