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영화 정리or감상평

영화 클로젯 (개인적인후기)+줄거리,등장인물,평점 총정리

by 살구네 2020. 2. 10.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영화 클로젯에 대한 개인적인 후기를 작성해 보려고합니다.

ㅎㅎ 제가 오랜만에 어제 영화를 보고 왔는데요 . 영화에 대한 솔직한 리뷰 및 평점을 알려들려고 합니다!!!!!

 

1.영화스토리소개

2.영화 배우/제작진소개

3.영화평점소개(네이버 기준)

4.개인적인감상평+평점

 

 

1.영화스토리소개

일단 영화의 줄거리로는 하정우와 딸이 한집에 같이 사는데 갑자기 딸이 벽장속으로 사라지는 미스터리한이야기를 다루고 있습니다.

 

벽장 문이 열리고, 아이가 사라졌다!

갑작스러운 사고로 아내를 잃은 상원(하정우)과 그의 딸 이나(허율)
상원은 소원해진 이나와의 관계를 회복하기 위해 새집으로 이사를 간다.

상원은 이나와 가까워지기 위해 노력하지만 어긋난 사이는 좀처럼 회복되지 않는다.
그러던 어느 날 이나가 새로운 친구가 생겼다며 웃기 시작한다.
하지만 평온도 잠시, 이나의 방 안에 있는 벽장에서 기이한 소리들이 들려오고
이나에게 이상 증세가 나타난다.
그리고 상원마저 이상한 꿈을 꾸기 시작한 지 얼마 후, 이나가 흔적도 없이 사라진다.
이나의 흔적을 쫓는 상원에게 의문의 남자 경훈(김남길)이 찾아와
딸의 행방을 알고 있다며 가리킨 곳은 다름 아닌 이나의 ‘벽장’.

10년간 실종된 아이들의 행방을 쫓고 있는 경훈은 믿기 힘든 이야기를 꺼내고
상원은 딸을 찾을 수 있다는 마음으로 열어서는 안 될 벽장을 향해 손을 뻗는데

 

이러한 내용으로 벽장속으로 사라진 딸을 퇴마사 김남길과 함께 찾아가는 이야기입니다!

 

2.영화 배우/제작진소개

영화 배우와 제작진은 위에 사진을 보시다싶이 엄청 빵빵합니다…하정우와 김남길!!!!!!

그리고 특별출연으로 배우 박성웅(신세계출연하신분) 도 깜짝등장합니다….. 진짜 놀랐어요 누구지!!!? 했는데 박성웅씨

 

3.영화평점소개

영화평점으로는 2020년 2월10일 네이버 기준으로 나름 높은 평점을 유지중인데요~~~~ 공포영화 치고 7점이상이면 높다고 생각합니다.~!

 

공감순과 낮은평점의 이야기도 보도록해보죠~!

 

 

영화보시기전에 참고해보세요~!

 

https://coupa.ng/bqyUTB

 

농심 신라면 15p + 짜파게티 5p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4.개인적인 영화 감상평

변신과 비슷한 느낌을 많이 받았습니다. 그러나 변신에 비해는 많이 부족하지 않나 생각됩니다. ㅎㅎ 영화 보기 전에 미리 보신 분들의 평을 몇 개 봤는데, 기시감 얘길 많이 들었습니다. 하지만, 저는 상대적으로 이런 장르의 영화를 많이 보진 않았으니까 괜찮지 않을까? 라는 마음으로 봤는데 웬걸~~~ 몇 번이나 다음 장면이 예상되었습니다. 이제 이렇게 되겠네~~~ 라는 순간 그 장면이 그대로 나와서… ㅎㅎ 하하하 아는 걱 별로 없는 나조차도 이정도이니 , 마니아 분들은 재미없으실거라고 생각됩니다.

 

아이에 어린시절 소중함을 알게 해주는 교훈을 줍니다. 최근 아동학대 및 뉴스에선 최근 인천사는 20대부부가 아이를 굶어죽인적도 있죠... 그런분들은 보고 크게 깨닫기 바랍니다....

아이들이 유년시절 기억이 가장 중요하다고 생각되는데요... 다들 일이 바쁘고 사는게 힘들겠지만 아이들에게 많은 관심을 주자! 라는 교훈이 있습니다~! 다들 대한민국 가장들or부모님들 화이팅입ㅂ니다 ㅎㅎ

 

 

그래도 마니아가 아니라면 저는 나름 100분동안 계속 긴장을 놓지않고 본 것 같습니다.(손에땀이 ㅎㄷㄷ!)

일단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을 바탕으로 나름 구성도 괜찮다고 생각합니다.

 

곡성과 변신에 비해 많이 부족한 영화라고 생각되네요…… 그냥 킬링타임용으로 긴장감 있게 볼수있다고 생각됩니다.

쿠키영상은 없습니다!!!!!!

같이보면 좋을대상:썸녀 &여자친구

같이보기 비추천: 가족끼리, 친구끼리,

개인적인 평점: 10점만점에 6.5점!

 

영화사진 첨부해드릴게요 ㅎㅎ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