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부부의 세계 한소희,김희애,박해준 종영 소감 총정리(+캡쳐본)+부부의 세계 시즌2?

by 살구네 2020. 5. 17.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성황리에 종영을 했는데요~

JTBC 드라마 ‘부부의 세계’는 마지막 회차인 16회에서 최고 시청률 28.4%를 기록하며 유종의 미를 거뒀다고 합니다..!

결말에 대한 호불호가 갈리지만.... 개인적으론 호입니다~ 정말 재밌게 봤습니다.

배우들의 명연기도 한몫 했죠~  종영기념 배우들이 종영소감을 전했는데요~ 

한소희, 김희애, 박해준 소감순으로 보겠습니다~!

 

한소희 종영소감


▼ 한소희 글 전문
그동안 부부의 세계를 사랑해주셔서 감사합니다.
선배님들과 감독님 작가님 그리고 고생해주신 모든 제작진분과 끝까지 함께해주신 소중한 시청자 여러분들이 있었기에 행복하게 마지막 화를 마무리 할 수 있었습니다.
항상 저 자신이 부족한 것을 너무 잘 알고 있기 때문에 응원해주셨던 모든 말들이 저에게는 한 걸음 더 나아갈 힘이 되었습니다.
주신 관심과 사랑에 부끄럽지 않도록 더욱더 성장하고 믿음을 드리는 배우가 되도록 하겠습니다.
시청자 여러분 덕분에 더 빛이 났던 부부의 세계였습니다!
같이 울고 웃고 했던 시간을 잊지 않겠습니다.
감사하고 또 사랑합니다!

 

한소희 SNS에는 팬들의 댓글이 이어지는 중이다. 팬들은 “여다경은 미웠지만 한소희는 사랑하게 됐어요” “다음 작품 기다릴게요” “여다경 안녕. 수고했어요” 등의 응원 글이 달리고 있다. 상당수는 외국 팬들이 영어로 남긴 댓글이다. 

 

 

김희애 종영소감

▼ 김희애 글 전문 

함께해주셔서 아름다운 순간들이었고, 많은 분들의 응원은 제게 위로가 되었다"며 "온 마음을 다해 감사함을 전하고 싶어요! 늘 건강하세요"

 

+추가 인터뷰+

-함께 촬영한 배우들은 어땠나.

박해준 씨는 워낙 연기를 잘하는데 상대방까지 연기를 잘하게 만드는 능력을 가진 배우다. 정말 지선우와 이태오로 혼연일체 되어 서로 사랑하고 미워했다. 그리고 사실 한소희, 이학주, 심은우 씨를 비롯해 많은 배우들을 처음 봤을 때 낯선 얼굴들이었다. 그런데 촬영을 한 번씩 해보고 '이렇게 연기 잘하는 배우들이 지금껏 어디에 있었나'라는 생각을 할 정도로 너무 놀랐다. 모든 출연 배우들이 정말 열정과 노력을 다했다. 그들을 보면서 저 역시 마지막까지 자극을 받으며 힘을 낼 수 있었다.

-촬영 중 힘들었던 점은?

감정 소비가 정말 많은 캐릭터라 매 신이 산 넘어 산이었다. 혼자 감정 컨트롤도 많이 해야했고, 감정에 집중하려 노력했다. 분량이 많다 보니 혹시라도 아파서 촬영에 차질이 생길까 마음도 많이 졸였다. 그렇다고 쉽게 했으면 그 만큼 감흥이 떨어졌을 거다. 정말 혼신의 힘을 다 쏟아서 후회도 없고 보람을 느낀다.

-'부부의 세계' 속 긴장감 유발자로 활약했다.

모완일 감독님의 섬세한 연출과 주현 작가님의 필력이 깃든 대본의 힘이 발판이 됐다. 그 분위기에 녹아 들어 저 역시 늘 긴장 속에 살았다. 현장 분위기도 집중할 수 있는 환경이었고, 배우들이 모두 진지하게 임해서 드라마의 톤을 계속 유지할 수 있었다. 그래서 긴장감이 몰아치는 상황도 자연스럽게 그려진 것 같다.

-신드롬급 인기를 실감하는지

사실 아직 드라마 인기를 잘 실감하지 못하고 있다. 주로 촬영장에서 시간을 보냈고, 감정 조절이 필요해서 조용히 대기하다 현장에 나갔었다. 또 촬영이 없는 날은 혹시라도 피해가 될까봐 최대한 집에서 머물기도 해서 직접적으로 체감하기는 어려웠다. 다만 온라인상에서 실시간 반응이 뜨겁다는 걸 보며 신기했고, 기분 좋은 에너지를 받았다.

-마지막으로 시청자분들께 한 마디

그동안 '부부의 세계'를 사랑해주시고 애정으로 지켜봐주신 시청자 여러분들께 다시 한 번 감사드린다. 배우로서 표현할 것이 풍부했던 지선우 캐릭터를 만나 많은 응원과 사랑을 받아 행복했다. '부부의 세계'는 제게 정말 기적이고, 선물 같은 작품이다. 앞으로 또 다른 작품으로 인사드릴 때까지 건강하시길 바란다.

 

박해준 종영소감

극의 중심을 이끌었던 박해준은 “현장이 그리울 것 같다. 과분한 관심을 받게 돼 기쁘기도 하지만, 그만큼 책임과 부담이 커졌다. 더 좋은 모습 보여드리기 위해 노력하겠다. 모완일 감독, 김희애 선배 그리고 이 작업에 참여한 모든 배우 고생하셨고, 시청자들도 모두 건강하셨으면 좋겠다”는 소감을 전했습니다~

 

 

비지상파 역대 최고의 시청률로 끝난 부부의세계 최고였네요~ 배우들 스태프들 너무 고생하셨습니다!

 

인기가 많았던 드라마이기 떄문에 시즌2를 기대하는 시청자들도 많은데요~

원작인 닥터포스터 1,2의 내용을 합친게 한국에서 방영된 부부의세계이기 때문에 시즌2가 나올 가능성은 낮을 거 같습니다.

근데 해줬으면 해요.... 작가님들 화이팅...

 

오늘의 한줄평: 시즌2 가자!!!!!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트> 결말 및 줄거리OR 주인공 싱크비교

부부의세계 원작인 영국드라마 닥터포스터는 영국 BBC에서 5부작으로 시즌1이 처음 방영되었고, 2017년에 시즌2까지 방영이 된 영국 드라마에요.. 닥터포스터의 줄거리로 시즌1의 경우 남편과 어��

salgoonews.tistory.com

 

 

부부의 세계 촬영지 +총 정리+ 고산 대저택, 가든파티, 평택 미국인마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 세계의 엄청난 화제로 인해 촬영지 or 패션까지 엄청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부부의세계의 촬영지는 실제로 어디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

salgoonews.tistory.com

 

 

*한소희*"쟤 누구냐" 라는 반응 폭팔했던 3년전 한소희 시상식 비주얼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배우 한소희의 과거 시상식 사진이 팬들의 시선을 사로잡았는데요~! 지난 11일 방송된 JTBC '부부의 세계' 6회는 시청률 조사 기관 닐슨코리아 전국 기준 18.8%의 시청률��

salgoonews.tistory.com

 

 

*핫이슈* 한소희 그녀는 누구? 부부의 세계 불륜녀 +!총정리+(나이,본명,키,소속사,출연작,사진모�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세계에 불륜녀로 등장한 한소희씨가 연일 화제인데요~ 배우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는데요. 지난 27��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