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아프리카tv 대통령 철구 전역? 전역일,복귀날짜+복귀 별풍선 최소 20만개..?

by 살구네 2020. 5. 12.

전 프로게이머이자 인터넷방송인과 사업가로 활동중이던 BJ철구 전역일 얼마 남지 않아 많은 팬들은 방송복귀 소식을 기다리고 있는데요.아프리카TV '대통령' 철구! 그의 전역일은 5월 15일 입니다.

군대 복무 중에 불미스러운 일이 있기도 하였으나 현재는 병장으로 진급을 하였다고 합니다.(원정 도박)


2018년 10월 상근 예비역 입대 이후 한 번도 방송을 하지 않았던 그가 돌아온다는 소식에 인터넷방송 팬들의 기대가 커지고 있습니다. 

철구 전역 대하여 현재 부인 외질혜 방송을 통하여 자주 언급을 하고 있는데 철구 전역 앞두고 현재는 유튜브 채널이 묶여 있지만 한국 유튜브 채널 중 220위에 올라와 있는 만큼 전역 이후 더욱 무서운 상승세를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어 집니다.


이런 기대가 반영되면서 팬들은 철구에게 "15일 불금, 전역 방송 가자"라고 요구하고 있습니다. 
팬들은 만약 철구가 '불금'인 전역 당일에 방송을 켠다면, 최소 20만명 이상의 시청자가 모일 것이라고 예측하고 있습니다.
'생활 속 거리 두기'로 외출을 꺼리는 이들이 많아지면서, 인방(인터넷 방송)에 사람이 몰릴 것이라는 의견이 설득력을 얻는습니다. 
또한 최대한 많은 사람이 몰릴 수 있을 때 화제성을 입증하고, 최대한 많은 별풍선을 받아야 화제성을 오래 끌고 갈 수 있다는 분석도 나옵니다. 


여러 요건을 종합하면 철구의 전역일 방송은 가능성이 높다는 의견이 많습니다. 
다만 과거 철구의 아내인 BJ외질혜(전지혜)는 "오빠가 전역일 방송을 켜기보다는 여행을 갈 수도 있다"라고 말해 전역일 방송은 그저 팬들의 바람으로 끝날 가능성도 있습니다. 
한편 철구는 입대 후 아내 BJ외질혜(전지혜)를 통해 가끔 소식을 전할 뿐, 외부에 노출을 완벽히 피했습니다.
2년간 모습을 드러내지 않던 철구이기에, 복귀 방송에는 아프리카TV 역대 '최다' 시청자가 몰릴 가능성이 매우 높은 상황입니다.


철구의 입대 전 마지막 소통 방송 최고 시청자 수는 약 16만명이었습니다.
외질혜에 따르면 철구는 예전 스타일의 방송을 고수하면서, 보라(보이는 라디오), 게임 위주의 방송을 이어갈 것으로 보입니다.

 

군 입대전 별풍선으로 1억.. 100만개 레전드를 찍고 군입대를 했는데요...

요즘 볼게 없다고 난리난 아프리카 tv..과연 철구 복귀풍은 몇개일까요?

 

+ 복귀날짜 유튜브 오피셜 떳습니다+

5월 24일 오후 10시30분 아프리카 tv에서 방송한다고 합니다~

 

오늘의 한줄평: 남 군생활 시간은 정말 빠르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