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제품정보

나이키 사카이 와플 검흰 코디법과 착샷 or 사이즈 팁

by 살구네 2020. 4. 9.

안녕하세요.  살구입니다!

오늘 소개할 제품은 꾸준하게 핫한 제품인
나이키 사카이 와플 블랙 컬러를 소개하려고 합니다

1.가격 및 상세샷

2.사이즈팁

3.코디법

 

 

국내에는 이 총 3컬러의 모델이 미발매되었습니다.

그 이유는 아무래도
정치 문제겠죠,,
한일 외교관계에 있어서 화이트리스트에서
제외되어서 크나큰 리스크가 생긴 것 같습니다.
 

그래서 가격은 현재 시세도 산을 가고 있죠..
컬러웨이도 한몫을 했고요.

저는 원래 무난한 신발을 좋아해요~! 대중적인 신발!

이건 너무 이쁘더라고요.
검>흰 >핑 

개인적으론 위 순서가 이쁜순서입니다...

그래서 흰색살지 검은색살지 고민 정말 많이하다가 블랙으로 질렀습니다~!

 

현재 ​나이키 사카이 와플 검흰은 일단 매물도 없고, 필웨이등 여러 사이트에서 90~120까지 가격이 형성되 있습니다.

 

저는 일본구매대행 해주시는 분에게 구매 했고요~!

​나이키 사카이 와플 검흰 사이즈 245! 85만원에 구매했습니다.(가격 : 정가 179,000)

코로나때문인지 배송이 밀려서 2주만에 받아본것 같습니다 ㅠㅠㅠ

그럼 상세 컷 보도록 할게요~!

 

진짜 이쁜네요.... 영롱....ㅜㅜㅜ 어느 각도에서 찍어도 이쁘네요.

 

착용샷입니다~

저는 컨버스는 245 딱맞고

마르지엘라는 39.5 딱맞습니다.

 

발볼이 좁으신분들은 딱 맞게 신으시면 될거 같고요~

발볼이 좀 넓다하시면 타이트 할수 있어서 250~255사이즈 사시는거 추천드립니다~!

다만 이 제품은 딱 맞게 신으면 발볼이 퍼져서 쉐입이 별로 안이쁘다는 평이 있습니다.

그래서 반업을 하시는것도 추천드립니다~! 선택은 본인이!

저는 245가 딱이였네요~!

사이즈 팁~!

그리고 확실히 엄청 가볍습니다.

 

그리고 나이키 사카이 와플을 구매하실때 주의 점 한가지는!

바로 소재 입니다.

바로 스우시를 빙 둘러싸고 있는 그물형태의 재질때문인데요~!

 

보시면 알겠지만 구멍이 송송 뚫려있고 신었을 때 양말이 훤히 비치게 됩니다.

따라서 코디할 때 양말 컬러도 고려하셔야 해요~!

 

이제 코디법인데요. 청바지 롤업 vs 커팅의 의견이 많은데요. 일단

 

 

청바지에 코디를 해봤습니다.(롤업코디)

청바지 일자핏 코디

 

 

청바지 커팅 코디

 

 

개인적으로 커팅코디가 잘어울리더고요~!

슬랙스랑도 잘어울려요~

확실히 캐주얼, 스트릿 할 것 없이 어디에나 매치가 잘되는 제품같네요 ㅎㅎ

 

지금까지 나이키 사카이 와플 검흰을 신어본 구매하고 후기였는데요 ㅎㅎ

디자인만 놓고 봤을 때는 2019년 최고의 스니커 중 하나라고 할만하네요.... 2020년 버전은 가을에 나온다고 해요~!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