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송중기 변호사와 충격적인 연애 루머 퍼지자 바로 한 행동(+초강경 대응)

by 살구네 2020. 6. 11.

 


배우 송중기 측이 SNS 등을 통해 루머로 번지고 있는 여성 변호사와 열애설에 대해 강하게 부인했습니다. 송중기는 해당 루머를 유포한 사람에 대해 강력하게 법적인 조치를 취할 계획이라고 합니다.

11일 송중기 소속사 하이스토리 디앤씨 측 관계자는 스타뉴스에 "SNS 등을 통해 갑자기 퍼진 송중기 열애설은 전혀 사실무근이다"라며 "근거 없는 소문이 퍼져 확인했지만, 전혀 사실이 아니다. 도를 넘는 악의적인 루머에 대해 유포자에 대해 고소를 진행할 예정이다"라고 밝혔습니다.

최근 SNS 등을 통해 송중기와 한 여성 변호사와 열애 중이라는 이야기가 급속도로 퍼졌다. 하지만 송중기 측은 이에 대해 사실무근이라는 입장을 확실히 했다. 관계자는 "영화 개봉을 앞두고 이런 소문이 퍼져 당황스럽고 안타깝다"라고 전했습니다.


실제 송중기 측은 이날 오후 악의적인 루머가 도는 것을 확인하고 강한 법적인 조치를 생각하고 즉각 대책 논의에 들어갔습니다. 루머에 강경 대응하지 않으면 자칫 루머가 악의적으로 확대 재생산될 수 있다는 우려 때문입니다.


한편 송중기는 올해 초 남미 콜롬비아에서 촬영 중이던 영화 '보고타' 촬영을 중단하고 돌아왔으며 현재 영화 '승리호'의 여름 개봉을 기다리고 있습니다.


다음은 송중기 소속사 측 입장 전문




하이스토리 디앤씨에서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소속 아티스트들에 대한 근거 없는 억측과 허위사실을 작성 및 유포하는 유포자들에게 엄중히 경고합니다. 사실과 무관한 내용을 무차별적으로 유포하고 사실인 양 확대 재생산하는 행위는 명백한 범법 행위입니다.

이에 소속사로서 아티스트들의 소중하고도 기본적인 권익을 지키고자, 당사 아티스트에 대한 속칭 찌라시, 악성 루머의 최초 작성자 및 유포자, 악의적 비방을 일삼는 악플러 등에 대해 민, 형사상 조치를 취할 것임을 알려드립니다.

당사는 추가적인 피해가 발생하지 않도록 지속적인 모니터링을 진행할 예정이며, 소속 아티스트 권익 보호를 위해 모든 노력을 기울일 것입니다.

감사합니다.

 

오늘의 한줄평: 진짜 연예인은 이미지가 생명인데, 이런 악성찌라시를 유포하는 사람들은 큰 처벌을 받아야 한다고 생각되네요.

 

 

박서아 박영호 결별(+인스타상황) 유튜브 영상 삭제는..?+박서아 프로필,논란정리

걸그룹 브레이브걸스 출신 BJ 박서아가 피트니스 모델 트레이너 박영호와 결별을 했다는 소식이 전해지고 있습니다. 둘은 유튜버 최군이 진행하는 아바타 소개팅에서 만나 인연을 맺��

salgoonews.tistory.com

 

 

스윙스 임보라 이별 결정적 근거(+실시간 인스타상황)+2주전 인스타글

스윙스, 임보라가 결별설에 휩싸였습니다. 지난 2017년 4월부터 3년째 공개적으로 사랑을 이어갔던 래퍼 스윙스와 모델 임보라의 결별설이 떠올랐습니다. 이는 두 사람이 사랑을 속

salgoonews.tistory.com

 

 

류승범 결혼, 예비신부 슬로바키아 여성정보(+사진)

한국의 조니뎁이라고 불리우는 한국 대표 자유영혼 배우 류승범이 슬로바키아인 연인과의 결혼으로 정착한다고 합니다. 류승범이 3년째 교제중인 10살 연하 슬로바키아인 여자친구와 결혼식을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