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분류 전체보기594

인기 개그맨 이용진씨의 대통령에 호칭(문재인씨)에 대한 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최근 인기 개그맨 이용진 씨의 대통령에 대한 호칭 (문재인 씨)라고 한 것이 논란 인대요. 이것이 왜 논란이 되었는지 총정리를 해보겠습니다. 일단 괴릴라 데이트라고 아십니까~? 평소에 좋아하던 개그맨 이용진, 이진호 씨 두 분이 게스트 한 분을 모셔서 약간 개드립 치는? 그런 방송입니다. 저도 최근에 봤는데 굉장히 재밌습니다 ㅋㅋ 비와이씨 편 or 매드 크라운 편은 특히 꿀잼 보장이니 꼭 봐보세요 웬만한 예능보다 재밌습니다. 그런데 여기서 갑자기 이용진 씨가 욕을 먹는 데요...? 왜 욕을 먹게 됐는지 자르오 보겠습니다. PD: (게스트를 소개하며) 사전 MC계의 대통령~~! 이용진: 대통령이요?? 문재인 씨 얘기 하시는 거예요? 이런 대화였는데요.. 문재인 씨라고 한 겁니다.. 2020. 2. 8.
미스터트롯 시청률(역대최고)+투표방법+재방송시간+방송시간 총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최근 미스트롯에 이어 미스터 트롯이 큰화제인데요.... ㅎㄷ 정말 대단합니다. 슈퍼스타K뛰어 넘는듯한 인기입니다. TV조선 미스터 트롯이 연일 화제를 모으고 있습니다. 종편인데도 엄청난 시청률을 자랑하는데요… 어제 방송한 2020년 2월 6일의 시청률은 무려27.5%라고 합니다. 스캐이캐슬을 뛰어 넘었는데요…. 저희 어머니,아버지도 매일 챙겨보시는거 보면 재밌긴 한가봅니다.. ㅎㅎ 저는 20대라 아직 트로트를 좋아하지 않고 볼 시간이 많지 않아서 잘 못챙겨봤는데 이정도 인기라면 한번 챙겨봐야겠어요 ㅎㅎ https://coupa.ng/bq2fgb 동원 수제 돈까스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 2020. 2. 7.
펠리세이드 전복!? 김여사 사건 총정리(유튜버들의 차 실험 영상링크포함)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최근 핫했던 펠리세이드 전복사건에 대해 총정리하고 알아보려고 합니다~! 최근 모닝와이드에 나와서 화제가 됐었죠? 영상 궁금하신분은!https://www.youtube.com/watch?v=lZVS0EErD6A 이 링크 확인하시고 오면될것 같습니다. 자 여기서 의문은 쿵소리 났으면 보통 한번 멈춰보지 않나요??? 일단 내려서 확인을 한번 해봐야된다고 생각하는데...뭐 박았나? 이러면서 그냥 출발합니다!! 사고 원인에 따른 제조사의 입장입니다. 제조사의 입장을 해석해드리면 이게 무슨 말이나면 펠리세이드가 기어봉이 있는 레버식이 아니라 버튼식이라서 R을 누르고 뒤로갔다가 핸들을 내리막으로 두고 또 R을 누르는겁니다. 보통차와는 다르죠.여기에 이거에 따른 소리도 나고 계기판도 .. 2020. 2. 7.
강용석의 꽃뱀 조작사건정리 +김건모 상황 (카톡내용 포함 및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아주 논란이죠 강용석의 꽃뱀 조작사건 정리를 통한 김건모의 현상황, 디스패치에서 나온 카톡내용을 포함해서 총 정리해 보도록 하겠습니다. 2가지로 분류해서 정리해볼텐데요 1)김건모-피해자간의 밝혀진 현황 2)디스패치에서 공개한 강용석과 도도맘의 문자사건 (꽃뱀조작사건) 모두다 가로세로연구소가 얽혀있는 사건입니다. 이 사건으로 인해 가로세로연구소는 큰이슈가 되기도 했는데요. 자일단 첫번쨰, 김건모 성폭행 의혹사건을 정리하면 가로세로연구소에 김건모 성폭행 미투제보가 들어옵니다. 아마도 사주를 받거나 그런 변호쪽으로 유명해서 갔겠죠..? 어쩃든 그 피해주장 여성과 김건모는 법적재판을 준비하고 있는상황입니다. 결과가 나와봐야알겠지만 그 와중에 들리는 소식은 그러니까 그날 술집은 .. 2020. 2. 6.
원종건 미투논란 정리 및 원종건사건정리(피해자증거+파일포함) ※ 이 글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 혹은 모욕하려는 의도, 또한 권리나 이익 침해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안에 대한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또한 이 글을 올린 목적은 오로지 공익(정보 공유및 의견교환)을 위한 것임을 밝힙니다.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수정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에 다룰주제는 한참 난리인 원종건 미투논란 및 원종건에대한 사건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작년말 2019년 12월에 원종건씨를 영입했습니다. 이분을 설명해드리자면 이사람은 예전에 MBC에서 어머니의 눈수술 때문에 출연했던 이력이 있죠. 유투브로 다시 찾아봤는데 정말 감동입니다. 어머니가 눈을 뜬 이후에도 계속해서 지원을 거절하면서 폐지를 .. 2020. 2. 6.
냥튜브 '갑수목장' 갑자기 활동중단!? 그 이유는? 저는 동물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중 강아지 고양이는 특히 좋아 합니다. 그래서 유투브를 볼때에도 고양이 관련된 영상을 많이보는데요!특히 동물농장 많이봅니다 ㅎㅎ 그중 동물농장에 한번나온적이 있는데 그 이후에 많이보게 되고 유투브 채널도 많이 크셧습니다!!! 그중 갑수목장도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채널 중 하나였습니다. 수의대를 다니면서,버려진 고양이들을 본인이 사는 원룸으로 데려와 기르는 그 모습에 감명받아 보게 되었죠..! 그러던 어느날 갑지기 쉬다 온다는 내용의 영상을 올리신 갑수복장님 ㅠㅠ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RDXLwT-1PP8 저는 학업이나, 집안사정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해서 찾아보다보니... 갑수목장님이 이런영상을 올리신적이 있습니다. 이.. 2020. 2. 6.