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에픽게임즈 GTA5 무료배포 개시, GTA5무료다운 받는방법

by 살구네 2020. 5. 15.

안녕하세요. 연일 에픽게임즈와 GTA5가 화제입니다~~!

 

왜냐하면 역대 비디오게임 최강이라 불리는 [ GTA5 ]가 무료배포를 시작하였습니다. 이전에 루머도 돌았지만, 현재는 [ 오피셜 ]인데요. 왜냐하면 저도 벌써 받았기 때문이죠!

 

그럼 GTA5의 위엄을 설명해드리고 어떻게 무료로 받으면 되는지 알려드리겠습니다.


GTA5의 위상


게임 역대 판매량
1. 테트리스
2. 마인크래프트
3. GTA5 (2019년 기준 1억 2천만장 이상)


​1. 상업적 판매 1위
영화 포함한 개별 장르로는 1위로 60억 달러 기록을 했다고 합니다. (어벤져스 엔드게임이 28억 달러)

2. 자유도와 커스터마이징, 오픈월드
현 시대 배경과 같은 지형지물과 높은 그래픽으로 많은 유저들에게 사랑을 받은 작품이죠.


3. 대체 왜 풀었을까?
여태 한 번도 무료를 푼적이 없는데, 왜 풀었을까요? 혹시 GTA6이 나오려는걸까요? 정답은 모르지만, 아마 차기작 보다는 온라인 유저 늘리기 및 추가 판매를 하기 위한 마케팅 수단이라 보여집니다. 또한 에픽게임즈에서 유저를 모으기 위한 큰 결정일지도 모르고요.

4. 스팀과 에픽게임즈
스팀에서 산 유저들도 에픽게임즈 GTA5로 만날 수가 있다고 합니다.

5. 차기작은 대체 언제? (추측 기사)
아직 밝혀진 정보도 없고, 무수한 루머만 있는 상태랍니다. 기대하는 바는 역대 GTA는 실제 지역으로 제작되었기 때문에 6에서는 어떤 지역을 할 것이며, 크기는 얼마나될지 다들 기대하고 있죠.

 


GTA5 무료로 받는 방법


1. 에픽게임즈 로그인
www.epicgames.com/store/ko/

홈페이지에서나 전용 런처나 받을 수 있습니다. 그런데 지금 사람이 폭주하여, 홈피에서는 렉걸리면 새로고침할 때 첨부터하는 번거로움이 있더라고요. 런처가 있으시면 런처로 고고!

2. 금주 무료 배포 기한
20년 5월 15일(금) ~ 20년 5월 21일(목) (23시 59분)


3. GTA5 받기

 

4. 에픽게임즈에 엄청난 인파

위 사진처럼, 홈 이동, 스토어 이동 누를 때 마다 < 예상치 못한 오류가 발생했습니다. 500 >이 계속 뜨면서 버벅되더라고요. 이게 전세계인들이 몰려서 일어나는 현상이니, 천천히 기다리면서 받아 보세요.



5. 전 세계적으로 날리난 SNS

에픽게임즈 SNS에서 GTA5 영상 1개로 무시무시한 여파가 불러옵니당

난리난 트위터 ( 뭐...? GTA5가 무료!?!?)

 

 

아울러 2주에 한 개의 게임을 무료로 제공하던 에픽게임즈 스토어는 더 많은 명작 게임을 게이머들에게 소개하기 위해 지난 5월 파격적인 중복 할인 혜택을 제공한 '에픽 메가 세일'을 기점으로 무료 게임 배포 간격을 2주에서 1주로 변경하기도 했는데요~!

15일 부터 시작하는 에픽 메가 세일에 대한 자세한 소식 및 GTA5다운로드는 에픽게임즈 스토어 공식 홈페이지에서 확인 가능합니다.

 

다들 그럼 GTA5에서 만나요~! 꿀잼!

 

자주하는질문 

Q.친구가 스팀 gta5 , 제가 에픽게임즈 gta5 입니다. 온라인서버로 연결하면

만나서 게임 같이가능한가요? 

A.스팀이나 에픽게임즈나 게임은 똑같은 GTA5 이기에, 두 계정사이에 멀티플레이는 가능하십니다.

 

 

 

'갓갓 문형욱'학교 한경대학교 현재 상황(+관계자 빡침+추가)

텔레그램 n번방을 최초 개설해 성 착취물을 공유한 '갓갓' 문형욱의 신상이 공개되면서 그가 경기 안성 소재의 한경대학교 건축학부에 재학 중이라는 사실이 알려졌습니다. 이에 문형욱의 징계

salgoonews.tistory.com

 

 

 

관짝소년단 누구? 인기이유는? 관짝밈,춤,노래, 짤모음 (+근황)

신종 코로나바이러스 감염증(코로나19)으로 전 세계 사망자가 늘어나는 가운데 사회관계망서비스(SNS)에서는 다소 황당한 유행이 시작됐는데요. 바로 관을 들고 춤을 추는 '관짝춤(Coffin Dance)'이��

salgoonews.tistory.com

 

 

*분노주의*식당 묻지마 폭행 사건. 안구 적출까지..(+CCTV 장면,피해사진)+청원링크

안녕하세요.살구뉴스입니다. 최근 충격적인 CCTV영상을 보았습니다... 지난 12일 #유튜버정배우 (정용재·28)가 남매로부터 제보받은 #식당CCTV 영상을 공개했습니다. 그는 " #이승국같은놈또나왔네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