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4년 전 난리난 김세아 스캔들의 충격적 전말(+불륜 상대)

by 살구네 2020. 6. 29.

 

배우 김세아가 5년간의 공백을 깨고 복귀해서, 과거 그를 둘러싼 스캔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김세아 스캔들 때문에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세아의 결혼 나이 및 상간녀소송 남편직업에 대해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배우 김세아는 5년의 공백을 깨고 김수미의 밥은 먹고다니냐에 나왔습니다.
1996년 김세아는 6000대1의 결쟁률을 뚫고 mbc 공채 탤런트 대상을 수상
이듬해 사랑한다면 에서 심은하 동생 역할을 하면서 화려하게 데뷔했습니다.



이후 20여년을 미모와 연기력으로 현대극으로 활약하다 5년전 불현듯 김세아 스캔들 사건으로 방송계를 떠나게 되었습니다.

당시 김세아는 상간녀 위자료 청구소송을 당해 법정 다툼을 벌이고 있었으며 상세한 내막이 나오지 않은채 진행되는 바람에 김세아 스캔들 사건은 여러가지 소문과 억측만 남겨 양측에 상처로 남았습니다.

특히 김세아는 이미지에 큰 타격을 입는 바람에 이후 연기생활을 지속할 수 없을 정도로 비난에 시달렸습니다.


이후 5년만에 처음으로 국밥집에서 당시 심경을 솔직하게 말을 했습니다.
당시 김세아는 상간녀 위자료 청구 소송을 당해 법정 다툼을 이어갔습니다.



김세아 스캔들 내용은 2016년 A회계법인 부회장의 아내에게 가정을 파탄냈다.
라는 취지로 고소를 당해서 활동을 중단했습니다.
긴 소송이 끝난후 지난해 1월 다시 방송에 복귀했지만 작품활동으로 이루어
지지는 않었습니다.



작년에 김세아 스캔들에 대해서 한 인터뷰에서는 "소송은 2년전에 끝이났다. "
소송에 대한 구제적인 내용은 말할수는 없지만 깔끔하게 마무리가 되었다고
말을 하네요.
힘든시간을 보내보니 그런 시간을 지나는 사람들에게 위로를 할수 있는 
성숙한 마음이 생겼다고 합니다.

참고로 김세아의 스캔들 내용은 한 회계법인 부회장으로부터 매월 수백여 만원의 법인비용을 지급받은 것으로 알려졌으며, 이 사실을 안 회계법인 부회장의 부인이 혼인파탄에 관한 원인 제공을 했다하여 김세아에게 1억이 넘는 위자료를 청구했습니다.



김세아 나이는 1973년 올해 48살입니다.
소송으로 많은 스트레스를 받아서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하는데
그래도 여전히 미모는 아름답네요.



김세아 결혼은 2009년 결혼을 했네요 현재 1남1녀의 엄마이기도 합니다.


김세아남편직업은 첼리스트 김규식이라고 하네요.
당시 상간녀소송중에도 남편 김규식은 "내 아내를 믿는다." 
"아내와 가정을 지키겠다"고 말해서 부부이 사랑을 보여주었으며
김세아는 명예훼손으로 가족이 입은 상처가 너무 크다라고 말을 하기도 했습니다.

 

오늘의 한줄평: 그래서 결론은 뭔가? 무죄라면 제대로 밝혀야 되는거 아닌가? 남편과아이들 얼굴보면 부끄럽지 않나?

확실한 해명이 필요하다고 생각됩니다...

 

 

 

임한결 호스트바, 학력위조 논란 (+원본글) +현재 인스타상황

‘ 하트시그널3’ 출연자 임한결이 학력위조 및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네이트 판)에는 임한결에 대해 학력위조 의혹을 제기하며 그가 유흥업소에서 일했

salgoonews.tistory.com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의 충격적인 근황(+원본사진)

빅뱅 지드래곤(GD)의 반려견으로 유명한 가호와 졸리가 기본적 관리도 받지 못한 채 방치된 듯한 근황이 공개돼 논란이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GD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

salgoonews.tistory.com

 

 

화려한 신혼집으로 난리난 전혜빈 신랑 직업과 나이 (+인스타 상황)

한 프로그램에서 전혜빈씨의 신랑(남편)에 대해 언급이되 놀라운 직업과 나이로 화제가 되고 있습니다. 펀스토랑이란 방송에서 전혜빈은 신랑에게 받은 프러포즈 영상을 최초로 공개했습니다.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