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일본 크루즈(다이아몬드 프렌세스)코로나 확진자 +왜 이렇게 많이늘어가는가+크루즈 여행 가격 총정리!!!!

by 살구네 2020. 2. 12.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오늘 2020년 2월 12일로서 지금 일본 크루즈 여객선인 다이아몬드 프렌세스에 확진자가 엄청나게 빠른속도로 늘어나고 있는데요.....

 

누군가에겐 평생 꿈은 크루즈 여행이.... 지금 여행객들에겐 끔찍한 악몽이 되고있는데요.... !!

 

홍콩인 감염자 1명만 탔을 뿐인데....!!!!!?

왜 이렇게 많이늘어났는지 , 일본의 대응문제, 크루즈 현재상황,크루즈 가격,크루즈에 있는한국인,크루즈 가격에 대해 총정리 해보겠습니다.

 

1.왜 이렇게 빠르게 많이 걸리는가...!?

2.일본의 대응문제

3.크루즈 현재상황

4.크루즈에 있는 한국인

5.크루즈 가격

 

https://coupa.ng/bqLqja

 

햇반 즉석밥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1.왜 이렇게 빠르게 확산 되는가? 신종코로나가 급속히 퍼진 이유는.

 

일단 첫번째로는 초호화 크루즈파티 때문인데요.

탑처럼 쌓아올린 술잔에 샴페인을 부어 함께 마시는 호화 유람선의 선상 파티. (글라스를 여러 겹 쌓아 꼭대기에서 따라서 다같이 나눠마시는 파티)

중앙 로비 1, 2, 3층은 물론 계단까지 승객들이 빼곡히 들어차 있습니다.(밀접한공간)

유람선이 주최한 댄스 교실에서는 물론이고, 식사 시간에도 승객들은 폐쇄된 공간에서 서로 아주 가까이 접촉하게 됩니다.

배 안에 있던 사람들 대부분이 밀접접촉자가 되는 셈인데, 유람선에 바이러스 감염자가 탑승하면 집단 감염으로 이어질 확률이 높을 수 밖에 없는 이유입니다. 폐쇄된 공간에 승객 간 접촉 수시로 일어나기 떄문이죠...

 

오죽하면 다이아몬드 프린세스호는 떠다니는 바이러스 배양접시라 불릴정도입니다......

 

 

 

2.일본정부의 대응( 암걸림 주의)

지금 일본정부의 대응부족으로 또 큰 논란이 되고있는데요….

사진을 보시면 아시겠지만.일본정부는 지금까지 기침이나 발열 증상이 있는 탑승자 및 유증상자와 밀접하게 접촉한 사람에 한해 바이러스 검사를 했습니다.

 

그 이유는 무었일까요?

탑승객 전원의 코로나바이러스 검사를 실시하면 엄청난 수의 감염자가 나올것이 뻔하기 때문입니다.

 

그래서 크루즈선에 탄 여성이 고열로 아프타고 하는데 그냥 ‘타미플루’를 처방만하고 있고, 신종코로나 감염증이 아닐까 걱정돼서 검사를 의뢰했지만 긴습성이 없다고 거절당하기도 했다고 합니다……

 

정말 미친게 아닌가라는 생각입니다… 지금 국가의 이미지를위해 제대로된 검사조차 아직도 이루어지지 않는데요… 오늘 200명가까이로 늘어가서 중국다음으로 바이러스 보균자를 많이 보유한 나라로 됐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도 일본정부는 오로지 국가의 이미지만 생각하면서, 일본 정부는 크루즈선 감염자는 일본 내 감염자 수로 집계하지 않고, 일본 언론에도 이를 요구해 빈축을 사고 있다..

 

아베가 하루빨리 정신좀 차라길 바랍니다….

 

사람이 먼저지 국가 이미지가 우선이냐!

 

https://coupa.ng/bq2fgb

 

동원 수제 돈까스 (냉동)

COUPANG

www.coupang.com

 

 

3.루즈의 현재상황

 

선내 상황은 갈수록 나빠지고 있습니다.

