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트> 결말 및 줄거리OR 주인공 싱크비교

by 살구네 2020. 4. 11.

 

부부의세계 원작인 영국드라마 닥터포스터는

영국 BBC에서 5부작으로 시즌1이 처음 방영되었고,
2017년에 시즌2까지 방영이 된 영국 드라마에요..

닥터포스터의 줄거리로 시즌1의 경우
남편과 어린여자가 불륜을 하는데,
주변친구들이 도와주고, 주인공을 몰아가는 내용인데,
후에, 여주인공이 외도를 눈치채고 복수를 준비합니다



시즌1 닥터포스터의 결말은 불륜상대의 부모에게 찾아가
불륜사실을 폭로하고, 아들의 양육은 
가져가지만 남편과 결국 이혼하게 됩니다



부부의세계의 김희애씨가 병원 부원장으로 나오는데
닥터포스터 역시도 여주인공이 의사이고,
둘다 아들이 있고, 친구들도 시기하는 모습을 보면
베이스는 닥터포스터 원작을 두는 것 같아요!

 

그럼 한번 시즌1와 시즌2의 줄거리와 결말을 알아보겠습니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1)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1

 



주인공은 의료 센터에서 일하는 여의사 젬마 포스터이다. 그녀는 부동산 개발 업자인 사이먼과 행복하게 결혼을 올렸고, 아들 톰과 함께 살고 있었다. 

그러던 어느 날, 사이머의 스카프에서 여자의 금발 머리가 발견되고, 젬마는 그가 바람을 피웠다고 의심하기 시작한다. 바람 핀 상대는 그의 조수인 베키가 아니었을까 추측도 해 본다. 하지만 젬마는 사이먼과의 바로 싸우지 않고 동료인 로스와 상의를 했다. 그리고 사이먼을 미행했다.

한편, 병원에는 나이 든 의사 잭 레이놀즈가 은퇴를 앞두고 있었다. 젬마는 칼리와 거래하기로 하고, 수면제를 가지고 협박해서 나가라고 할 생각을 가진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2



나이든 의사 잭 레이놀즈는 자살한 상태다.  

젬마는 사이먼이 바람 피우는 상대가 자신의 환자의 딸이라는 것을 알게 된다. 그녀의 이름은 케이트 파크스. 로스도 그 사실을 알지만 환자의 개인정보를 유출할 수 없었다. 또한 로스는 케이트가 임신 중이라는 것도 알아낸다. 

사이먼은 불륜을 부인하고, 케이트의 어머니 헬렌은 2년 동안 있었던 일이지만 임신 3개월은 아니라고 말한다. 결국 젬마는 이혼 전문 변호사인 안와르와 만났다. 그는 지금 가족에게 뇌종양이 있다는 사실을 숨기고 있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3

 



안와르의 조언에 따라 젬마는 다른 사람들을 통해서 그의 사생활과 불륜, 그리고 경제 상태를 뒷조사하기로 했다. 그 사이에 사이먼에게는 모든 것이 문제 없이 돌아가는 듯이 연기하는 것이다. 

한편, 칼리는 케이트와 친구가 되는데, 사이먼의 회계사인 닐과 잠을 자고 만다. 닐은 사이먼의 사이먼의 돈벌이가 위기 상태이며 비밀의 누군가가 도와주지 않았다면 벌써 파산했을 것이라고 말한다. 

그 후, 불치병에 아파하던 사이먼의 어머니가 세상을 떠났다. 젬마는 이 참에 이혼을 해야겠다고 결정한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4

 



그러다가 젬마는 케이트가 낙태를 한 것 같다는 얘기를 들었다. 그럼 이제 불륜이 끝났겠지하고 생각한 그녀는 다시 사이먼과 지내고 있었다. 하지만 젬마에 대한 나쁜 소문이 인터넷에 퍼지면서, 그녀의 직장 생활은 산산조각이 난다. 

그것은 젬마가 시어머니의 죽음에 관련되어 있다는 소문이었고, 경찰도 그녀를 의심하게 된다. 더구나 칼리의 남자 친구도 그녀가 자신을 협박했다며 고소하는 상황까지 치닫는다. 

또한 젬마는 사이먼이 아직도 케이트를 만나고 있다는 것을 알게 된다. 제정신이 아니게 된 그녀는 물에 빠져 자살을 시도하지만 실패한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 에피소드5



케이트 쪽 가족들이 저녁 파티를 하는 장소... 거기에 나타난 젬마는 사이먼의 부정 행위와 그의 위험한 경제 상황을 폭로해 버렸다. 여기에는 한 가지 더 놀라운 비밀이 터지는데, 사이먼을 도와주는 비밀의 사업가가 바로 케이트의 아버지였다는 것이다. 

