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스테파니 남친 브래디 앤더슨의 놀라운 직업(+전부인 나이차이)

by 살구네 2020. 8. 6.

걸그룹 천상지희 출신 스테파니가 23살 연상인 브래디 앤더슨과 교제 중이라는 소식이 전해지고

MBC '라디오스타'에 스테파니가 출연한다고 알려지면서 그의 연인 브래디 앤더슨이 주목받고 있습니다
2020년 6월 스테파니는 브래디 앤더스과 열애설에 대해 인정하면서 많은 화제를 모았습니다.

 

스테파니는 1987년생 더블유케이 미디어(WK MEDIA) 소속의 가수 겸 발레리나, 뮤지컬 배우. 과거 SM엔터테인먼트 소속의 여성 그룹 천상지희 The Grace의 멤버였습니다.



스테파니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자필 편지를 올리며 열애소식을 전했습니다. 


스테파니는 “현재 소속사가 없어서 SNS를 통해 이렇게 소식을 올리게 된 점 죄송하다”며 “이 일을 먼저 미국에 있는 남자친구에게 상황을 알리고 말씀드려야 할 것 같아 시간이 걸렸지만 최대한 빨리 소식을 전해드리고자 이렇게 글을 올린다”라고 말했습니다.

그러면서 “브레디 앤더슨과 연애 중 맞다”며 “좋은 인연으로 만나 좋은 만남 이어가고 있으니 예쁘게 봐주시면 감사하겠다”라고 덧붙였습니다. 

두 사람의 열애설이 나자 가장 화제가 되었던 것은 '나이 차이' 였습니다. 


메이저리그 출신 야구 선수인 브래디 앤더슨은 1964년생으로 올해 나이 57세,
스테파니는 1987년생으로 올해 나이 34세로 브래디 앤더슨과는 23살 차이가 나는 엄청난 나이차이입니다.

'라디오 스타'에서 스테파니는  나이 차를 모르고 연애를 시작했다고 합니다.

그럼 스테파티 남자친구 브래디 앤더슨은 어떤사람인지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브래디 앤더슨은 누구?


브래디 앤더슨은 전 메이저 리그 베이스볼의 야구 선수이자, 원 히트 원더 플레이어하면 가장 대표적으로 꼽히는 좌타 외야수. 당시 등번호는 9번이였습니다.

1985년 드래프트 10라운드 전체 257순위로 프로에 데뷔한 그는
1992년 사상 처음으로 20홈런-50도루를 달성하면서 주목받기 시작했습니다. 
1996년에는 올스타에 선정되었으며 2001년까지 볼티모어에서 활약합니다. 


그러나 2001년 기량이 급감하며 2002년 클리블랜드로 이적했고,  2002년 5월 20일의 경기를 마지막으로 15년의 프로생활과 .256, 210홈런, 761타점, 315도루를 남기고 은퇴했습니다.

은퇴 후에는 고향팀인 볼티모어 명예의 전당에 입성했으며 지난해까지 팀의 부사장으로 재직하다 최근 물러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2016년에는 김현수가 볼티모어로 이적했을 때 팀에 부사장이었던 앤더슨은 김현수의 스윙을 호평하기도 했습니다. 


스테파니와 브래디 앤더슨은 2012년 스테파니가 LA 발레단에서 활동할 당시 만난 것으로 알려졌으며 8년간 친구로 지내다 2020년 초 연인으로 발전한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메이저리그 통계 전문 사이트 베이스볼 레퍼런스에 따르면 브래디 앤더슨이 15시즌 동안 메이저리그에서 활약하며 받은 연봉 총액은 4200만달러라고 합니다.
(6월달 열애설이 나왔을 때 기준) 한화로 약 503억원에 달하는 금액이라고 합니다.

또 하나의 충격적인 과거가 있는데  브래디 앤더슨은 2005년 이혼한 가수 소니아 바시와의 딸이 한 명 있고 현재 같이 살며 양육중이라고 합니다.


2020년 6월 26일 갑자기 천상지희의 전 멤버였던 스테파니와 열애설이 터졌으며, 스테파니 본인이 사실이라고 밝히고....한미 양국을 오가며 연애중이라하며 브래디 앤더슨은 56세, 스테파니는 33세로 무려 23살 차이!! 역시 아메리칸 스타일 역대 뜬금없는 열애설 1,2위를 다툴만하다고 생각됩니다.

