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미스터트롯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보는곳, 몇 부작,출연진 ,논란+ 총 정리+

by 살구네 2020. 5. 13.

안녕하세요. 올해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그칠줄 모르는데요~

미스터트롯에 이어서 사랑의콜센터! 그리고 뽕숭아학당까지~! 승승장구를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래 전국콘서트로 바빳을 트롯맨들이 코로나19로 인해 방송활동을 좀 더 집중해서 다양한 프로그램에 나오는데요~

아무리 봐도 질리지 않고 매력이 있네요!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뽕숭아학당'이 미니 운동회로 방송을 시작합니다.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보는곳, 몇 부작,출연진에 대해 알아 보겠습니다.

 

뽕숭아학당 보는곳

TV조선, 매주 수요일 오후 10시

 

뽕숭아학당 몇 부작

아직 편성이 정해지진 않았다고 해요~ 최소 5부작이상으론 진행될것 같네요~

 

뽕숭아학당 출연진

메인MC-붐

출연자-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





첫방송에선~ 트롯맨 F4 엄마들은 아들들의 그림일기부터 처음 선물한 보석함, 옛날 도시락, 리코더 등 모자간 사연을 담은 물건들을 꺼내놓았다. 이찬원은 어릴 적 대스타를 꿈꾸며 MC 강호동, 유재석, 붐을 위해 써둔 사인과 메시지를 담은 '비밀 스케치북'을 처음 공개합니다..  


멤버들은 '눈물의 사모곡'을 열창해 어머니에게 감사의 뜻을 표하자 어머니들과 아들 모두 눈시울을 붉혔습니다. 이날따라 대구에 있는 어머니를 보고 싶어 하는 이찬원을 위해 제작진은 깜짝 영상 통화를 연결했습니다. 이찬원은 몇 달간 보지 못한 어머니가 화면에 등장하자 웃다가도 결국 울면서 보고 싶다는 진심을 전했습니다.

'뽕숭아 학당'은 '내일은 미스터트롯'이 탄생시킨 '트롯맨 F4'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로트 가수, 국민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배움을 이어가는 성장 예능 프로그램입니다.

제작진은 "'미스터트롯'에서 톱을 찍은 트롯맨 임영웅, 영탁, 이찬원, 장민호가 초심으로 돌아가 대한민국 최고의 트롯 가수로 거듭나기 위해 분투하는 여정이 그려질 것”이라고 전했습니다.

 

-뽕숭아학당 논란-

논란이 되는 프로그램은 기존 수요일밤 10시 방영중이던 SBS <트롯신이 떴다>(이하 트롯신)와 13일 같은 시간에 새로 선보이는 TV 조선 <뽕숭아학당>(이하 뽕숭아)이다. <트롯신>의 주요 고정 출연자들인 김연자, 주현미, 설운도, 장윤정 등이 <뽕숭아> 첫회부터 초대손님으로 등장하는 것으로 알려져 논란이 되고 있다. 심지어 붐은 두 프로그램 모두 고정 진행자로 출연하는 인물이다.

이렇다 보니 기존 해당 시간대 방영 중인 <트롯신> 측에선 불쾌감을 드러냈고 <뽕숭아> 측은 보도자료를 통해 "출연진이 동시간대 출연하는 일은 없을 것이며 프로그램 콘셉트도 다르다"며 "제작진이 트로트 중견가수들에게 이 내용을 이미 통보했다"고 해명에 나섰습니다.  

또한 <뽕숭아> 측은 "붐의 경우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 여파로 '트롯신이 떴다' 해외 촬영 일정이 변경, 지연되면서 기존 녹화분이 남아있을 뿐, 현재 '트롯신이 떴다' 녹화에는 참여하지 않고 있다"고 밝혔다.

그러자 <트롯신>은 다시 재반박에 나섰다. SBS가 "주현미, 설운도, 김연자, 장윤정은 사전에 <뽕숭아>가 수요일 밤에 편성되지 않는다고 전해 듣고 촬영을 마쳤다"고 밝히면서 "해당 가수들도 논란이 야기된 점에 황당해하고 있다"고 추가 입장을 표명했다. 

 

지금까지 진행 상황만 놓고 본다면 후발 프로그램인 <뽕숭아> 측의 시간대 결정에 아쉬움을 피력할 수밖에 없다. 방송사 사정상 다른 시간대 편성이 쉽지 않았을 수도 있다. 하지만 이미 동시간대 타방송 고정 출연자들임을 제작진, 시청자 모두 알고 있는데 무리하게 밀어부친 게 아니냐는 것이다. 굳이 초대손님이 필요했다면 <트롯신> 출연 가수들이 아닌, 다른 중견 가수들을 섭외했으면 됐을 일이다. 잘 해결되길 빕니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신청방법 or 당첨 TIP

안녕하세요. 다들 미스터트롯을 사랑해주셔서 현재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가 더욱 더 많은 회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박수!! 다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신청방법과 당첨 TIP, 당첨되��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우승자 & 최종 순위 총정리(미스터트롯 진,선,미 누구!?)++전국 콘서트일정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미스터트롯의 최종 우승자가 3월14일 8시에 발표됐는데요~! 지금까지 엄청난 열기였네요...! 3월13일 엄청난 문자량으로 인해 서버폭팔해서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일정 총정리(접수일정,티켓팅,제작사,티켓팅사이트)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가장 화제의프로죠...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12.5%라는 파격적인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지난 13일 방송된 7회분은 시청률 28.1%를 기록하는 등 �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