케이트는 아무 것도 몰랐지만, 사이먼은 케이트의 아버지를 이용하기 위해서 케이트 또한 이용하고 있었던 것이다. 이 내막의 뒤에서 연결을 해 준 사람은 다름 아닌 회계사 닐의 아내였다.

그 후, 젬마는 사이먼에게 나가라고 하지만 사이먼은 거부했고, 젬마는 미친듯이 흥분해서 아들을 몰래 데리고 가서는 혼자 울며 괴로워하면서 끝이 난다.

 

 

닥터 포스터 줄거리 결말(시즌2)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1

시즌1의 2년 후, 남편 사이먼과 부인 케이트는 아이와 함께 새로 이사간 곳의 집들이를 하고 있었다. 사이먼은 젬마와 이혼한 후 케이트와 재혼을 했다.  

젬마는 초대 받지도 않았는데 애인 제임스를 데리고 온다. 그런데 제임스는 아들 톰의 선생님이었었다. 한편, 사이먼은 내심 젬마를 멀리 내쫓을 계획을 생각한다.  

그 후 젬마는 케이트에게 결혼 선물을 주고 아들 톰을 데리고 나오려고 하지만 사이먼이 반대한다. 또 화가 난 젬마는 결혼 반지를 산성으로 녹여 가방에 넣는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2

 



아들 톰은 사이먼과 살게 되었다. 두 번째 에피소드에서 동료 샤언과 병원 예약을 확인하며 시작한다. 

젬마는 여전히 복수를 하고 싶어서 회계사 닐을 선동질하고, 그는 사이먼의 동료와 하룻밤 잠을 잔다. 닐은 톰이 왜 젬마를 그렇게 싫어하는지 알아보기로 한다. 

젬마도 톰의 친구인 맥스를 찾아가 보기로 했는데, 그 과정에서 남편 사이먼의 새 아내인 케이트가 어떤 남자와 키스하는 것을 보게 된다. 젬마는 술에 취해서 이 사실을 제임스에게 털어 놓았다. 

그리고, 톰의 사연도 나오는데 톰이 맥스를 공격했다는 이유로 학교에서 퇴학당할 위기였다는 것이었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3 

 



사이먼은 젬마를 같은 동네에서 몰아낼 계획을 보여주는 에피소드이다. 그리고, 톰이 맥스와 싸운 이유가 이사벨의 어머니 베키 때문임이 밝혀진다. 젬마와 사이먼은 톰의 전학 문제로 또 싸우게 된다. 그 후 젬마는 톰의 휴대폰을 이용해서 몰래 그들을 스토킹할 생각까지 하게 된다. 그 후, 톰의 전학 문제에서 새로운 문제가 터진다. 톰이 이사벨을 괴롭히는 장면이 찍힌 자료가 나온 것이다
.

 하지만 젬마는 그거을 믿을 수가 없었다.  

한편, 톰이 과거에 젬마와 남편의 성관계 소리를 몰래 녹음했었다. 톰은 그것을 제임스에게 들려주며 그녀를 믿지말라는 말을 한다.  

여기에 이런 저런 사연이 겹쳐지며 결국 젬마는 동네를 떠나기로 한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4 

 



시작되자 마자 난데없는 쪽지 사건으로 혼란스럽다. 사이먼이 젬마와 이혼하고 자신과 결혼한 후에도 계속 젬마와 관계를 가지고 있었던 것이다. 케이트는 사이먼의 휴대폰에서 젬마의 사진 등을 찾아내서는 사이먼을 추궁했다. 물론 사이먼은 계속 엉뚱한 핑계를 대고 있을 뿐이다.  

케이트와 사이먼의 신경전이 계속되는 가운데, 케이트는 젬마를 찾아가서 만났다. 젬마는 결국 인정하고 케이트가 크게 한 방 먹는다.  

여기다가 닥터 포스터 줄거리는 사이먼과 젬마 사이에서 톰에 대한 양육권이 계속 문제가 된다.  

닥터 포스터 결말 줄거리 에피소드 5 

 


  
결국 사이먼도 모든 속임수를 인정하는 단계이다. 그런데 사이먼은 젬마를 찾아가서 관계를 새롭게 시작해 보자고 제안한다. 하지만 뜻대로 되지 않고 양쪽 여자들과의 관계가 다 망가진 사이먼은 절망에 빠진다.  

자살하려는 사이먼을 발견한 젬마는 그를 설득해서 진정시키고, 다시 하루가 지난다. 그들은 톰과 아침 식사를 했다. 