고령자가 많아 뇌졸중·심부전 응급 환자가 계속 생기고 있는데, 지병 치료를 위해 요청한 약은 아직 147명분밖에 전달되지 못했습니다.

70 부부가 고혈압, 콜레스테롤 등이 떨어져 요청했지만, 아직 받지 못했다는 보도도 나오고 있습니다.

 

점점 생필품도 떨어져가고 치료에 대한 불안감도 커져가는 상황인데요…. 일본정부의 무능함이 아닐까 싶습니다크루즈안에 갇혀만있고 언제 나올지도 모르는 상황인데요.. WHO공식발표입장을 보자면..

[마이크 라이언/WHO 긴급대응팀장]
"
매번 확진자가 나오는 시점에 격리는 14 연장됩니다. 따라서 이런 악순환을 끊을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이걸봐선 언제 나올지도 모르고 생필품도 떨어져가고. 일본정부야 일좀하자….

 

4.크루즈에 있는 한국인상황

 

 

원래는 한국인에게 엄청 인기있던 크루즈 여행인데 지금 일본불매운동 덕분에 그나마 14명밖에 안탄게 천만 다행이네요 ㅠㅠㅠ(불매운동의 신의한수….랄까)


크루즈에는 승객 9명을 포함해 한국인 14명이 승선해 있습니다.
정부는 현재까지 이송 계획이 없다고 선을 그었습니다.
일본 정부가 적절한 조치를 취하기 위해 노력하고 있는데다, 감염병은 발생지에서 대응하는 게 원칙이라는 설명입니다.

우리나라 정부의 방침과 도움으로는

▶ 인터뷰 : 김강립 / 보건복지부 차관
- "저희가 별도로 우리 국민을 한국으로 이송해서 치료를 해야 되거나 하는 필요성에 대해서는 지금으로서는 너무 이른 판단이라고 생각을 합니다."

이송 과정에서 불필요한 감염이 일어날 가능성도 우려했습니다.
다른 나라들도 크루즈선 내에 있는 자국민 수송 계획은 없는 것으로 안다고 덧붙였습니다.
외교부는 현지 총영사관을 통해 수시로 한국인 14명의 건강상태를 확인하고 있으며, 아직 확진자는 없는 것으로 전해졌습니다.

 

 

++추가정보++ 

현재 한국인 14명중 귀국의사를 밣힌 9명은 공군비행기로 
한국으로 이송완료 했다고 합니다.

남은 한국인은 검사후 최소 2월21일안에 배에서 내리게 하겠다고 했습니다.

미국이 조치를 취하니 뒤늦은 대처를 한것인데요......

우리나라 국민을 조금 더 배려해서 빠른 행동을 했으면 좋았을 것 같네요.

 

5.크루즈의 여행비용

 

6박7일간 총 130만원 가량이라고 합니다.

 

그리고 당시 노선을 알려드리면.

당시 크루즈는 연중기획 상품 중 하나인 '아시아 그랜드 투어'를 진행 중이었다. 이번 기획의 이름은 '초봄 동남아시아 대항해 16일간(初春の東南アジア大航海16日間)'으로, # 2020년 1월 20일 요코하마시를 출발, 가고시마시, 홍콩, 베트남, 대만을 거친 후 일본 오키나와현 나하시를 들러 2월 4일 요코하마로 돌아오는 노선이다

 

 

 

++++현재 300명가까이 환자가 나타나고있지만, 아직도 검사를 실시한사람은 20%도안된다고합니다... 이런 아베 미xxx

오늘의 한줄평:중국정부나.. 일본정부나…우리정…나!!!

 

https://coupa.ng/bq2eNw

 

천하제일 진도예찬 진돗개사료 10kg+10kg+샘플 3봉

COUPANG

www.coupang.com

 

 

 

 

 

https://coupa.ng/bq2e6I

 

[오성식품] 케이준감자2kg 해마로

COUPANG

www.coupang.com

 

“파트너스 활동을 통해 일정액의 수수료를 제공받을 수 있음"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