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김호중 군대 논란에 직접 해명한 충격적 내용(+입대날짜)

by 살구네 2020. 7. 8.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 트로트가수 김호중이 전 매니저에 대해차 강경 대응 입장을 밝혔습니다.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2일 "현재 불거지고 있는 스폰서와 군 비리에 관한 의혹은 명백한 허위사실이며 명예훼손임을 알려드린다"라며 공식 입장문을 발표했습니다.


7월 1일 김호중의 전 매니저는 김호중의 '구 팬카페'에 팬카페 이전과 관련된 사실 관계와 김호중을 둘러싼 수 많은 의혹들에 대해 폭로 했습니다. 이에 증거 카톡사진까지 첨부해 군 비리가 사실이 아니냐는 의견이 많아지고 있습니다.

 

매니저는 '김호중 팬덤 측은 구 팬카페를 만든 저와 운영진들을 횡령법으로 몰아 가족사진을 올리는 등 신상 털기와 입에 담기 힘든 욕설을 하며 모욕을 줬다'며 50대 여성 재력가 J씨를 언급 했습니다.

 

아래는 팬카페에서 언급된 카톡내용이라고 합니다.


미모와 재력을 겸비한 J씨는 국가사업을 담당하고 있는데, 지난 2월 매니저에게 접근해 '김호중의 군 문제를 해결할 수 있는 인맥도 있다'며 과시 했다고 합니다. (군 비리 의혹)

 

이후 J씨가 사비 1,200만원을 들여 김호중 전광판 광고를 진행도 하고, 현 국방부장관의 이름까지 거론하며 군 문제를 해결해 주겠다며 자처하고 나섰다고 합니다. (군 비리, 스폰서 의혹)

김호중에게 서울 강남 고급 양복점에서 수트 5벌을 선물하고 일본식 봉투에 현금 300만원 넣어주기도 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 부분은 소속사에서도 인정 했으며, 이 또한 스폰서 의혹을 불러 일으키고 있습니다)


이에 대해 김호중 측은 수차례 불거졌던 군대 문제와 관련해서는 "현재 재검을 신청해놓은 상태"라며 "법적인 테두리 안에서 연기가 불가할 경우 국방의 의무를 이행하기 위해 군 입대를 준비할 예정"이라고 다시 한번 입장을 밝혔습니다.

또 소속사 3일에도 "권모씨가 확실하지 않은 자료와 근거 없는 내용을 언론사에 제보하겠다고 말하는 것은 물론 소속사 대표인 이광득을 수차례 협박하며 압박을 가해왔다"며 재차 강경한 입장을 밝히고 있습니다.  

"권씨가 운영하고 있는 전 팬카페에는 여전히 김호중과 관련해 흠집내기식의 허위 사실이 유포되고 있다"면서 "당사는 더 이상 간과하지 않으려고 모든 민형사상의 조치를 취해놓은 상태"라고 전했습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에 따르면, 권씨는 김호중에게 수익의 30%를 요구했습니다. 또 라이브 방송을 통해 김호중의 속옷, 양말, 1차 경연 때 입었던 의상을 경매한다며 해당 영상을 팬카페에 공개했습니다. 이후에도 팬카페를 통해 김호중 머그컵 등을 공식 굿즈라는 명목으로 판매하려고 했습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는 "팬카페 회원들은 팬카페 양도와 함께 후원금 사용에 대한 정확한 증빙 자료를 요청했으나, 권씨는 수차례 양도하겠다는 말을 번복했고 후원금과 기부금 내역 또한 두루뭉술하게 현재까지도 공개하지 않고 있다"면서 "결국 당사는 6월 10일께 4만5000팬들에게 공지 후 새로운 팬카페를 개설하기까지 이르렀다"고 설명했습니다.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앞으로 진실 공방과 관련) 팬들을 위해 모든 것을 공개적으로 진행하려고 한다"면서 "앞으로도 김호중과 관련된 의혹은 사실이 아니니 군 문제를 비롯해 이중 계약서 등 터무니없는 사실 등에 대해 소속사에 이야기를 해주시면 모든 사실을 공개할 예정"이라고 강조했습니다.

김호중씨는 군대를 유학생활 때문에 계속 연기 했습니다. 현재나이는 30세 (만28세) 입니다.
연기 신청 시작부터 2년 안에 가야하는건 아니고, 연기일을 나눠 쓰는데 그 기한이 최대 2년인 것입니다.
보통 20대 후반까지 연기 해도 2년 다 못쓰는 사람이 많습니다. 올해 까지 바짝 방송 하고 내년에 군대 간다고 합니다. 
면제는 현실적으로 어렵고 공익으로라도 2년 군복무를 해야 합니다.
능력 있는 사람인데 스타트가 남들보다 좀 늦었죠.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온 기회를 쉽게 날릴순 없을거에요
군대 갔다와도 잘 됐으면 좋겠습니다.

 

추가로 top7이 나오는 프로그램중에 김호중씨가 자주 안나오는 이유로는!

일단 소속사가 다릅니다.

미스터트롯의 공식소속사인 누에라프로젝트는 결승일로부터 1년 반, 내년 9월까지 (김호중님을 제외한) 탑7의 스케줄을 관리하기로 계약하였습니다.

아직 군대를 다녀오지 못한 김호중님의 경우 계약기간 중 군대일정이 시작되므로 1년 6개월의 계약기간을 채울 수 없는 상황으로, 누에라와 계약하지 못한것으로 판단됩니다. 이렇게 소속사가 다르다보니, 누에라프로젝트 홈페이지 및 인스타, 브이라이브에 출연하지 못하는 것으로 알고 있습니다.

다른 여러활동으로 인사드리고 있으며, 6월내 개인유튜브채널도 연다고 하니 그것을 보시면 되실 것 같습니다.

 

김호중씨 인스타그램 주소 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hojoongng/

 

로그인 • Instagram

 

www.instagram.com

 

 

 

김호중 매니저, 스폰서 논란 총정리 + 직접 해명한 내용(+반응)

김호중씨는 2020년 6월 18일 미스터트롯에 출연하기 전 4년간 함께 일한 매니저에게 약정금을 반환하라는 청구 소송을 당했습니다. 전 매니저 A씨의 주장에 따르면 가족보다 더 가까운 사이로 지��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신청방법 or 당첨 TIP

안녕하세요. 다들 미스터트롯을 사랑해주셔서 현재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가 더욱 더 많은 회차를 진행하게 되었습니다~! 박수!! 다들 미스터트롯 사랑의콜센타 신청방법과 당첨 TIP, 당첨되��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우승자 & 최종 순위 총정리(미스터트롯 진,선,미 누구!?)++전국 콘서트일정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미스터트롯의 최종 우승자가 3월14일 8시에 발표됐는데요~! 지금까지 엄청난 열기였네요...! 3월13일 엄청난 문자량으로 인해 서버폭팔해서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전국투어 콘서트일정 총정리(접수일정,티켓팅,제작사,티켓팅사이트)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가장 화제의프로죠... 미스터트롯! '미스터트롯'은 첫 방송부터 12.5%라는 파격적인 시청률을 기록했으며, 지난 13일 방송된 7회분은 시청률 28.1%를 기록하는 등 �

salgoonews.tistory.com

 

 

뽕숭아학당 방송시간, 보는곳, 몇 부작,출연진 ,논란+ 총 정리+

안녕하세요. 올해 미스터트롯의 인기가 그칠줄 모르는데요~ 미스터트롯에 이어서 사랑의콜센터! 그리고 뽕숭아학당까지~! 승승장구를 할것으로 예상됩니다~ 원래 전국콘서트로 바빳을 트롯맨��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