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트렌드 맞는 센스있는 어린이날 선물 Best 5

by 살구네 2020. 4. 23.

아이들이 일년 중 손꼽아 기다리는 어린이날! 올해도 어김없이 찾아온 어린이날을 위해 자녀에게 어떤 선물을 줄지 정하셨나요? 아이가 마냥 갖고 싶은 선물을 사주는 것도 좋지만 의미 있고 유용한 선물을 주는 것도 좋은 방법인데요. 5월 5일 어린이날을 맞이해 2020년 트렌드에 맞는 센스있는 부모님이 되고싶으시다면~!?

아이들이 좋아할 어린이날 선물 Best 5를 선정해봤습니다!

 


Best 5 킥보드

어린이 킥보드는 아이에게도 인기만점! 체력을 기를 수 있어 부모도 사주고픈 ‘워너비’ 선물인데요. 재미와 체력을 동시에 얻을 수 있다는 게 어린이 킥보드의 가장 큰 매력인 것 같아요. 어린이 킥보드를 선물할 경우, 항상 안전에 대한 주의사항을 말해주느것도 중요하죠~!

높지 않은 가격대로. 카카오가 그려진 킥보드 입니다~! 카카오케릭터 그려진 선물은 누구나 좋아하더라고요~!

 

가격(51,230원)-쿠팡 랭킹 1등

 

 

카카오프렌즈 폴딩 스쿠터 LS301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 4 추억의 게임기

 


요즘 아이들은 핸드폰 게임을 많이 한다지만, 게임기는 기기 특성상 온 가족이 함께 즐길 수 있어 가족 취미, 여가 생활로 활용하기 제격인데요. 특히 올해는 코로나19로 집에서 보내는 시간이 늘면서 2020년 최고의 어린이날 선물로 꼽히고 있다고 하네요. 추억의 오락기. 게임 선정 시, 어떤 게임이 자녀에게 잘 어울릴지, 아이들이 하기에 난이도가 적합할지 잘 생각하셔서 알려주면서 같이 즐기셔도 좋은 추억을 만들수 있을거 같네요~!



가격 285,000원 ( 리뷰수 60개 가량 만족)

 

노리박스 TV연결 콘솔형 오락실 게임기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 3 레고

 

다들 모르시는분 없을겁니다~ 바로 레고입니다. 아이가 태어나서 장나감에 대해서 알기 시작하면 대부분의 부모님들은 아이가 원하는 장난감을 사줍니다~ 보통 1년 정도 아이가 원하는 장난감을 사주다 보면 비슷한 장난감을 반복적으로 구입하거나, 사고나서 갖고 놀지 않는 장난감을 사는 모습에 아이들에게' 이런 장난감 어떄?'라고 추천하는데요.

 

그런 장난감이 바로 레고(LEGO) 입니다. 장난감 코너에 마련된 레고 브릭 테이블에 앉아서 뭔가를 만들고 있는 아이의 모습을 보면 그래도 우리 아이 창의력 발달에 조금은 도움이 되지 않을까라는 생각을 갖게됩니다~!  심지어 아빠 중 레고를 키덜트 장난감처럼 생각해서 아이와 아빠가 함께 즐길 수 있는 장난감으로 구입하는 분들도 있는데요~!

 

레고중에서 엄마 아빠가 가장 좋아하고 레고는 캐릭터 없이 아이가 직접 뭔가를 만들고 부스며 갖고 노는 레고 아이디어 브릭인데요~ 아래 쿠팡랭킹 3위에 위치된 거 하나 사시면 혼자서 다양하고 꽤 많은 레고 장난감을 만들 수 있습니다!

 

 

가격은 54,140원으로 후기가 3500개가 있을만큼 엄청나게 인기있는 상품입니다!

 

레고 클래식 라지 조립 박스 10698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 2 장난감 입니다.

