서울 강남의 한 도로에서 고급 슈퍼카 차주가 주정차 문제로 말싸움을 벌이다 상대 운전자를 고의로 들이받아 상해를 입혔다는 주장이 제기돼고 제보자에 따르면 해당 차주는 뉴스와 방송 등에 등장한 유명인이라고 하면서 페라리 458 연예인 유명인이 누가 있는지 큰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특히 영상 제보자가 바퀴에 깔리자 페라리 차주는 “‘50(만 원) 주면 되냐, 줄테니 계좌 부르라’고 고함을 치며 욕설을 했다”고 제보자는 주장했습니다. 또 병원비라면서 현금 30여만 원과 명함을 주고 ‘살면서 힘든 일 있으면 한 번쯤 도와줄테니 연락 하라. 그리고 내가 어떤 사람인지 인터넷에 검색해봐’라는 말을 남겼다”고 주장했습니다.
제보자에 따르면 페라리 차주는 국회에서 발표도 하고 뉴스에 등장하는 등의 유명인사라고 해서 더욱 화제가 되고있습니다.
일단 페라리 458 이탈리아는 4억 가량의 초고급 슈퍼카입니다.
그렇기 때문에 이렇게 좋은차를 타는 연예인이 몇없기에 금방 특정될수 있습니다.
일단 페라리를 타는 유명연예인들로는 최민수씨 페라리 f430 스파이더 ,MC THE MAX 이수 488 gtb, 류준열씨는 페라리 캘리포니아를 타고있습니다.
탤런트 진재영 페라리 이탈리아 458
가수 김준수 페라리 이탈리아 458
근데 김준수씨의 페라리 색은 빨간색이 아니니 패스하겠습니다.
손흥민도 페라리 458 이탈리아를 타는데 손흥민의 차는 남색 차량입니다.
그리고 작곡가 조영수씨도 스포츠카 3대를 가지고 있다는데 여기서 페라리 458을 가지고 있다는 네티즌들이 많은데 아직 확인되지 않은 사실입니다.
그리고 추가로 개그맨 김재욱씨도 연관검색어에 김재욱 차 김재욱페라리로 많이 등장하는데 아직 김재욱씨 차는 밝혀진바 없습니다.
슬슬 공론화 되고 있으니 곧 범인이 나올것으로 보입니다. 현재까지 나온 정보들로 마녀사냥하는건 좋지않으니 결과가 나올때까지 중립하는게 좋을거 같습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