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놀러가서할퀴즈

KF94 마스크 시세++3월 5일 (개별,벌크)++도매가격

by 살구네 2020. 3. 5.

(2020년 3월 5일 목요일 오전3시) 도매가격입니다.

많은 문의 주시는분이 있어서 좀더 구체적으로 조사하고 통계중에 있습니다.

추후 오전12시에 시세 변동시 업데이트 해드리겠습니다.

KF94마스크 개별:3,100원(+200원)<만장기준>

                 3,200~3,300원 <1000장~9000장>

                          2,600원 <10만장기준>

 

KF94마스크 벌크:2,200원(+200원)<사실상 벌크는 가지고 있는사람 거의 없음.그리고 위험거래> +지금은 개별은 없어서 벌크라도 구하는사람도 늘고있네요+

 

안녕하세요. 관리자입니다. 어제 미팅으로 인해 지금 집에와서 여러정보를 종합 후 알려드립니다.

 

현재 사실상 현물을 가지고 있는 판매자는 거의 없다고 생각됩니다.

사재기 업자도 털만한 물량은 대부분 털었고, 조사들어오고 본격적으로 단속한것도 한달이 다되가니깐 



이 정도면 음지에 아직도 숨어있는 물건들이 있겠지만 지금쯤이면 많이 나왔을거라고 생각됩니다. 

 

정부가 새로운 마스크 정책들을 예정들인데요. 3월5일기준으로 살펴보겠습니다.

 










일단 판매를 약국or하나로마트or우체국에서 판매하며 1인당 2개씩 주민등록시스템을 이용해서 판매한다고 하죠? 

그리고 WHO에서도 안좋다는 마스크 재활용을 하라고합니다. 

 

제가 2일전에 말했다싶이 우려했던 생산량이 현실로 되고 있는데요.




1200만장이던 생산량이 공적판매 시작후 3월 1일에는 400만장 까지 떨어졌습니다. 그러니깐 가격이 오를수 밖에 없습니다. 수요를 절대 맞출수가 없거든요. 예를들어 마스크공장도 필터가격,방역용품등등 가격이 올라서 옛날에 뭐 통상300~400원이였다고 하지만 지금은 그렇게 못맞춘다고 합니다. 그런데 그런거 생각 안하고 정부에선 그냥 납품하라고 하죠?

이미 중국이랑 계약되있는거 위약금은 어떻하란거죠? 정말 대책없는 정책이 아닌가 싶습니다. 

 

물론 국민을 위해서 이렇게 국가에서 관리하는건 좋다 이겁니다. 그러면 피해본 상황에 대해선 충분히 보상을 해줘야 하는데 범죄자 처럼 감시하면서 물건 달라고 하는데 마스크공장운영 하는사람들도 결국 사업가이고 사장인데 손해보면서 까지 생산을 하려할까요? 저라면 안합니다.

 

 




그리고 마스크 제조업체들이 입을모아 필터가 없다고 합니다.,

이는 곧 생산량 감소겠죠? 이런거 대책없이 정부는 계속 마스크공급 문제없다는 식으로 계속 판매방식도 하루하루 바꾸고, 제가 일찍 나가서 하나로마트에 줄서있는 할아버지,할머니들 보면 어쩌다 이렇게 나라가 됐나 싶기도 합니다. 국가재난이지만 정말 대책 없는 정책 아닙니까?

 

국무총리라는분이 소상공인이 코로나19로 피해당하고 있는곳에가서 이런 농담을 하고 계십니다.

 

 








이분이 어찌 서민들이 최소 줄5시간서서 마스크 구매하고 그런 고충을 알까요?

그러면서 마스크재활용? 식약처실험결과 재활용하는순간 보건용마스크로서의 기능을 잃게된다고 합니다. WHO에서도 하면 안좋다고 하고요.

 

저는 정치적중립입니다. 하지만 요즘 대처들을 보면 마음이 좋진 않네요.

 

마스크가격은 오르면 올랐지, 떨어지진 않을거라고 생각됩니다.

국가경제인구가 최소 3천만이라고 합니다. 

자영업, 대기업,병원,관공서 필수적으로 필요한곳 들어가고 나면 시민들이 구매할수 있는 마스크가 얼마나 될까요? 답답한마음에 글을 작성해봅니다.

 

다들 피해보신분들 많고, 마스크 구하기 힘들어서 많이들 카페 찾아와주신다고 생각됩니다. 항상 유익한정보, 정확한정보를 알려드리겠습니다.

오늘도 화이팅입니다.

 

오늘의 한줄평: 국회의원분들도 꼭 줄서서 마스크 구매해봤으면 좋겠습니다.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