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부부의세계<닥터 포스터>

부부의 세계 촬영지 +총 정리+ 고산 대저택, 가든파티, 평택 미국인마을

by 살구네 2020. 5. 3.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 세계의 엄청난 화제로 인해 촬영지 or 패션까지 엄청난 궁금증을 유발하고 있는데요~!

이번엔 부부의세계의 촬영지는 실제로 어디인지 알아 보도록 하겠습니다~!

 

극 중 무대가 되는 '고산'은 존재하지 않는 가상의 지역입니다.

그러나 저택과 저택이 위치한 하우스타운은 세트장이나 견본주택(모델하우스)이 아닌 실제 주택 지역에서 촬영했는데요.

촬영한 저택이 어딘지 먼저 알아보겠습니다.

 

1.부부의 세계 -저택,집



부부의 세계에서 등장하는 집입니다. 이곳은 경기 평택시 현덕면 덕목리에 위치한 '미국인 마을'내 '험프리스 랜딩'(Humphreys Landing)입니다. 지난 2015년부터 단지 설계와 조경을 시작했고, 조성 당시부터 미국 현지에 지어지는 집을 그대로 옮겨왔다는 평가를 받았다.


타운은 총 부지 1만2000평로 2층 단독주택 71가구가 모여 있습니다.

극 중 이태오와 지선우가 사는 집은 이 마을의 입주민을 위한 클럽하우스 라고 합니다.

(클럽 하우스란 로커룸, 프로 숍. 레스토랑 등의 편의시설을 제공하는 골프 클럽 등의 회원용 건물.)

입주민 카드를 소지한 인원만 이용이 가능하고, 내부에는 피트니스센터와 파티룸, 회의룸 등이 갖춰져 있습니다.



이태오와 여다경이 이사 온 새 집 역시 같은 하우스타운에 위치한 71가구의 일반 주택 중 한 가구를 배경으로 촬영했다고 합니다.


한편 이 주택의 60평형 기준 매매가는 5억원대, 미군 렌털을 통한 임대금액은 1년에 약 4000만원 정도로 알려졌습니다...

현재 이곳은 임대문의가 엄청나게 몰리고 있다고 하는데요.

지역 부동산 관계자는 "주말을 기점으로 드라마 촬영지가 이곳(험프리스 랜딩)인 게 알려지면서 실제로 가능하냐는 문의 전화가 많이 오고 있다"고 말했습니다.

 

현재 입주자 대부분이 미군 소속 중령 이상 부대 지휘관이나 의사·변호사 등 미 군무원 중 전문직 가족이라고 합니다.

미국의 주거 공간을 본떠 미군과 군무원들에게 사랑받고 있는 험프리스랜딩. 준공 시기는 꽤 오래되었지만, 시간이 무색할 만큼 우수한 시설로 여전히 평택 내 최고의 렌털하우스라는 평을 받고 있다. 화제성이 보장된 드라마에도 등장한 것을 계기로, 험프리스랜딩은 앞으로도 그 명성을 공고히 해나가지 않을까 싶다.

 

2.  부부의 세계 이태오 가든파티 촬영지-양평 ‘봄 파머스가든’

 

봄 파머스가든은 산과 강, 숲이 어우러진 경기도 양평군 남한강변에 위치해있으며 편안한 휴식과 명상, 다양한 예술을 즐길 수 있는 명소다. 봄 파머스가든 내 레스토랑 ‘꽃’은 직접 기른 유기농 채소들을 채취하여 음식을 만들어. 피자, 파스타, 샐러드 등 건강한 맛을 볼 수 있다. 특히 아름다운 경관을 즐길 수 있어 이색 파티장소와 하우스웨딩 장소로도 인기 하고 합니다!

 

3.부부의 세계 고산역 -강릉역

 

 

부부의 세계 10회에 고산역이 등장하는데요~! 이곳은 강릉역을 배경으로 했습니다~!

 

 

 

엄청나게 빠른전개와 배우들의 탄탄한 연기력...... 정말 엄청난 드라마가 나온거 같은데요 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ㅠ

너무 재밌네요~!

 

또 궁굼한 장소 있음 댓글주세요 알려드릴게요!

 

 

부부의 세계 원작 <닥터 포스트> 결말 및 줄거리OR 주인공 싱크비교

부부의세계 원작인 영국드라마 닥터포스터는 영국 BBC에서 5부작으로 시즌1이 처음 방영되었고, 2017년에 시즌2까지 방영이 된 영국 드라마에요.. 닥터포스터의 줄거리로 시즌1의 경우 남편과 어린여자가 불륜을..

salgoonews.tistory.com

 

 

부부의 세계 한소희 패션 총정리+가격,브랜드(원피스,구두,자켓,귀걸이,코트)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부부의세계 재밌게 보고 계시나요? 이태원 클라쓰의 후속작으로 부부의세계가 요새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데요. 그중의 핵심 인물인 한소희 배우(여다경) 패션에 대해 분석해..

salgoonews.tistory.com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정보 총정리 +가격,브랜드+(가방,원피스,귀걸이,블라우스)

안녕하세요~! 최근 이 드라마 부부의 세계가 엄청난 화제인데요... 그런만큼 그들의 패션도 화제가 되고 있죠. 이번엔 주인공 김희애씨 패션을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가격과 브랜드! ●부부의 세계 김희애 패션..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