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원종건 미투논란 정리 및 원종건사건정리(피해자증거+파일포함)

by 살구네 2020. 2. 6.

※ 이 글은 특정인의 명예를 훼손하거나 비방 혹은 모욕하려는 의도, 또한 권리나 이익 침해 의도가 전혀 없음을 알려드립니다. 위 사안에 대한 제 사견이 아니라 다수의 언론보도, 대중반응 중심으로 서술하였습니다. 또한 이 글을 올린 목적은 오로지 공익(정보 공유및 의견교환)을 위한 것임을 밝힙니다. 문제가 있다면 댓글로 알려주신다면 수정하겠습니다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에 다룰주제는 한참 난리인 원종건 미투논란 및 원종건에대한 사건정리를 해드리겠습니다.

작년말 2019년 12월에 원종건씨를 영입했습니다.

 

이분을 설명해드리자면

이사람은 예전에 MBC<눈을 떠요>에서 어머니의 눈수술 때문에 출연했던 이력이 있죠.

유투브로 다시 찾아봤는데 정말 감동입니다. 어머니가 눈을 뜬 이후에도 계속해서 지원을 거절하면서 폐지를 줍고 다니시고 그 이후로 고마움을 봉사로 보답한다면서 중학교때부터 봉사도 열심히 했다고 하는데요.

요렇게 유투브에 치면 나오니깐 궁금하시면 참고하시길 바랄게요. 정말 감동적이긴 합니다.

 

 

이게 '이력'이 될수있는 이유가 어떤 기사를 봐도, 예능에도 출연했던데 시각장애인 엄마얘기가 빠지질 않습니다.

눈물의 감동의 스토리 뭐 빠지지가 않습니다.. ㅎㅎ 그리고 이베이도 입사했다고 합니다.

 

어쩃든 이분이 민주당에 들어가서 그쪽 사람들은 2030의 표를 잡을수있다고 굉장히 기뻐합니다.

'민주당 일 잘하네' ,'우리나라 정치인 잘뽑네', '이런 사람이 정치해야된다'  이렇게 반겨주는 댓글이 정말 많았습니다..

 

 

그리고 이 원종건이라는 사람은 이제 처음으로 하는소리가 이거였습니다.

"페미니즘은 시대정신" "21대 국회가 반드시 해야 할 숙명이자,시대정신이라고 생각한다"

페미니즘이 시대정신이라....? 남페미라는 소리입니다. 그런데 영입발표후 얼마되지 않아서 미투논란이 나왔습니다.

 

보통 중립기어를 놓고보자고 하는데 폭로가 한두명이 아니였습니다. 정내미가 바로 뚝떨어졌는데요.

한두명이 미투피해자가 아니고 여러명이라서 미투의 신빙성이 높아진건 사실입니다.

 

자2017년에 올라온 글을 한번보겠습니다.

굉장한사람이죠..?? 여자친구있는 어플돌려서 여러여자 만나고 다니고, 여기저기 여자들이 연락와서 너도 여자친구냐고 따졋다는거죠....?? 영화에서나 보던 카사노바...!?!?!

 

그리고 블라인드라는 익명 회사 SNS에 올라온 글을보면 언행이 가볍고 나중에 큰일이 터질것 같다는 예언이 나옵니다 ㅎㅎ 사람을 잘보신것 같네요....

아니 근데 여기저기 조명을 받는다고 했는데 저 어렸을때 나온 프로를 얼마나 말하고 다니길래 도대체 성인이되고 입사해서도 예능에 나오고 회사에서도 조명받고 하니깐 자기 포장능력은 그래도 어마어마 한것 같다고 생각되네요,....

이 대단합니다... 어금니아빠가 탄생된 감성나라 대한민국에선 가능한 이야기라고 생각됩니다.

 

그리고 또있는데, 남궁민이라는 중앙일보 기자가 개인 SNS에 쓴글입니다. 참고로 이사람은 저 원종건과 같은학교를 나와서 학교내 평판까지도 알고있는 사람이라고 합니다. 이사람이 뭐라고 작성했는지 보자면...