아무래도 많은 나이차이에 네티즌의 갑론을박이 한참입니다. "우리도 외국인 보면 솔직히 나이 가늠 안되잖음 둘도 처음엔 서로 나이 확실히 모르고 만났다는데 방송도 안봐놓고 욕부터 하는 사람은 없길. 사랑에 빠졌는데 나이차이때문에 헤어져야하나? 디카프리오가 띠동갑만 골라서 만나는데도 악플은 커녕 못지다 한번 사는 인생 디카프리오처럼. 같은 댓글만 가득했는데 한국연예인이 그렇다하니 악플다는 이유가 뭘까요? 기사만 봤을땐 나도 놀랐지만 오늘 방송보니 남자친구 얘기할때 엄청 행복해보이던데 우리가 무슨 부모도 아니고 말릴 이유는 없는듯 본인들만 행복하면 됐지~ 각자 인생이나 잘살자" , "진짜 스테파니 엄청 대단한사람인데 연애때문에 저 평가 하는거 진짜 너무 웃긴다 5살때부터 발레해서 12살때 LA 발레단 주역으로 섰고 이후 sm 노래짱으로 1등먹어서 1년만에 천상지희로 초고속 데뷔하고 허리 나가서 미국으로 수술하러 가면서 다시 발레 시작해서 한예종 & la 발레단 동시 합격해서 커리어만으로는 엄청 짱짱한분인데 ㅋㅋㅋ 여기 악플다는사람들 스테파니 인생절반 만큼도 못따라갈거같은데? ㅋㅋㅋ 심지어 천상지희 조차도 실력에 비해서 빛을 보지 못했을뿐 아직도 실력파 걸그룹하면 천상지희가 나오는데는 다 이유있는법 ㅋㅋㅋ 마지막에 보여준 발레 공연은 니들이 실제 표 끊으려면 10만원정도 하는 값어치를 공짜로 보는건데 ㅋㅋㅋ"

 

이러한 반응들이 대립을 이루고 있습니다.

스테파니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https://www.instagram.com/stephanie_kim/

 

 

AOA 민아 참다못해 추가폭로한 설현 행동(+지민)

그룹 AOA 출신 권민아가 멤버들 관련해 또 한 번 장문의 글을 남겼습니다. 2020년 8월6일 권민아는 인스타그램에서 AOA 멤버들 SNS 계정을 언팔로우한 이유를 직접 밝히며 그동안 못했던 이��

salgoonews.tistory.com

 

 

황정민 생방중 괴한이 저지른 충격적인 상황(+사진, KBS공식입장)

라디오 생방송 중 괴한이 난입하는 충격적인 사건이 발생해 큰 충격을 주고 있습니다. 2020년 8월5일 오후, 여의도 KBS 본관 2층 ‘라디오 오픈 스튜디오’에서는 생방송이 진행 중이었습니다. KBS C

salgoonews.tistory.com

 

 

이승훈 사과 후배폭행 9년만에 올린이유(+반응)

이승훈이 후배폭행 논란발생 후 9년만에 공개적으로 사과영상을 올렸습니다. 후배 선수 폭행 논란에 휘말렸던 평창 동계올림픽 스피드스케이팅 금메달리스트 이승훈(32)이 징계 종료 ��

salgoonews.tistory.com

 

 

소양강댐 방류 3년만에 수문개방 예상피해(+수위 규모)

연일 쏟아진 집중호우로 인해 제한수위를 넘은 강원도 춘천 소양강댐이 3년 만에 수문을 개방했습니다. 지난 2017년 8월 25일 이후 3년만에 소양강댐이 방류한다고 합니다. 계속된 폭우로 상류에��

salgoonews.tistory.com

 

 

임슬옹 공식입장 피해자 사망에 처벌수위 앞으로 방송에 나올수있을까?(+반응)

가수 겸 배우 임슬옹이 운전하던 차량이 무단횡단 보행자를 사망하게 한 사건이 뒤늦게 알려고 이에 임슬옹 소속사가 공식입장을 내고 고인과 유가족에게 유감을 표했습니다. 2020년 8월 4일 서��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