 

뭐니뭐니해도 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 선물은 장난감이죠~

아이들의 취향에 따라 평소에 좋아하는 장난감을 선물해주시는게 사실상 아이들에겐 엄청난 기쁨입니다~

그중 여자아이들이 가장 좋아하는건 디지니 장난감! 남자아이들은 로봇 장난감이죠~

평소 아이들이 좋아하는 케릭터가 있다면 관련된 장난감을 선물해주는게 좋겠네요~!

 

겨울왕국 디지니 인형 가격 33,880원 (쿠팡 판매랭킹 상위)

 

겨울왕국 2 팝업 미니돌 인형집 딜럭스팩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다이노코어 로봇 가격 149,900원 (쿠팡 판매랭킹 상위)

 

 

다이노코어 시즌3 얼티밋 디버스터 티라노 로봇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Best 1 아이들과 함께해주는 추억

 

뭐니뭐니 해도 제일 좋은 선물은 같이 좋은곳에가서 좋은 시간을 보내는거라 생각합니다~

평소 바빠서 시간을 못냈다면 어린이날 같은날 어딘가 같이 놀러가는건 정말 아이들에게 정말 좋은 추억으로 남습니다.

저도 아직도 어릴때 놀러갔던 기억이 남아있는데요~

아쿠아리움, 놀이공원 이런곳을 가더라도 쿠팡 OR 중고나라 이런곳에서 티켓을 구하시면 저렴하게 갈수 있는 꿀팁 알려드립니다~!

가격 17,000원 (여러 패키지 있고 최고의 평점)

 

쿠팡! | [63빌딩] 아쿠아플라넷63 입장권

[63빌딩] 아쿠아플라넷63 입장권

trip.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선물도 중요하지만 제일 중요한건 아이들과 보내는 시간인거 아시죠? 꼭 좋은 추억을 만들어 주면 좋을거 같네요~

벌써 어린이날이 다가왔는데요~어린신절, 생일과 크리스마스에 이어 어린이날을 손꼽아 기다리던 기억이 새록새록 떠오르는데요. 곧 다가오는 어린이날에는 엄빠의 센스와 진심이 담긴 선물을 전하며 자녀와 함께 행복한 추억들을 많이 남겨 주시길 바랄게요~

항상 좋은 하루 보내시길바랍니다.

 


 

 

감동or센스 두마리 토끼잡는 어버의날 선물 Best 5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해야 할 일도 많고 친구들과의 약속도 지켜야 하고… 바쁘다 바빠 현대 사회 속 우리지만, 유일무이한 내 가족을 아끼고 챙기는 일은 잊으면 안 되죠. 다가오는 5월 가정의..

salgoonews.tistory.com

 

 

성년의 날 센스있고 감동적인 선물 Best 5 (+ 추천 문구)+만나이 계산법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1.성년의 날이란? ( 만나이 계산법) 2.추천선물(Best 5) 3.추천글귀 1.성년의 날이란? ( 만나이 계산법) 성년이 되는 것을 기념하여 정한 날. 우리나라에서는 만 19세가 되는 사람을..

salgoonews.tistory.com

 

김정은 건강이상설 사실일까?+수술 후 상황,전쟁? 앞으로 경제?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2020년 4월 21일 가장 크게 이슈가 되었던 소식입니다. 바로 북한 국무위원장 김정은에 대한 내용이었습니다. '김정은 수술 후 중태' 김정은의 나이는 37세로 현재 코로나에 걸린것은..

salgoonews.tistory.com

 

 

*주연:하정우* 연예인 핸드폰 해킹사건의 총정리+하정우 카톡내용+(Feat..더 해커 라이브)

배우 하정우와 그에게 협박했던 해킹범과의 메신저 대화 내용이 공개됐다. 대화 내용에 따르면 스마트폰 해킹범을 잡는데 하정우가 결정적인 제보를 했습니다. 20일 연예매체 ‘디스패치’에 따르면 &l..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