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박지현 목격담(+설렘주의) 하트시그널3 출연진 근황

by 살구네 2020. 7. 16.

채널A ’하트시그널3’ 스페셜 편에서 청춘 남녀들의 흥미진진 미공개 영상이 대방출 됐습니다. 또한 입주자들이 직접 뽑은 명장면, 방송에 공개되지 않은 시그널 다이어리 일기 등도 공개됐습다.

 

지난주 ‘하트시그널3’는 입주자들의 마지막 선택이 공개되면서 비드라마 TV 화제성 부문 10주 연속 1위를 경신하는 등 마지막까지 뜨거운 관심을 받았습니다.


시청자들이 가장 궁금해했던 최종 커플의 뒷이야기도 함께 공개됐습니다. 특히 역대급 설렘을 선사했던 ‘핫팩 시그널’의 박지현-김강열의 끝나지 않은 이야기를 담아 두 사람의 관계를 둘러싼 궁금증에 대해서 나왔는데 한번 같이 살펴 보겠습니다!

일단 입주자들의 근황이 나왔습니다.

 

정의동 근황

- 조형물 만들면서 바쁘게 지낸다고 합니다.
- 그리고 천안나와는 거의 연락을 안한다고 합니다.

서민재

- 다시 일상으로 돌아가 자동차 정비 일하면서 지내고 있다고 합니다. 
- 서민재가 마음에 들었던 별명 '토끼 탐정' 이라고 합니다. 정말 수수한느낌이네요 ㅎㅎ

임한결

- 성수동 블러바드 라운지 운영을 하고 있다고 합니다. (브런치, 커피, 와인)

 


- "아 진짜"가 시그너치였던 임한결씨... 본인에게는 이불킥 순간이라고 합니다.ㅎㅎ 서민재씨와 잘 만났음 좋겠습니다.

이가흔


- 종강해서 자유롭게 놀러다니고 있다고 합니다. 학점은 올 A... 대단하네요. 방송하면서 학점까지 챙기고...

- 방학동안 동물병원에서 실습중이라고 합니다.

천인우

- 일상으로 돌아가 업무에 집하고 있습니다.

- 외국 팬이 많아져서 신기다하도 합니다. 직접 인스타에 댓글도 달아주는 귀여운 모습입니다.

천인우는 진심이였고 마지막 방송으로 민심이 엄청 올라간 천인우입니다.

천안나

-방송후 학폭논란 악플때문인지 살이 많이 빠졌습니다.

-김강열과 럽스타는 아닌거 같습니다.

김강열

-의류 브랜드 대표로 아무래도 방송으로 많이 알려져서 더욱더 바빠진 모습으로 보입니다.

무신사에 입점해있는 쇼핑몰을 운영중입니다.

 

임한결과 서민재 근황

서민재는 "나와서도 (임한결과) 만났다. 만나서 밥도 먹고 얘기도 많이 하고 몇 번 만났는데 각자 놓쳤던 본인들 삶에 다시 집중도 해야 하잖나"라며 "그러다 보니까 조금 이성적인 관계에서는 멀어지고 좋은 친구로 남아 있다"고 밝혔습니다.
임한결은 "연인 사이로까지 되지는 않았지만 서로 되게 좋은 관계로 아직까지 연락 잘 하면서 응원하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마지막 선택에서 서로를 선택해 커플이 되었는데 지금은 그냥 좋은 친구로 남았다고 합니다.

너무 아쉽네요... 잘어울렸는데...ㅠㅠ

 

천인우 이가흔 근황



하트시그널 시즌3 방송 도중에 이가흔&천인우 이케아 목격담 사진으로 벌써 스포된거 아니냐 말이 많았습니다.
둘은 연인은 아니고, 그냥 놀러다녔던 것 같아요.디시인사이드 '하트시그널3' 갤러리에 목격담과 사진이 올라와 화제가 됐던 이가흔과 천인우는 주변의 관심과 시선으로 인해 최근에는 만나지 않는다고 털어놨습니다.

