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부부의 세계' 전진서,정준원 이어 과거 SNS 욕설논란(+캡쳐본)+소속사 사과문

by 살구네 2020. 5. 11.

‘부부의 세계’ 배우 정준원에 이어 전진서 또한 과거 SNS 글로 인해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전진서는 2006년생으로 현재 15살입니다.


앞서 배우 정준원은 미성년자의 나이에도 술과 담배 등을 하는 모습은 물론, 심한 욕설이 담긴 게시물로 논란을 일으켰습니다. (아래 글 참조)


정준원은 곧바로 SNS를 비공개로 전환했고, 소속사 측은 이에 대해 “소속 배우에 대한 관리가 미흡했다”며 공식으로 사과했다.

이후 전진서 또한 과거 자신의 페이스북에 올린 것으로 추정되는 사진들이 공개됐다. 공개된 사진 속에는 전진서가 “XX년아” “꺼지셈” “여친이 싫어함” 등의 욕설을 주고받고 있습니다.


 
이를 본 누리꾼들은 그의 경솔한 언행에 비판하는 한편, 일각에서는 “사춘기 때 이 정도의 욕설은 하지 않나?”라는 반응을 보이기도 했습니다.


● 다음은 전진서 소속사 공식입장 전문

안녕하세요. 티원엔터테인먼트입니다. 우선, 부부의 세계에 출연 중인 전진서군에게 주신 관심과 응원에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최근 전진서군이 과거 개인 SNS에 올린 그림과 친구와의 대화 중 부적절한 언어사용으로 인해 불쾌감을 드려 진심으로 죄송한 마음을 담아 사과 말씀드립니다. 해당 게시글은 전진서군이 작년 중학교에 입학 후 보호자에게 이성교제 금지를 받은 뒤 당시 또래에서 ‘여친 있음’, ‘연애 안함’ 등의 표현으로 쓰이던 그림을 첨부하여 게시하였습니다.

논란이 되고 있는 사진은 친구들 사이에 유행하는 사진을 전달받아 올렸을 뿐, 해당 사진의 상징성이나 내포하는 의미에 대해 전혀 인지하지 못하였음을 알려드립니다. 비록 악의는 없었다하나, 본인의 신중치 못한 행동으로 많은 분들께 불편을 초래해드린 부분에 대해 배우 스스로 깊이 반성하고 있습니다.


또한 보호자와 소속사의 충분한 지도 편달 아래 해당 계정은 삭제 조치하였습니다. 아직 성장 중이며 가치관의 기준이 잡히지 않은 어린 배우에게 많은 지도를 해주지 못한 소속사의 미흡함을 인지하고 보호자와 함께 아이의 언행 및 태도 등에 관한 바른 기준을 잡을 수 있도록 노력하여 지도하겠습니다. 그로 인해 앞으로 이와 같은 일이 반복되지 않도록 주의하겠습니다.

그리고 이제 막 15세가 된 어린 배우의 미숙함을 악의적 의미로 재해석하지 말아주시길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마지막으로 부부의 세계 제작진 분들께 물의를 일으킨 점 사과드립니다. 다시 한번 전진서군에게 보여주신 관심과 응원에 감사드리며, 좋은 연기와 바른 모습으로 성장하며 보답하겠습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한줄평:  그래도 전진서>정준원

 

 

'부부의 세계' 해강=정준원, 17세인데 담배에 술까지..?? 커뮤니티 난리난 일상사진(+페북 주소)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배우 정준원의 담배, 술집 인증샷이 공개돼 충격을 안겼습니다. 정준원은 화제의 드라마 '부부의 세계' 에 이준영(전진서)와 같은 반 친구 이해강으로 나옵니다. 10일 한 온라인 커..

salgoonews.tistory.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