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박서아 박영호 결별(+인스타상황) 유튜브 영상 삭제는..?+박서아 프로필,논란정리

by 살구네 2020. 6. 11.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가 피트니스 모델 트레이너 박영호와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둘은 유튜버 최군이 진행하는 아바타 소개팅에서 만나 인연을 맺었고, 서로 좋은 관계를 유지하며 연인관계로 까지 발전했습니다.  


남친이었던 박영호는 홍진영의 언니 홍선영을 트레이닝하며 방송에 출연했던 트레이너입니다. 
결별 소식이 전해지기 전까지 사귀는 동안 서로의 SNS계정에 달달한 연애 소식들을 업로드했었고, 커플 브이로그를 유튜브에 올리며 유명 인플루언서 커플로 알려졌었습니다. 
브레이브걸스 출신의 BJ 박서아는 6월 10일 소속사를 통해서 박영호와의 결별을 인정하며 글을 남겼습니다.

 

박서아 소속사 SNL ENM 결별소식 글 
그동안 우리를 응원해 주신 분들께 정말 감사드립니다. 
서로 응원하는 좋은 관계로 남기로 했고, 여전히 친구로서 좋은 관계를 유지하고 있습니다. 
박서아TV >> 박영호와 앞으로 연인이 아닌 좋은 친구로서 서로의 길을 응원해주기로 했습니다.  
​아바타 소개팅 때부터 지금까지 너무 많은 분들의 응원을 받았던 터라 우리보다 더 아쉬워하고 속상해할 분들이 계시지 않을까 걱정입니다. 
우리는 서로 잘 지내고 있고 좋은 관계로 지내고 있으니 걱정 안하셔도 됩니다.

응원해주셨던 분들 모두 감사합니다. 

 

 

박서아 인스타주소(seoa_p)

브레이브걸스 출신 박서아 프로필. 

2019년 1월 8일 아프리카TV - 박서아느님 활동 시작
2019년 2월 25일 유튜브 채널 첫 영상
2019년 5월 13일 유튜브 구독자 10만명 돌파~ 실버버튼 
같은해 5월 30일 토크/캠방 부문 베스트 BJ 선정
현재 52만 구독자 박서아TV 운영자

 

박서아는 예전에 한창 인기있었던 걸그룹 "브레이브걸스"의 리더였습니다. 사실 큰 히트는 치지 못했지만, 인지도를 바탕으로 유튜브에 진출하셨었지요. 처음에 박서아 채널이 오픈했을때 반신반의 했지만 다양한 콘텐츠와 공중파나 종편에서 규제때문에 할 수 없는 남녀관계 이야기를 진솔하게 표현하는 방송을 하여 큰 인기를 끌고 있답니다. 물론 예쁘고 섹시한 외모가 큰 몫을 했지만 말입니다.


박서아 논란
2019년 8월 8일 방송을 통해 벗방(벗는 방송) / 몸캠(화상채팅으로 상대에게 몸을 보여주는) 의혹에 대해 사실이 아니라고 해명했습니다. 

영상을 통해서 이별을 전했는데요.

SNS에서의 사진은 다 내려갔지만, 유튜브영상은 둘의 추억이기에 남겨두기로 했다고 합니다.

 

오늘의 한줄평: 박서아가 연애상담을 그렇게 잘하는데 남자친구랑 헤어졌다고 하니  역시 연애가 진짜 어려운거구나 싶습니다.

 

 

 

스윙스 임보라 이별 결정적 근거(+실시간 인스타상황)+2주전 인스타글

스윙스, 임보라가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2017년 4월부터 3년째 공개적으로 사랑을 이어갔던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의 결별설이 떠올랐습니다. 이는 두 사람이 사랑을 속

salgoonews.tistory.com

 

 

류승범 결혼, 예비신부 슬로바키아 여성정보(+사진)

한국의 조니뎁이라고 불리우는 한국 대표 자유영혼 배우 류승범이 슬로바키아인 연인과의 결혼으로 정착한다고 합니다. 류승범이 3년째 교제중인 10살 연하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salgoonews.tistory.com

 

 

이하늬, 윤계상 결별 현재 인스타 상황(+사진)

7년간 연애 끝에 배우 윤계상과 이하늬가 결별했습니다. 11일 두 사람의 소속사 사람엔터테인먼트 관계자는 "윤계상, 이하늬 두 배우가 최근 연인 관계를 정리하고 좋은 동료 사이로 남기로 했다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