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연애혁명 드마라 캐스팅 총정리 왕자림,공주영(+촬영사진)+몇부작

by 살구네 2020. 6. 6.

 

웹툰으로 정말 많은 인기를 얻고 있는 '연애혁명'이 드라마로 제작이 된다고 합니다.

 

목요일 웹툰으로 몇 년 동안 부동의 1위 자리를 지키고 있던 웹툰
팬분들에게는 정말 기다려지는 드라마가 아닐까 합니다.

연애혁명 웹툰 연재가 6월에 끝난다는 소문과 함께 아마 하반기쯤에는 연애혁명 드라마가 나올 것 같습니다. 
이것과 더불어서 정말 많은 주목을 받고 있는 것이 바로 연애혁명 캐스팅입니다.

참고로 연애혁명 드라마는 카카오채널의 개막작으로 상당히 심혈을 기울여서 제작이 되지 않을까 합니다 .

그럼 한번 연애혁명 캐스팅에 누가 됐는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남주 주인공- 공주영-> 박지훈

이름 박지훈 / 99년생 / 소속그룹 위너원 / 학력 중앙대학교 연극학

박지훈 인스타 아이디:https://www.instagram.com/0529.jihoon.i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박지훈이 맡은 ‘공주영’ 역은 애교, 의리, 성격, 춤, 노래, 외모까지 모두 ‘많이’ 갖춘 17세 고등학생으로, 한눈에 반한 ‘왕자림’을 향한 끝없는 사랑을 표현하는 직진 사랑꾼이다. 공주영의 하루는 왕자림으로 시작해 왕자림으로 끝날 정도로 근래 어디서도 보기 힘든 역대급 순정남. 사랑 앞에서는 한없이 부드럽다가도, 친구들에게 어려운 일이 생기면 어른스럽고 듬직한 모습을 보여주는 반전 매력의 소유자입니다.

 

여주 주인공 - 왕자림->이루비

이름 이루비 / 탤랜트 / 2000년생 / 특이사항 완전 신인(메모리스트 출연)

이루비 인스타 ID https://www.instagram.com/rubyfnql/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개인적으로 왕자림은 단발머리라 잘 어울릴질 모르겠긴한데... 다 이유가 있어서 캐스팅 했겠죠!? 잘할거라 믿습니다!!!! 왕자림 컷주에서 위에 사진은 왕자림 컷 중에 머리 긴 컷을 가져와 봤습니다.  

그동안 사람들은 신예은을 가상 캐스팅했는데 이루비 씨가 캐스팅됐습니다.

이건 왕자림, 신예은 느낌만 보라고 가져온 거예요.

 

남자 조연 - 이경우 -> 영훈

이름 영훈 / 1997년생 / 소속 더보이즈

이목구비가 뚜렷해서 나름 괜찮은 캐스팅 인거 같아요!!

영훈씨는 첫 드라마라고 하는데 잘할거 같은 느낌입니다.

영훈은 “평소 즐겨보던 웹툰 ‘연애혁명’으로 첫 연기 도전을 하게 되어 정말 기쁘고 영광”이라며 소감을 전했습니다. 이어 “이렇게 멋진 작품에 참여할 수 있는 기회를 얻게 되어 많이 긴장되고 떨리지만, 새롭고 다양한 모습들을 보여드릴 수 있도록 열심히 노력하겠다”는 남다른 각오 역시 덧붙였습니다. 

 

근데 그동안 사람들이 했던 가상 캐스팅과는 많이 다른 느낌 주인공 싱크로율에 대해서 말이 꽤 있는 거 같습니다만.
결과는 드라마가 나와 보면 알게 되겠죠!!


제가 아는 공식 캐스팅은 여기까지입니다. 드라마 방영일은 언제일지 궁금합니다.
최근 이태원 클라쓰 드라마를 너무 재밌게 봐서 웹툰 드라마를 기대하고 있긴 한데 좋은 작품이 되기를..

연애혁명은 카카오M이 제작했으며 디지털 숏폼 드라마로, 총 30화, 각 20분 내외로 제작된다고 합니다!

벌써 촬영중이니 8월쯤 나올것 같습니다.

연애혁명은 웹드라마로 제작되니 티비보다는 유튜브나 네이버 티비, 브이앱 등에서 할가능성이 높습니다.

 

 

 

 

촬영씬 가져와봤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하 너무기대된다ㅠㅠㅠ

 

 

 

김강열 과거 충격적 폭행사건(+사진,사과문)하트시그널 폭행 사건

종합편성채널 채널A가 인기리에 방영 중인 연예 프로그램 ‘하트시그널 시즌3’ 남성 출연자가 과거 여성을 폭행해 벌금형을 받았다는 폭로가 나왔습니다. A씨 주장에 따르면,2017년 1월 새벽 서�

salgoonews.tistory.com

 

 

임영민(AB6IX) 음주운전 나머지 멤버한테 끼친 피해 수준(+자필사과문)

5인조 보이그룹 에이비식스(AB6IX) 래퍼 임영민(25)이 음주운전으로 면허 취소 처분을 받고 활동을 중단합니다. 6월 8일로 예정된 팀 컴백도 연기된다. AB6IX 소속사 브랜뉴뮤직이 게재한 공지에 따��

salgoonews.tistory.com

 

 

박봄 리즈 시절과 변천사 (+최근 근황)

그룹 2ne1 출신 가수 박봄이 대종상영화제 시상식에서 다소 통통해진 모습으로 나타나 대중들의 스포트라이트를 받고 있습니다. 이날 본격적인 무대에 들어가기 앞서 포토존을 방문한 박봄은 체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