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보이스코리아 2020 실시간보는곳, 무료다시보기(+규칙,출연진정리)+몇부작?

by 살구네 2020. 5. 30.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7년만에 돌아온 2020 보이스코리아가 화제입니다~

보이스코리아는 5월 29일 금요일 저녁 7시 30분에 첫방송 됐습니다.

네덜란드에서 처음 시작된 <더보이스>는 세계 각국 주요 방송국에 포맷이 수출되어 인기리에 방영중인 보컬 오디션 프로그램인데요~

한군판은 시즌 1의 반짝인기, 시즌2의 외면등으로 일찌감치 사라졌었는데 7년만에 부활했다니!!

아마도 10년사이 엠넷은 오디션으로 흥했지만 최근 <프로듀스 101>의 엄청난 논란때문에 보이스코리아를 통해 신뢰를 회복하려고 하는것으로 보입니다.

 

그럼 한번 프로그램의 정보,코치진, 출연진, 다시보는방법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1.2020보이스코리아프로그램 소개

2.2020보이스코리아출연진(MC,코치)

3.2020보이스코리아평가하는방법

4.2020보이스코리아 실시간으로보는법,다시보는방법

 

 

1.2020보이스코리아 프로그램 소개

 일반 경연 서바이벌과 달리 <더 보이스> 및 <보이스코리아>는 블라인드 오디션 제도를 전면에 내세운다.   참가자의 목소리를 등 뒤에서 듣던 도중  마음에 든다고 생각한 심사위원(코치)는 버튼을 누르고 앞으로 돌아서 그 사람의 노래를 끝까지 듣는 독특한 방식은 많은 예능에서도 패러디 될 만큼  이 프로그램의 상징이 되었다.  

이는 외모 부터 주시하게 되는 보편적인 프로그램의 방식에서 탈피하고 편견 없이 오로지 목소리에만 집중하겠다는 의도였고 결과적으론 전 세계 시청자들의 공감대를 형성하는데 성공했습니다~ 2020보이스코리아! 기대되네요.

 

2.2020보이스코리아 출연진(MC,코치)

 

MC

코치(조합이 굉장히 신선)

제작은 “코치진들은 최소 15년 이상 음악 활동을 하면서 각자의 영역을 지켜온 가수들이다. 음악에 대한 고민과 가수로서 고민을 가진 분들이고, 그만큼 각자의 색깔로 참가자들을 코칭 할 수 있는 분들이라고 생각해서 섭외했다."
각자의 개성이 명확한 만큼 코치진들은 서로의 색깔을 존중해 주고 의견을 교환하는 등 찰떡같은 케미를 선보이는가 하면, 서로 원하는 참가자를 데려가기 위해서는 견제하고 기싸움을 벌이기도 했습니다.

앞서 공개된 티저 영상에서 김종국-다이나믹듀오, 보아-성시경이 신경전을 벌이는 모습이 보여 이들의 티키타카 역시 기대를 모으고 있다. 
발라드 가수 성시경이 마음에 드는 참가자를 데려오기 위해 춤까지 췄다.

 

3.2020보이스코리아 평가하는방법

7년 만에 돌아온 보이스 코리아 2020은 4인 이하 그룹 참가자들의 신청이 가능하다는 점과 블락(block)이라는 새로운 룰(RULE)까지 새로운 차별점을 선보인다.

블락은 코치는 마음에 드는 참가자가 있을 경우, 다른 코치가 선택 버튼을 눌러도 영입하지 못하게 막을 수 있는 새로운 제도이다.

블락은 블라인드 오디션 중 단 한 번만 쓸 수 있다. 
​제작진 "코치들에게 있어 참가자에게 '난 정말 당신과 함께 하고 싶다!'라는 간절한 의사 표현을 하는 유일한 방식이다."
블락 제도를 통해 코치들이 서로를 견제하고, 재능 있는 보컬리스트를 차지하기 위한 경쟁이 더욱 심화가 예상된다. 코치들 중 블락 제도를 반대한 성시경이 오히려 가장 유용하게 사용했다.

새로운 규칙 중 또 다른 하나는 4인 이하의 보컬 그룹 참가자들의 지원이 가능하다. 그룹이 함께하는 목소리를 하나의 보이스로 인정하는 것이다.
그룹 참가자들 중 한두 명이 특출나게 노래를 잘한다고 해서 뽑히는 것이 아닌 이들이 얼마나 조화로운 목소리를 내는지가 중점적으로 평가될 예정이다.

 

4.2020보이스코리아 실시간으로보는법,다시보는방법

 

2020보이스코리아 실시간으로보는법은 티빙에 접속

엠넷 실시간 TV 무료 시청은 티빙에 접속해서 무료회원은 최대화질은 720P까지 지원되니~ 재밌게 즐기시면 됩니다.

티빙의 최대 해상도인 1080P화질은 무제한 플러스 이용권을 구매해야 고화질로 시청이 가능합니다.

 

 

일단유로로 다시보는 방법은 Mnet 공식 사이트나, 네이버 시리즈를 이용하면 회차당 1500원정도에 다시 볼수 있습니다.

무료로 보는법은... 다들 P2P사이트나.. 구글링만 해도 나오긴하지만 안전한 방법은 아니여서 추천드리지는 않습니다.

 

+ 시즌1은 13부작으로 제작되었고

시즌2는 15부작으로 제작된 점을 보아

15부작으로 예상됩니다.

 

 

*분노주의*현재 난리난 미국 흑인 사망 사건(+CCTV 영상)+실시간 현지반응

5월 25일.백인 경찰이 흑인을 과잉진압하여 숨지는 사고가 발생했습니다. 그날. 이 사진이 트윗에서 엄청 퍼져나갔습니다. 흑인이 백인경찰의 무릎에 깔린 후 숨을 못쉬고 사망했다고 합니다. 이

salgoonews.tistory.com

 

 

'BJ 한미모 성매매 폭로' 충격적인 여배우의 정체(+사진)

안녕하세요. 연일 한미모씨가 화제입니다. 레이싱모델, 인터넷방송 bj를 하는 한미모씨가 배드민턴 유명 국가대표 출신의 전처이자 영화배우인 A씨를 28일에 성매매 알선 등의 혐의로 검찰에 고�

salgoonews.tistory.com

 

 

*충격주의* 하트시그널3 천인우 용인외고 시절

오늘의 한줄평: 역시 ... 최고의 성형은 다이어트인걸로 결론이 *스포주의* 하트시그널3 커플 목격담 등장(ㅊㅇㅇ,ㅇㄱㅎ) '하트시그널3'에 출연중인 천인우와 이가흔의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