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악성루머에 화난 임한결이 직접 쓴글(+처벌수위)

by 살구네 2020. 6. 29.

채널A '하트시그널3' 출연자 임한결이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확산된 과거 호스트바 근무, 학력위조 등 여러 의혹에 대해 "허위사실"이라며 법적으로 대응하겠다는 뜻을 밝혔습니다.


29일  오후 8시쯤 임한결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며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했고,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이라는 글을 올렸습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 임한결이 과거 학력을 위조했고 호스트바에서 근무했다는 내용의 글이 올라와 파장이 일었다. 해당 글을 쓴 누리꾼은 과거 커피매장 관련 사업을 했고 직원으로 임한결이 들어왔다고 밝혔다. 그는 신상을 묻는 두 여성의 연락을 받았다면서, 이 여성들을 통해 임한결의 학력이 위조됐으며, 그가 과거 호스트바에서도 근무했다는 소리를 들었다고 했다. 해당글은 삭제됐습니다.


임한결은 '하트시그널3'에 출연해 인기를 얻은 출연자로, 방송에서 스스로 F&B브랜드디렉터라고 소개했습니다.

그리고 최근 하트시그널3에서 큰 인기를 끌고 있습니다.

아래는 임한결씨 해명글 전문입니다.


안녕하세요, 임한결입니다.

최근 저에 대해 근거 없는 허위사실이 유포되고 있습니다. 이처럼 사실무근인 루머를 양성하고 무차별적으로 퍼뜨리며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임을 변호사 상담을 통해 확인하였습니다. 이에 해당 법무법인을 통해 법적 대응을 준비 중입니다.

이러한 악의적인 게시글과 추측성 보도로 인해 저는 물론 제 가족과 주변인들이 큰 고통을 받고 있습니다. 악성 루머의 최초 게시자 및 유포자, 나아가 악의적인 비방 댓글 작성자 등에 대하여 모든 가능한 민·형사상 조치를 취하고, 선처 없이 강경하게 대응할 예정입니다. 부디 근거 없는 추측과 악성 루머 유포를 멈춰 주시기를 간곡히 부탁드립니다.

 

임한결씨가 강경대응 한다고 합니다.

만약 사실이 아니라면 허위사실유포로 글쓴 사람이랑 거기에 선동돼서 사실인것마냥 욕한사람들 다 처벌받길바랍니다...

임한결씨 루머의 최초유포자는 형법 제307조2항 허위사실적시 명예훼손으로 고소가능합니다.

상대방이 허위라는 점에 대한 인식이 없었다면, 허위사실인지 여부를 떠나 307조 1항 사실적시 명예훼손이 성립될 수 있고,징역 최소 3년입니다.

 

일단 중립기어를 해야겠지만...

허위 유포라면 정말 연예인도 아닌데 굳이 이럴 필요가... 있나 싶습니다.

 

 

임한결 호스트바, 학력위조 논란 (+원본글) +현재 인스타상황

‘ 하트시그널3’ 출연자 임한결이 학력위조 및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네이트 판)에는 임한결에 대해 학력위조 의혹을 제기하며 그가 유흥업소에서 일했

salgoonews.tistory.com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의 충격적인 근황(+원본사진)

빅뱅 지드래곤(GD)의 반려견으로 유명한 가호와 졸리가 기본적 관리도 받지 못한 채 방치된 듯한 근황이 공개돼 논란이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GD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

salgoonews.tistory.com

 

 

*스포주의* 김강열 천안나 커플 럽스타그램?(+증거사진)

마지막화를 앞두고 있는지금 김강열과 천안나의 인스타그램의 화제입니다. 6월 15일 천안나는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책 사진과 함께 하얀색 하트 이모지 하나를 게재했습니다. 이어 16일에는 김��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