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냥튜브 '갑수목장' 갑자기 활동중단!? 그 이유는?

by 살구네 2020. 2. 6.

저는 동물을 상당히 좋아합니다. 그중 강아지 고양이는 특히 좋아 합니다.

 

그래서 유투브를 볼때에도 고양이 관련된 영상을 많이보는데요!특히 동물농장 많이봅니다 ㅎㅎ

그중 동물농장에 한번나온적이 있는데 그 이후에 많이보게 되고 유투브 채널도 많이 크셧습니다!!!

 

그중 갑수목장도 제가 좋아하는 고양이 채널 중 하나였습니다.

수의대를 다니면서,버려진 고양이들을 본인이 사는 원룸으로 데려와 기르는 그 모습에 감명받아 보게 되었죠..!

 

그러던 어느날 갑지기 쉬다 온다는 내용의 영상을 올리신 갑수복장님 ㅠㅠ

출처:https://www.youtube.com/watch?v=RDXLwT-1PP8

 저는 학업이나, 집안사정 이라고 생각했습니다. 그런데 이상해서 찾아보다보니...

 

갑수목장님이 이런영상을 올리신적이 있습니다.

이 글이 이제 트위터 그녀들의 공간에서 논란이 되기 시작했는데요.

 

 

이러면서 영상내용을 말하면서 영상에 대한 문제를 제기합니다.

 

 

통에 햄스터를 두고 고양이의 반응을 보는 영상인데요. 이거에 대한 불편한 시선들에 대한 반응이라고 생각합니다.

'햄스터에 스트레스를 줬다' 이런 생각인것 같은데요. 보통 동물영상들이 다들 비슷한데 이런 영상컨셉은 검색해 보면 많

이나오는 영상컨셉중 하나입니다.  "햄스터를 처음 본 고양이반응" "햄스터 고양이를 만나다"

 

이런식으로 말입니다!

지금 이것이 논란이 되는 사실은 ,그만큼 세상이 지금여러가지에 불편러들이 많다는걸 반증하죠......

그래서 갑수목장님이 댓글을 몇개 지웠는데요.  이런것에 대한 논란을 사과없이 삭제하는건 잘못될수 있다 생각하는데... 그거에 대한 갑수목장님의 입장문 및 사과문을 발표합니다.

이렇게 논란이 계속되자 입장문을 발표합니다.

 

 

모든 비판댓글을 지운것이 아닌 인신공격 및 부모님욕을보게 되면서 이성적인 판단을 잃어서 그런것만 지웠다고 하는데요 그러면서 다시한번 사과의 마음을 글로 적으셨습니다., 뭐 보셔도 아시겠지만 이러한 논란은 트위터의 그녀들에게서 나온것입니다 ㅎㅎ 악플... 항상 그곳에서 많이 나는것 같네요..

 

 

 

아니 고양이가 포식자여서 햄스터가 스트레스를 받는다면.. 최상위 포식자인 인간들에겐 얼마나 스트레스 일까요 ㅎㅎ 게다가 최상위 포직자인 인간들은 냄새 덜맡겠다고 그 조그만아이들 체온내려가게 샤워시키고, 울으면 시끄럽고 얌전하게 만드려고 중성화수술까지 시키고요 그리고 이쁘게 하려고 미용이나 미용시술까지 하죠, 옷까지 입히고 신발도 신게해서 스트레스를 받게합니다. 집에 감금까지 합니다. 이런 최상위 포식자의 이기적인 행동은 그려려니 하고

그냥 고양이 잠깐 보여준거갖고 햄스터스트레스 받는다고 악플까지 단다니.... 전생에 햄스터였나...!? 인간행동들은 생각도 안하고 저런말 하는게 어처구니가 없습니다..  이런걸로 인간끼리 인신공격 하는게 웃겨서요..!

반려동물 키우시는분들은 물론 동물을 사랑해서 키우시는 분들도 있겠지만, 같이 좋자고 키우는거죠? 귀여우니깐 키우는거인데요!

비둘기,돼지,소는 같은 동물인데 안키우는 이유를 보면 알수있겠죠? 서로 같이 좋자고 키우는게 반려동물이라고 생각합니다.

 

이런말이 불편한 진실을 말해서 싫어하실수 있지만 이런걸 사람들이 인정해야 더 잘키울수 있다고 생각합니다.
인간은 동물들에게 샤워를 막 힘으로 억지로 시키는게 아니라 '순전히 인간인 나 좋으라고 널 괴롭히는거니까 미안해' 라는 마음으로 정성쏟고 훈련해서 하는거입니다.

그리고' 순전히 나 좋으라고 집에 널 가둬서 미안해' 이러니깐 산책많이 시켜주고 이래야 하는겁니다!


어쩃든 다시 갑수목장으로 돌아와서, 워낙 이런 채널은 남성보다 여성들이 많이 보기때문에 랜선집사들, 프로불편러들이 상대적으로 많죠......

햄스터에도 빙의할 정도니깐요..(샤먼킹인가..ㅎ)

그런데 여기서 멈추면 모르겠는데 또 한가지 더있습니다. 갑자기 보겸님이 얽힙니다.

 

 

누가 보겸님 댓글보다 우연히 왔는데 재밌게 보고가요~~ 라는 댓글에

 

'ㅂㅇㄹ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ㅎ'
라고'ㅂㅇㄹ 진심으로 감사드려요 ㅎ'
라고했는데 이런말 썻다고 이게 엄청난 논란이라고 난리입니다....했는데 이런말 썻다고 이게 엄청난 논란이라고 난리입니다....

 

보이루 한마디 했다고...!?!?!정말 유투버들은 힘들것 같네요......

보겸씨는 요즘 선행도 많이하고 선한영향력을 많이 미치고해서 좋은 이미지로 된줄 알았는데 트위치저곳은 저러고 있는거 보니까 역시 보겸님은 좋은 이미지라는것을 다시 느낍니다!!!


이런 논란으로 스트레스를 많이받은 갑수목장님은 쉬고 돌아오실거같네요 ㅠㅠ
힘내세요!! 악플도 다들 자제해서 ㅠㅠ 클린한 문화를 만듭시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