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진 모두 직업공개~!2회(출연자 직업,내용정리,감상평)+BGM,빵집

by 살구네 2020. 4. 2.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뜨거운감자인 하트시그널 시즌3 ! 논란속에 오늘 2화까지 방영되었는데요~!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 천인우, 임한결, 정의동, 박지현, 이가흔, 서민재 등이 나이와 직업을 공개하자 시청률이 소폭 상승했습니다.

 

 

★출연진들의 직업과 나이

 


서민재(27세):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 "대졸 공채 최초 여자 정비사로 일하고 있다. 차가 들어오면 직접 고친다"며 "기계과 나왔는데 애초에 취업할 때 지원을 여기밖에 안 했다. 자동차 회사를 가고 싶어서")


이가흔(24세): 수의대 3학년("수의대 다닌다. 본과 3학년 올라간다"며 "동물이 어디 아프면 말해라. 친언니도 수의사라서 지금 언니 동물병원에서 일을 돕고 있다. 나이는 스물넷이다")


박지현(24세): 일본 와세대 의과대학 인턴 ( "일본에서 대학교 다닌다. 4학년이고 의학 전문 대학원을 가고 싶어서 의과대학 랩실에서 인턴을 하고 있다")

 


천인우(31세): 엔지니어링 매니저 ( "얼마 전까지 실리콘밸리 페이스북에서 엔지니어로 일하다가 여의도 핀테크로 들어가서 지금은 엔지니어링 매니저로 일하고 있다")

 


임한결(31세): F&B 브랜드 디렉터 ( "저는 F&B 브랜드 디렉터다. 바나 카페 브랜딩을 해주고 간판 제작부터 브랜드 하나를 컨설팅해 주는 역할을 하고 있다")

 


정의동(28세): 동물 모형을 만드는 조형 작가  ( "동물 모형을 만들어서 멸종한 동물 박물관에 납품하기도 하고 피겨 만들어서 판매하는 공방 대표이기도 하다"라며 "원래는 의상 사업을 했는데 잘 안 돼서 이왕 망한 김에 하고 싶은 거나 하자 했다. 공부를 하다 보니까 재밌어서 깊숙하게 들어왔다")

 

자세한건 아래 글들에 정리되어있어용~!

 

 

 

저녁식사 후 간식타임을 가지며  긴장속에 화기애애한 분위기 였습니다~!

 

 

 

두번째날 저녁 모두 퇴근해서 간단하게 저녁식사 준비를 합니다~!

저녁식사를 준비하는 동안 드디어 임한결이 박지현씨에게 속마음을 공개합니다~! 아침 차려놓고 기다렸었다고...ㅎㅎ 

엄청 놀라는 박지현! 드디어 임한결씨도 적극적으로 행동하네요~!

 

그리고 임한결은 전날 박지현이 먹어보고 싶어하던 빵집에 가서 빵과 커피를 사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입주자들은 임한결이 사온 빵과 커피로 후식타임을 가집니다!

 

 

 

이떄 여기 나온 빵집이 또 화제인데요. 성복동 빵공장이라고 원래 빵덕후에겐 엄청 유명한 곳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촬영지 성복동 빵 공장 영업시간은 사진을 참고하세요~!

시그널 하우스도 이 빵집 근처에 있다고해요 ㅎㅎ

 

주소: 서울 성복구 대사관로 40

 

 

 

성복동 빵공장에서 가장 인기많은 빵입니당~~! 전체적으로 비싸지만, 그만큼 맛있다고 유명합니다..ㅎ

 

 

여튼 이렇게 진행되면서~! 선택의 시간이 다가왔는데요!

러브라인 결과는~~~?

 

 

천인우는 일편단심, 임한결이 첫화와 달리 박지현으로 다시 돌아섰구요! 이가흔은 천인우씨를 선택했네요!

 

오늘 새로운건....! 정의동씨가 서민재씨를 골른점입니다~!

직업이 공개되면서 점점 더 재밌어 지는데요.... 이제 메기들의 등장이 어떨지.... 궁금해지네요 ㅎㅎ

 

오늘의 한줄평: 하...봄이다..!

 

아래 출연진 직업+인스타+논란 총정리 되어있습니다~!

2020/04/01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총정리(+사진추가.직업,대학교,나이,인스타+)

 

하트시그널 시즌3 박지현 총정리(+사진추가.직업,대학교,나이,인스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오늘 하트시그널 시즌3 2화가 방영됐는데요~ 논란이 많았는데도. 역시 썸예능중 1위답게.... 시청률이나 화제성은 압도적이네요....! 지금까지 박지현씨가 제일 베일에 쌓여있었는데..

salgoonews.tistory.com

2020/03/29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총정리(직업, 대학교, 인스타그램,나이,미인대회,과거사진모음,서민재가방)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서민재 총정리(직업, 대학교, 인스타그램,나이,미인대회,과거사진모음,서민재가방)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수수한 매력의 소유자 서민재씨에 대해서 알아보려고합니다~! 청순미와 카리스마를 넘나드는 반전매력의 소유자인데요~~! 서민재씨는 미인대회 출신이라고하..

salgoonews.tistory.com

2020/03/29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씨에 대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 임한결이 안형섭 닮은꼴로 언급됐는데요~! 안형섭은 Mnet '프로듀스..

salgoonews.tistory.com

2020/03/26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1회 감상평, 혹평이유+출연자 논란 및 인스타 정리+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총정리(직업, 인스타,첫번쨰 남자,대학교,인스타)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