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국 래퍼 포스트 말론이 한국인 여자친구를 만나는 정황이 알려져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지난 4일 1993년생 한국인 래퍼 겸 비주얼 아티스트 멜로의 인스타그램에는 포스트 말론과 함께 찍은 다정한 사진이 올라왔다. "멜로가 입양한 귀여운 돼지"라는 글과 함께 올라온 사진에는 두 사람이 커플링을 끼고 다정한 포즈를 취하는 모습이 담겼습니다.
이 외에도 꾸준히 포스트 말론과 함께 하는 모습이 인스타그램에 올라오고 있어 이 둘이 사실상 공개 연애를 하는 것으로 보입니다.
이를 접한 네티즌들은 "여친과 잘 어울린다" "둘 다 힙하다" "이왕 이렇게 된 거 내한해라" 등의 반응을 보였습니다.
올해로 만 25세인 포스트 말론은 미국의 가수입니다.
컨트리, R&B, 일렉트로니카, 락, 힙합을 융합하여 음악을 만드는데 능하며, 2016년 칸예 웨스트의 앨범 참여와 정규 앨범 발매를 시작으로 중독성 있는 훅과 허스키한 음색으로 데뷔 초부터 큰 반향을 일으켰습니다. 사운드클라우드 활동으로 주목을 받기 시작해 데뷔곡 White Iverson이 빌보드 14위에 올라 인기를 끌었으며, 이후 정규앨범 Stoney를 발매한지 몇 달 후에 최고 순위를 달성할 정도로 롱런을 하게 됩니다.
제 1집인 'Stoney' 는 미국 내에서 2017년 앨범 판매량 6위이고, 제 2집인 'Beerbongs & Bentleys' 는 미국 내에서 2018년 앨범 판매량 2위이고, 제 3집인 'Hollywood's Bleeding' 은 미국 내에서 2019년 앨범 판매량 1위일 정도로 어마어마한 영향력을 가지고 있습니다.
저스틴 비버와 꽤나 친하며 자주 어울려 다니는데, 믿기 힘들겠지만 비버보다 한살 동생입니다.
포스트 말론을 생각하면 떠오르는 것 중 하나는 온 몸을 뒤덮은 문신입니다. 특히 얼굴을 도화지라도 삼은 것 마냥 빼곡히 그러져있는 타투가 인상적인데, 자신의 못생긴 얼굴을 덮고 싶어서 새기게 되었다고 합니다.
추가로 포스트말론 하면 아이유도 많이 언급되는데 그 이유는 아이유와도 인스타그램 맞팔을 하였는데, 심지어 말론이 선팔을 하였습니다.게다가 소름도는건 말론이 연하라는 점입니다... 포스트말론은 1995년생 아이유는 1993년생으로 2살차이입니다.
포스트말론과 맞팔하게된 사연이라는데... 둘다 정말 귀엽습니다.
다시 돌아와서 이렇게 핫 한 포스트말론의 열애상대 여성의 정체는 미모의 한국여성 멜로라는 래퍼라고 합니다.
멜로는 서울에서 태어났고 패션디자이너, 비쥬얼 아티스트로도 활동중입니다.
두분 쭉 이쁜사랑해서 포스트말론이 내한하는 그날이 오길 기원합니다...
포스트말론 여자친구(여친)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melovemealot/
포스트말론 인스타그램 주소입니다. https://www.instagram.com/postmalone/?hl=ko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