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총정리++(출연자,방송날짜,승무원 논란,천안나,이가흔,MC정보)+++승무원 천안나 인성논란 정리++

by 살구네 2020. 3. 12.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딱 설레는 계절 봄에 맞춰서 말이죠...

 

시즌1,2정말 보면서 정말 없어졌던 연애세포까지 살아났엇는데 ㅠ-ㅜ 특히 시즌 2는 정말 꿀잼이엿어요...

이번에는 어떤 러브라인으로 화제가 될지...!!!

개인적으로 임현주 팬입니다... 

 

출연자들의 실루엣을 보니깐 너무 기대가 되더라고요... 그래서 한번 언제부터 방송하는지! 어디서하는지!

출연자에 대해서 총정리를 해보려고 합니다 ㅎㅎ

 

 

1.방송시간OR날짜

2.MC 정보

3.출연자 정보

4.승무원논란(천안나)정리

5.방송보는곳

 

 

 

1.방송시간OR날짜

 

3월 25일(수요일) 9시 50분에 채널 A에서 첫방송 입니다!

첫방 사수 예정입니다....!

 

 

 

2.MC 정보

일단 MC로는하트시그널 시즌3 MC!

작사가 김이나 가수 이상민 정신과 전문의 양재웅 이외에 새 멤버로 윤시윤, 한혜진, 피오가 합류한다고 하네요 

 

 

3.출연자 정보

하트 시그널을 그전부터 본 사람이라면 이게 끝이 아니라는걸 알고 있겠죠~?

도중에 투입 되는 2명의 남녀 출연자가 남아 있을겁니다 ㅎㅎ(메기기대.....)

중반부터 조금 루즈 할수 있는 타이밍에 투입이 되니 아직 공개가 안되는 그 2명도 정말 궁금합니다...!

항상 중간에 들어오는 분들이 엄청난 꿀잼을 선사했죠!

이번 하트시그널 시즌 3 출연자들도 모두 훈남훈녀인데요! 

현재 공개된 분들을 한번 정리 해봤습니다!

 

 

하트 시그널 시즌 3 출연자중 가장 화제가 됐던 건국대 수의학과 15학번으로 알려진 출연자입니다.

이름은 뭐 이미 다 밝혀졋죠!--> 이가흔씨!

과거 슈퍼모델경연 프로그램 출연한적이 있어서 또 다시 일반인이 아닌 

연예인지망생들로만 구성 된게 아니냐는 말들이 나오고 있는데 

진정성 있게만 임했으면 합니다 ㅠㅠ 대본, 비지니스 식으로말고....

 

https://salgoonews.tistory.com/79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가 공개되면서 파란색 니트를 입은 여성 출연자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벌써 정체가 공개됬죠..! 건국대 수의대 15학번(96년생) 대학내일..

salgoonews.tistory.com

괜히 화제가 된게 아니긴 하네요... 정말 미인입니다.

 

다음으로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중 모델출신 남자 출연자 입니다.

무신사 모델로도 활동 한 경력이 있습니다.

잘생기고 젠틀하게 생겨서 많은 여성분들에게 응원을 받을거 같네요.

정확한 이름은 밝혀진게 아니라서 많은 정보는 없습니다!

 

논란의 참가자 1.

 

다음으로 의류쪽에 종사하고 있는 일반인 출연자인데요. 이름은 김강열이라고 합니다.

한 커뮤사이트에 자칭 지인분이 썰을 많이 풀고갔습니다.

1.압구정고 다닐때 일진

2.버닝썬 MD였음

3.황하나,하늘과 친함

4.전여친 5년 사귄 승무원

5.위장이별이라는 썰

-->> 팩트체크 하면, 일단 썰중 3,4번은 맞는걸로 확인된다고해요.

 

김강열은 쇼핑몰 CEO라고 합니다. 그중 무신사에 입점한 VENTEZ란 브랜드 사장님입니다.

 

또 다른 직업은 중국어 선생님이네요 ㅎㅎ

 

 

그 외 출연자들은 아직 밝혀진게 없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여성 출연자 중에는 건국대 수의대 퀸카에 전직 승무원, 현직 대기업 비서, 프리랜서 아나운서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남성들의 스펙도 장난아니라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ㅠ-ㅜ-

 

 

4.승무원논란(천안나)정리

 

지금 인성논란이 되고 있는 화제의 승무원 출신 여자 출연자입니다.(천안나) 한x대 항공과

이쁘네요. 하지만 현재 한 누리꾼이 "인성에 대해 팩트로 정리해서 올린다"라며 학교다니는 시절 폭언OR욕설이 엄청났다고 폭로해 화제가 되고있는 출연자인데, 이미 녹화가 끝난상태라 어떻게 방송에 나올지.........

요즘 세상엔 숨길수 있는게 없다고 하죠.... 항상 평소 행실에 조심했어야 했을텐데.....

 

항공과는 원래 군기가 쎼기로 유명하죠... .. . 

그중 폭로 내용을 보면, 마음에 안드는 후배가 있으면 방으로 따로불러서 혼내는 정도가 엄청 심각했다고 합니다.

 

아직 인성논란에 대한 사실여부는 확인되지 않았습니다. 보통 이런 글들은 한쪽의 입장에 너무 기울어져 있기 때문에 양측의 의견을 모두 들어봐야 합니다. 또한 많은 분들은 하트시그널 시즌3 승무원 천안나 인스타 주소 궁금해하고 계신데요. 답변이 조금이나마 도움이 되셨으면 좋겠네요.

 

그 외 출연자들은 아직 밝혀진게 없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여성 출연자 중에는 건국대 수의대 퀸카에 전직 승무원, 현직 대기업 비서, 프리랜서 아나운서 등이 있는 것으로 알려지고 남성들의 스펙도 장난아니라고 하는데요.......

너무 궁금하네요 ㅠ-ㅜ-

 

 

5.방송보는곳

채널 A에서 시청가능합니다~!

 

실시간 시청하는곳:http://www.ichannela.com/com/cmm/onair.do

불러오는 중입니다...

 

수요일 21시 50분에 본방송을 하고, 목요일 12시 10분, 23시 50분에 재방송을 합니다.
다시보기의 경우 네이버 시리즈를 이용해서 편당 1,650원에 이용할 수 있고 일주일동안 시청 가능합니다. 다운로드하시고 PC2대와 스마트폰3대까지 이용가능합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무료 다시보기 정보 알려드립니다. 무료TV 다시보기 사이트를 이용하시면 되며 해당 사이트를 참고하시고 방송 이후에 "하트시그널"을 검색하면 최신회차부터 전편을 시청할 수 있습니다.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첫번째 남자일반인 총정리(금융기업,사진)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http://www.ichannela.com/program/template/program_articleList.do?cateCode=&subCateCode=050069&pageGubun=broadcasting&pgm_id=WPG2190260D

 

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www.ichannela.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