젬마는 톰을 낳은 후 산후 우울증을 앓았고 그래서 톰을 멀리했다고 말한다. 사이먼은 그 일이 오히려 케이트와 불륜을 시작한 개기가 되었다고 고백한다.  

그 후, 젬마에게 메시지가 오는데, 학교에서 다시 톰을 받아들이기로 했다는 것이었다. 하지만 톰은 사라지고 없었다. 앞으로 부모의 도움 없이 혼자의 새로운 삶을 시작하겠다는 톰의 메시지가 온다. 닥터 포스터 결말은 젬마가 톰을 실종자 신고서에 올리면서 끝난다. 

 

 

 

자신을 둘러싼 지옥같은 날들에 복수했지만 결국 사랑하는 아들을 잃버 버리고 쓸쓸하게 혼자 남은 젬마 인데요. 남편을 결국 파멸시켰지만 그녀에게 남겨진 슬픈은 어떻게 해야 할까요?

닥터 포스터 시즌은 5회로 구성이 되어 있어서 보기가 편한데요. 연출이나 캐릭터 구성도 국내 편과 크게 다르지 않지만 표현하는 방식은 훨씬 직선적인데요. 부부의 세계는 김희애의 잘개 쪼개는 연기와 디테일을 보는 맛이라면 원작은 시원시원하게 끝맺음이 확실한 맛이 있습니다. 결론은 둘다 재밌다 입니다.

 

지선우 vs 젬마 포스터

지선우 역은 배우 김희애, 젬마 포스터 역은 슈란느 존스가 맡았습니다. 지선우는 가정의학과 전문의, 젬마 포스터는 진료소 수석의사입니다. 둘 다 잘나가는 의사죠. 지금까지는 원작과 <부부의 세계> 사이에 큰 간극은 보이지 않습니다.

 

이태오 vs 사이먼 포스터

이태오 역은 배우 박해준이, 사이먼 포스터 역은 버티 카벨이 맡았습니다. 이태오는 연예 사업체 대표로, 영화도 찍는 감독입니다. 원작의 사이먼 포스터는 토지 개발 회사 대표죠. 한 회사의 대표라는 점에서는 차이가 없어 보입니다. 외도를 한다는 점도요.

 

이준영 vs 톰 포스터

지선우와 이태오, 젬마 포스터와 사이먼 포스터 사이에는 각각 아들이 하나씩 있습니다. 이준영, 원작에서는 톰 포스터죠. 이준영 역은 배우 전진서가, 톰 포스터 역은 톰 테일러가 맡았습니다. 엄마와 아빠 사이에서 치이는 아들의 역할에 왠지 모를 짠함이 느껴지는 건 똑같네요.

 

여다경 vs 케이트 파크스

외도의 상대인 예쁘고 어린 여자 여다경, 그리고 원작 속 케이트 파크스. 여다경 역은 한소희가, 케이트 파크스 역은 조디 코머가 맡았습니다. 여다경은 재력가 아버지와 미인 대회 출신 어머니 사이 밑에서 유복하게 자란 필라테스 강사, 케이트 파크스는 식당 주인의 딸, 돈 많은 20대로 나옵니다. 얼핏 비슷하죠?

 

 

 

 

오늘의 한줄평: 하 .... 막장이긴해도 개꿀잼이네요.....

 

2020/03/30 - [TV정리or감상평] - *핫이슈* 한소희 그녀는 누구? 부부의 세계 불륜녀 +!총정리+(나이,본명,키,소속사,출연작,사진모음)

 

*핫이슈* 한소희 그녀는 누구? 부부의 세계 불륜녀 +!총정리+(나이,본명,키,소속사,출연작,사진모음)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세계에 불륜녀로 등장한 한소희씨가 연일 화제인데요~ 배우 한소희가 ‘부부의 세계’에서 독보적인 매력으로 시청자들을 단숨에 매료시켰는데요. 지난 27일 첫 방..

salgoonews.tistory.com

2020/03/30 - [TV정리or감상평] - *필독* 부부의 세계 총정리 (방송보는곳,몇부작,인물관계도, 원작,시청률,줄거리,방송시간)

 

*필독* 부부의 세계 총정리 (방송보는곳,몇부작,인물관계도, 원작,시청률,줄거리,방송시간)

안녕하세요~! 살구 뉴스입니다! 부부의 세계가 저번부 첫 방영됐는데요~! 방영되자마자 실시간 검색어에 오르며 엄청난 인기죠...! 벌써 2회 만에 시청률이 11%라고 합니다.. 저도 봤는데..... 현실적이고 개꿀..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