이가흔은 '하트시그널3' 갤러리에 올라온 사진에 대해 "둘 다 커서 잘 걸리나 보다. 둘만 다닌 것도 아닌데"라며 "끝나고 나서 둘이 봤다. 카메라 없이 보는 눈 없이 놀러가자 해서 놀러도 가보고 즐겁게 잘 지냈다"고 설명했습니다.

이어 "요즘엔 제가 여의도만 가도 의심하더라"라며 "인우 오빠는 밖에서 봐도 인우 오빠다. 성격도 똑같고 잘 지내는데 아무래도 사람들이 너무 알아보시니까 마냥 즐겁게 쏘다니기 불편하더라. 요즘엔 자주 안 본다"고 밝혔습니다.

천인우 역시 "나와서도 친하게 지냈다. 몇 번 만나서 좋은 시간을 보냈는데 사진도 찍혀서 올라오더라"라며 이가흔과 만난 적이 있다고 말했습니다.

이어 "그러다보니 사람 많은 데 가기 꺼려졌다"며 "사진을 갖고 너무 추리하시더라. 이건 당연히 커플이 되는 거라고. 본의 아니게 혼란을 드려 죄송하다"고 전했습니다.

 

김강열 박지현 목격담과 핫팩 미방송분


서로 연락만 3개월 했다고 합니다.박지현은 김강열에게 "연락만 한 3개월 했잖아"라며 "되게 이상한 느낌이 있다. 해외에 떨어져 있는 느낌이었다"고 말했다. 이에 김강열은 "계속 기다리고 있었다"고 답했습니다.

두 사람은 '하트시그널 시즌3'에서 커플이 된 이후 함께 영화를 보고 밥을 먹으며 데이트를 했지만 스포일러 방지를 위해 숨어 다녀야했다. 이후로는 연락만 주고 받으며 조심스러운 시간을 보냈다고 합니다.

3개월 만에 다시 박지현과 만난 김강열은 "금요일에 약속 없어?"라며 "이제 방송 끝났으니까 자주 봤으면 좋겠다"고 말해 앞으로 두 사람의 관계가 발전할 수 있음을 기대하게 했습니다.


그래서 중요한 건 둘이 지금 만나는건지...! 방송에는 결국 이 둘이 사귀는지는 안 나왔습니다.

근데 분위기를 보면 곧 럽스타가 올라올것 같은 느낌입니다.

이제 인스타에서 이런 장난치는거보니 ㅎㅎㅎ 곧 럽스타가 올라올거 같은 느낌입니다.

 

 

와 다들 초반에 인터뷰 한 데로 그 내용 조건에 맞는 사람 좋아했네요...ㅎ

출연자 논란만 없었다면 더욱 흥행했을 하트시그널인데 너무 아쉬움이 많은 시즌이지만 덕분에 즐거웠습니다!

하트시그널3 강열이가 다 살렸다 최고!

 

 

임한결 호스트바, 학력위조 논란 (+원본글) +현재 인스타상황

‘ 하트시그널3’ 출연자 임한결이 학력위조 및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네이트 판)에는 임한결에 대해 학력위조 의혹을 제기하며 그가 유흥업소에서 일했

salgoonews.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3 14회 줄거리 선택결과(+BGM,데이트장소)+마지막화 스포

안녕하세요 말많았던 하트시그널 시즌3가 원래 13부작이 마지막화여서 마지막화였는지 알았는데! 정말로 다음주가 마지막 회라고 합니다!!! 하트시그널은 항상 13부작으로 제작되었었는데 우리�

salgoonews.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3 인스타그램 총정리(+주소 총 공개)서민재, 박지현, 이가흔, 천안나, 임한결, 김�

안녕하세요 드디어 궁금해하던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의 모든 인스타그램이 공개 됐습니다~~! 정의동씨가 팔로우는 가장 많이 증가했네요 ㅎㅎ 임한결씨의 인스타를 보면 카페를 오픈한거 같

salgoonews.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3 마지막회 스포(+제주도 데이트사진)

김강열이 박지현의 손을 잡았다. 두 사람이 종합편성채널 채널A '하트시그널 시즌3' 마지막회의 최종 커플이 될지 시청자들의 추측이 쏟아지고 있습니다. 원래 지금까지 13부작으로 제작됐는데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