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탈퇴?차별? (+자필편지+우산사진 논란정리)사진첨부

by 살구네 2020. 4. 3.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그룹 볼빨간사춘기가 메인 보컬 안진영 1인 체제로 전환됩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멤버 구성의 변화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소속사는 “멤버 지윤이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볼빨간사춘기로서 활동을 마무리하고자 하는 의사를 밝혔고, 이에 당사는 멤버들과 함께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들을 여러 차례 가졌습니다”라며 “멤버들은 오랜 기간 동안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했으며, 저희 쇼파르뮤직 또한 지윤의 선택을 존중하여 다음과 같이 결론을 짓게 되었습니다”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볼빨간사춘기는 새로운 멤버의 영입 없이 안지영의 1인 체제로 활동할 예정이며, 우지윤은 많은 고민 끝에 볼빨간사춘기로서의 활동을 마무리하기로 결정하였습니다”라고 덧붙였는데요.

아래 자필편지를 살펴보겠습니다~!

 

 

 

정리하자면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이유는 향후 진로에 대한 개인적인 고민으로 알려졌습니다.

아직 젊은 나이이고 음악과 자신에 대한 미래에 대한 고민이 많았던 것으로 보입니다. 

 

볼빨간 사춘기 1인으로 바뀌면서 제가 알게된 사실은, 보컬인 안지영이 외모,노래,작사,작곡하고  우지윤씨는 대부분 기타를 쳤죠! 물론 우지윤씨가 작사,작곡한것도 있고요~ 너무 밸런스가 안맞았던거 같습니다.

한쪽은 같이 해야할 이유를 못 느끼고, 한쪽은 내가 여기서 뭘하고 있는지를 못 느꼇을것 같습니다.

 

밴드컨셉은 어찌됏든 보컬이 주목을 받는건 사실입니다.

버스커버스커, 잔나비 이런그룹들만 봐도 알수있듯이, 메인보컬은 예능에도 나오고 떡상하는데.... 나머지는 관심을 별로 못받고 그러니깐요 ㅠㅠ 우지윤이 작사작곡한 노래도 좋은노래 많은데, 소속사가 날개르 제대로 못피게 해준건 아닐지요..!!

 

여기서 멤버간에 신중하게 고민하는 시간을 여러 차례 가졌고 오랜 기간 이야기를 나누면서 서로의 생각을 이해하게 됐다고  합니다~ 볼빨간사춘기가 안지영 중심으로 돌아가다보니 뭔가 소외감이라고 해야하나 그런 기분을 느낀게 아닐까 싶기도 합니다. 팀 내에서 역할이 점점 많아지기는 했지만 한쪽으로 관심과 인기가 쏠린건 사실이죠.

하지만 우지윤은 잘 해낼겁니다.

아직 우지윤 나이가 25살 밖에 안됐기 때문에 앞으로 할 수 있는것도 더 많을 거예요.

비록 볼빨간사춘기는 떠나지만 어디서든 행복할거라 믿습니다.

 

 

 

소파르뮤직 공식입장.

 

 

우지윤씨 자필편지

 

다음은 볼빨간사춘기 우지윤 탈퇴 심경 자필편지 전문.

안녕하세요. 우지윤입니다.

오랜만에 편지를 쓰게 되었어요.

차가운 기운이 녹아드는 계절에 들어서 집에서만 시간을 보내기 힘들지만 외출할 때는 마스크 잘 쓰고 일교차도 심하니까 얇은 외투 챙겨서 감기조심해야 해요.

오늘은 조심스럽게 얘기를 꺼내볼까 합니다.

여러분께는 서운하고 당황스러운 내용일 것 같아 마음이 무겁네요.

저는 볼빨간사춘기 우지윤으로 여러분과 함께한 순간들을 소중하게 간직한 채 새로운 출발을 하려고 합니다.

저를 응원해주고 사랑해주신 팬분들께 먼저 얘기드리고 싶었어요.

부족한 저에게 마음 한편을 내어주어 너무 감사합니다.

누구보다 특별했던 경험을 함께하고 많은 감정들을 공유했었기에 쉽지 않은 결정이었습니다.

항상 저 스스로에게 같은 질문을 던지는 날들이 많았습니다.

“내가 잘 하고 있는 걸까, 내가 정말 하고 싶은 것은 뭘까”

앞으로의 진로에 대해 진지하게 고민하는 과정들이 있었고, 저에게는 더 늦기 전에 지금이 가장 새로운 도전이 필요한 중요한 시기라는 생각이 들었습니다.

혼자서도 수없이 고민을 했고, 회사와 지영이와도 대화를 하면서 감사하게도 저를 많이 잡아 주시기도 하고 여러차례 깊게 이야기를 나누는 시간들도 가졌습니다. 하지만 저에게는 오랜 시간 혼자 고민해 왔던 일이기 때문에 제 마음을 좀 더 이해해주시기를 부탁드렸고, 회사와 지영이도 이런 저의 선택을 존중해주기로 했습니다.

여러분과 함께한 시간들 덕분에 “내가 이렇게 사랑받아도 되는 사람인가? 그렇다면 받은 마음을 배로 베풀어 줄 수 있는 사람이 되어야겠다“ 하여 조금씩 더 나은 사람이 되고 싶다는 생각이 들었어요.

표현이 서툴러 이 짧은 글 안에서도 헤매네요.

그래도 마지막만큼은 글을 잘 쓰든 못쓰든 온전한 저로서 다가가고 싶었어요.

고등학생 때 좋아서 시작했던 일이 이제는 많은 분들이 귀 기울여주시는 팀으로 발전된 만큼 볼빨간사춘기는 저에게도 너무나 소중한 추억이라고 말씀드리고 싶어요.

비록 이전처럼 볼빨간사춘기로 함께하는 모습을 보여드릴 수는 없겠지만 앞으로는 볼빨간사춘기를 바라보는 팬 그리고 친구로 돌아가 응원하려고 합니다.

저의 찬란한 시간을 함께해줘서 정말 감사합니다.

사랑합니다. 

 

 

+++추가로 우산사진에 대한 논란에 대한 이야기가 많은데요. 논란의사진 보겠습니다+++

 

네이트판에 한 게시물이 올라옵니다.

 

 

이 사진으로 현재 선동하는 사람 많아서, 팩트 들고 왔습니다.

볼빨간 사춘기는 매니저가2명이고 저건 순간 캡쳐된 사진이고요.

 

제발 팩트체크하고 퍼트립시다;;;

 

 

오늘의 한줄평: 앞으로 두분다 행복한 행보만 이어가기를~!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탈퇴 불화 때문이라는 루머, 그만...!(+자필편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멤버였던 우지윤의 탈퇴에 관한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5월 13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했는데요. 지난 4월 볼빨간사춘기는 우지윤의 탈

salgoonews.tistory.com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 모두 직업공개~!2회(출연자 직업,내용정리,감상평)+BGM,빵집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뜨거운감자인 하트시그널 시즌3 ! 논란속에 오늘 2화까지 방영되었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 등이 나이��

salgoonews.tistory.com

 

 

*분노주의*10대 무면허 교통사고 +가해자페이스북 메세지+처벌기준,가해자신상,사건정리+국민청�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정말 보고 안타까우면서 분노를 끓어오르게 하는 사건이 발생했습니다. 먼저 기사를 살펴보겠습니다. 10대 청소년들이 무면허 운전을 하던 차량에 오토바��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