알만한 사람만 아는 정도가 아는정도고, 총장이름은 몰라도 이 얘기는 알 정도로 학내에서 유명한 이야기라고 하는데요. 보통 학교 다녀보시면 알겠지만 그런걸로 유명한 사람을 본적이 있습니까...????? 있어도 정말 극소수 겠죠?

저도 여러 동아리 활동했던 사람인데 지나가는 몇명한테 물어봐도 알정도로 여자를 좋아하는걸로 유명해지기가 쉽지가 않습니다...
정말 넘사벽이라고 생각됩니다.저 면모에서는...!

 

 

이제 어떤 미투논란이 있었는지 피해자의 글을 한번 살펴보겠습니다.

ㅇ구체적이고 상황설명도 저정도면 빠짐없다고 생각됩니다. 카톡내용까지 있으니까요! 거의 뭐 여기서 영상만 유출시켰으면 정준영이죠..???

 

그래서 논란이 되면서.

 

이렇게 입장 발표를 했습니다. 이러고 당을 나갔는데요. 근데 저기서 의혹이 사실이 아니라고 하는데 저렇게 바로 나갈정도면 사실을 인정한거라고 생각됩니다.

이게 뭐 다른 사람들이면 모르겠는데 '민주당'에서 사람이 나간다는거는 다른 의미가 있습니다. 이 사람들이 얼마나 뻔뻔한 사람들인데 만약에 저 미투가 진짜 거짓이다? 당당하다? 그러면 분명히 명예훼손이다, 고소고발하겠다, 자한당의 배후가있는 정치적 공격이다 이러면서 대응을 했을겁니다!!


근데 지금 저렇게 스스로 나간다는거는 인정한거나 다름없다고 생각합니다. 그리고 처음에 미안하다 사과한다는 소리는 없고 "미투 폭로자는 한때 사랑한 여성.. 함께 고통 받겠다" 이게바로.. 이 시대의 폐미 정신인가요.. ㅎㅎ

이게 웃긴게 뭔지 아십니가?? 예전에 이사람이 올린글이 있습니다.

 

민주당과 자한당이 같이 제의가 들어왔다는데....

이게 웃긴게 이사람이 어떤 사상을 갖고 어떤 사람인지 그런게 중요한게 아니라 그냥 인물팔이 쇼 할 '꺼리'를 찾고 잇닫느 겁니다.. 정치하시는분들 ㅠㅠ 제발 경제를 살리는데 노력합시다..

무슨 광고모델 처럼 와서 광고하고, 대신 댓가는 비례대표나 지역구를 준다는 의미인데요... 이거랑 비슷한게 최근 이슈였던 '교통사고로 아들잃은 태호엄마' 가 민주당에 입당 하셧죠.


그저 감성!감성!감성!!! 모델하나 발탁하는 겁니다.. 이게 대한민국 정치 상황입니다.

그리고 이 원종건이라는 사람도 대단한게 원래 사람이 신념이 있기 마련인데 정당의 성격도 너무 명확한 상황인데 여기서 조건과 대우가 달라서 막 고민하고 있다고 합니다... ㅎㅎ


그래서 더 대우가 좋은 민주당으로 간 것 같습니다..

이런사람이 나와서 페미를 외치고, 정의,나눔을 외친다는게 굉장히 어떤 사람인지 잘 보여준다고 생각됩니다.

근데 이게 개인적으로 이사람이 민주당으로 나와서 다행이지 자한당으로 나왔다?? 이미 뭐 사회 매장당했을겁니다... ㅎㅎ

전여친은 JTBC뉴스룸에 나와있고 아마 언론이 모두 원종건을 한 3일간 집중조사,보도 했을겁니다.

이게 그나마 민주당을 선택했기 때문에 이정도로 끝난거라고 생각합니다.

현재 원종건씨는 조사를 받고 있는데요 "일괄된 진술로 이렇게 범죄자가 될수있나" 이런소리 안나오길 바랍니다.... ㅎㅎㅎ

스 스포트라이트맛을 보고 그것을 선한영향으로 쓰지않고 불쌍한척,어려운척,정의로운척 하면서 여주 후리고 폭력에 성폭행까지 난리났죠...?

이런사람이 무슨 페미니즘은 시대정신???? 그리고 나눔을 잊지않고 실천하는 한 청년의 도전??


오늘의 한줄평: 요즘시대는 숨길수 있는게 없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