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주의* 하트시그널3 커플 목격담 등장(ㅊㅇㅇ,ㅇㄱㅎ)

by 살구네 2020. 5. 11.

'하트시그널3'에 출연중인 천인우와 이가흔의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핱시 커플 목격사진'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는데요.

제보자는 사진과 함께 'ㅊㅇㅇ, ㅇㄱㅎ이래'라는 멘트를 덧붙여 사진 속 주인공이 천인우, 이가흔임을 짐작케 했습니다.




두 사람은 서로의 몸을 기댄 채 이케아 매장을 둘러보고 있었는데요. 마스크를 썼지만 뒤태만으로도 누군지 추측이 가능해 보였습니다.


사진이 올라왔지만, 두 사람이 '하트시그널3'에서 최종 커플로 이뤄졌다고 보기는 힘들다는 견해가 많습니다~!
개인적으론 이 둘은 이케아에서 데이트하다가 사진 찍혔는데요.

찌라시에는 천인우가 천안나로 갈아탄다는 소문 있던데... 그건 아닌가봐요~!

이가흔이랑 저렇게 딱 붙어서 이케아에서 쇼핑할 정도면.... 수상하긴 하죠!

비쥬얼상으로 잘어울리는데~~ 과연 앞으로 궁금하네요!


현재까지 방송된 분량만으로는 천인우와 이가흔의 로맨스가 기대되고 있는 것이 사실입니다. 


특히 이가흔은 천인우를 향해 직진하고 있는데요. '학폭논란'에 휩싸였지만 프로그램 내에서는 주목을 받고 있습니다.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가 공개되면서 파란색 니트를 입은 여성 출연자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벌써 정체가 공개됬죠..! 건국대 수의대 15학번(96년생) 대학내일..

salgoonews.tistory.com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총정리(직업, 인스타,첫번쨰 남자,대학교,인스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에는 하트시그널 표지에 있는 첫번째 남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분은 페이스북 엔지니어였고. 현재 금융업에 종사중인 남성출연자 분입니다! 아직 정확한 회..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