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패션 성향 테스트 하는방법(+사이트) 나는 패션왕?

by 살구네 2020. 6. 27.

 



요즘 여러가지 테스트들이 참 많이 나옵니다.
mbti 부터 해서 아마 코로나로 집에 있는 시간이 많아지다 보니 

이런 테스트들을 재미삼아 자주하게 되는거 같습니다 ㅎㅎ

‘패션 성향 테스트’는 프리미엄 쇼핑 플랫폼 <캐치패션>에서 제작한 심리 테스트 사이트입니다.

“가까운 장소로 외출할 때 당신은 옷차림은?” “큰마음 먹고 산 고가의 옷 당신의 선택은” 등 12가지 질문에 답하면 자신의 성향과 맞는 명품 유형은 물론 궁합이 맞는 이성 스타일도 알려줍니다.

그래서 패션 성향 테스트와 하는방법을 알려드리겠습니다~!

아주 간단합니다! 일단 아래 링크걸어드린 사이트로 들어가서 순서대로 진행하시면 됩니다!

 

아래 12가지 질문지를 선택하시면 됩니다.

제가 선택한대로 했더니!!!



결과는!!!

인간 라프 시몬스 !?!?!?
유행가보다는 인디밴드의 음악을 좋아하고, 박스오피스 탑10보다는 예술영화를 좋아하시진 않나요? 비주류의 감성을 지녔지만, 합리적인 면모도 갖추고 있어 실용적인 미니멀 스타일을 선호하죠. 그런 당신을 보면 어쩐지 라프 시몬즈가 떠오르네요.

스포티한 디테일과 날카로운 테일러드 실루엣이 매력적인 라프 시몬즈는 미니멀리스트라면 거부하긴 힘든는 매력을 가졌습니다.

라프 시몬즈의 대표 아이템 스니커즈와 당신은 찰떡궁합! 흔하지 않으면서도 세련된 당신만의 감성을 120% 보여줄 수 있을거예요.

 

라고 합니다 ㅎㅎ

저와 잘맞는 스타일은!

“도시의 보헤미안” 인간 이자벨 마랑 에뚜왈
라고 합니다 ㅎㅎ

지금 심심하다! 하시는분들 한번씩 해보면 재밌을거 같네요~!

링크 남겨드릴게요!

https://luxury-type.com/

 

명품 유형별 심리 테스트 - 명품 유형별 심리테스트

인간 구찌는 제니, 인간 톰브라운하면 진! 그렇다면 나한테 찰떡인 명품 브랜드는? 나의 명품 유형부터 나와 케미 폭발하는 인간 명품까지지금 테스트를 통해 알아보세요!

luxury-type.com

한편 캐치패션은 파페치, 매치스패션, 센스, 마이테레사 등 18개의 해외 유명 온라인 명품 편집숍과 정식 계약을 맺고 가격 비교, 캐시백, 컨시어지 서비스를 제공해 일명 ‘명품 직구족’들로부터 긍정적인 반응을 얻고 있다. 이번 6월부터는 신한카드와의 프로모션을 통해 명품 구매 시 최대 15%의 현금 캐시백을 제공하는 이벤트도 진행 중이라고 합니다! 

 

여러분은 어떤 유형 나오셨나요~!?

 

 

 

MBTI 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하는방법) 특징 및 유형

안녕하세요~! 최근 MBTI에 여러 유형 검사가 유행 중입니다. 그중 MBTI 연애유형 테스트가 큰 인기입니다. MBTI연애유형 테스트 사이트(+하는방법) 특징 및 유형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GLAM에서 ��

salgoonews.tistory.com

 

 

MBTI 성격유형검사 하는방법(+사이트)+성향별 성격, 동물타입,궁합,IQ, 총정리+

MBTI라고 들어보신 적 있으신가요? 최근 유행하고 있는 성격유형 테스트인데요, 특히나 Z세대에 붐을 일으켜 더더욱 인기입니다. ​일반적인 성격유형 테스트가 아니라 다양성과 신빙성이 있�

salgoonews.tistory.com

 

 

이준 정소민 3년만에 결별 헤어진 이유는(+인스타 상황)

배우 이준(나이 33세)과 정소민(32)이 결별했습니다. 이준과 정소민은 지난 2017년 KBS 2TV 주말극 '아버지가 이상해'에 출연하며 인연을 맺었습니다. 드라마 종영 이후 연인으로 발전�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