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과거 충격적 폭행사건(+사진,사과문)하트시그널 폭행 사건

by 살구네 2020. 6. 5.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예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남성 출연자가 과거 여성을 폭행해 벌금형을 받았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A씨 주장에 따르면,2017년 1월 새벽 서울 강남의 한 주점  A씨 일행과 한 여성 사이에 실랑이 벌어졌으며 이 후  A씨가 김강열에게 명치를 맞으면서 3초간 숨을 쉬지 못하게 됐다고 털어놨습니다.
그래서 김강열 씨가 TV에 나오는 모습을 볼 때마다 그때가 생각나 손발이 떨릴 정도로 무섭다고 제보했다고 합니다.



A씨가 본보에 제공한 당시 검찰 제출용 경위서에 따르면 폭행 사건은 2017년 1월 30일 오전 3시쯤 서울 강남구의 한 유흥주점에서 벌어졌다. A씨는 “김강열씨 일행인 한 여성과 우연히 부딪혀 미안하다고 사과를 했으나 다른 일행이 다가와서 밀치고 욕설과 협박을 했다”면서 “그 사이 테이블 위로 올라간 B씨가 발로 차 명치를 맞았고 3초간 숨을 쉬지 못했다”고 밝혔다. 이후 직원에 의해 A씨 일행과 김강열씨 일행은 주점 밖으로 끌려 나왔고 출동한 경찰에 연행됐다고 합니다.


이날 폭행으로 A씨는 전치 3주의 진단을 받고 김강열씨를 고소하게 되면서, 법원은 김강열에게 전과기록이 남는 벌금 200만원의 약식명령을 내렸다고 합니다.

 

그에 김강열씨는 바로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사과문을 올렸습니다.

김강열씨는 하트시그널3 출연전에도 사생활 논란에 휩싸였는데요..

현재 무신사에 입점해있는 한 브랜드  CEO로서 과거 사생활이 나오면서 오히려 마이너스가 될것 같네요.

김강열 나이는 1994년 생으로 올해 나이 27세 입니다.

 

다음은 김강열씨 사과문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김강열입니다. 제일 먼저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당시 저의 일행들과 상대방 일행분들이 술자리에서 시비가 붙은 상태였고 말리는 과정에서 있었던 일입니다. 저의 일행들, 상대방 일행분들 모두 여자분들이었고 서로 물리적인 충돌이 있었습니다. 당시 여자 친구를 보호하려던 마음이 지나쳤고, 그들을 갈라놓으려고 하는 상황에서 순간적으로 잘못을 하게 되었습니다.

그 당시에 저는 후회를 하고 사과의 말씀도 드리고 필요한 조치를 취할 수 있게 해달라고 부탁을 드렸지만 원하지 않으셨고, 법적 처벌을 원하셨습니다. 쌍방의 문제였다는 의견도 있었지만, 저는 당시 깊은 후회를 느끼고 피해자분께 또 다른 불편을 드리지 않도록 사건을 마무리 짓는 것이 낫다고 생각했습니다. 그리고 저는 벌금형의 처벌을 받았습니다.

4년 전 과거의 일이었고 그 이전에도 이후에도 같은 실수를 반복하지 않으며 살고자 노력하고 있습니다. 그러나 이러한 모습들 또한 제 모습이고 제 행동이었습니다.

다시 한번 깊은 후회와 반성을 하고 있습니다.

보도하신 기자님께 연락드려서 피해자분께 다시 사과를 드릴 수 있는 방법을 상의 드리겠습니다. 상처받았을 피해자분께 다시 한번 깊은 사과의 말씀을 드립니다. 죄송합니다.

 

김강열 인스타 주소:https://www.instagram.com/kkysns/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오늘의 한줄평:

하트시그널 헌의 6조

1.임리얼: 아진짜? 금지

2.박지현: 약간 금지

3.서민재: 가발 금지(생머리 이쁨)

4.천인우: 코뿔소 금지

5.정의동: 입술 깨물기 금지

6:김강열: 날아서 발차기 금지

+김강열은 도대체 무슨 연줄이 있길래 폭행 전과도 있고 버닝썬에도 엮였는데 방송에 나와서 자기 브랜드 홍보하고 있냐 뭐가 없으면 가능한 일이냐 이게ㅋㅋㅋㅋㅋㅋ

 

 

하트시그널3 김강열 사과문 올리자 분노한 피해자반응(+거짓말주장)+원본첨부

'하트시그널' 김강열과 폭행 피해를 주장하는 네티즌의 진실 공방 싸움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6월 5일 김강열은 폭행 논란에 대해 "제일 먼저 피해자에게 머리 숙여 사과의 말씀을 드린다"고 사��

salgoonews.tistory.com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클럽남 논란인 김강열씨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 파란니트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네번째 남자��

salgoonews.tistory.com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총정리(직업, 대학교, 인스타그램,나이,미인대회,과거사진모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수수한 매력의 소유자 서민재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청순미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반전매력의 소유자인데요~~!  서민재씨는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