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천인우 총정리(직업, 인스타,첫번쨰 남자,대학교,인스타)

by 살구네 2020. 3. 24.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에는 하트시그널 표지에 있는 첫번째 남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분은 페이스북 엔지니어였고.

현재 금융업에 종사중인 남성출연자 분입니다! 아직 정확한 회사와 이름은 못알아냈습니다 ㅠㅠ

금융기업에서 소프트 엔지니어를 맡고있다고합니다.(학력을 보니 엘리트코스네요....)~!

+뱅크샐러드에 근무 중이라고 합니다+

 

천인우씨, 아버지는 중견기업의 CEO라고 합니다. 천인우씨의 경우에는 이전에 인터뷰를 한 적이 있는데요~!

바로 뱅크샐러드 개발자로 인터뷰를한 내용입니다.

천인우는 실리콘밸리를 떠나서 지낸해 한국으로 돌아왔다고 합니다. 페이스북에서 고객 사용 패턴을 분석하는 데이터를 기록하느 기반을 개발한 사람이라고 합니다. ㅎㄷㄷ! 천인우 직업 뱅크샐러드 통해서 핀테크 기업에 합류하게 됩니다~!

 

천인우 대학교

천인우의 경우에는 페이스북에서 근무를 했다고 나오는데요. 이전에 본사에서 근무경력이 있으며

미국UC버클리 대학교를 졸업 했다고 합니다...!

고등학교는 용인외대부설고등학교를 나왔다고 해요~!

 

천인우 인스타그램 ,유튜브

2019년도 인터뷰를 살펴본다면 이전에 유튜브를 했던 것을 발견 할 수 있습니다~!

인스타그램, 인스타 정보는 나오지 않았지만, 유튜브채널의 경우 내용물은 삭제되었고 채널은 운영됩니다. 

유튜브에 "루카스"라고 검색을 하면 찾아 볼 수 있습니다~!

 

2020/03/29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 정보정리(표지 7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인스타주소)+임한결 향수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임한결씨에 대하 정리해보려고 합니다~! 채널A 연애 예능 '하트시그널 시즌3'의 출연자 임한결이 안형섭 닮은꼴로 언급됐는데요~! 안형섭은 Mnet '프로듀스..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표지에서 8번째 마지막에 앉아있는 남성출연자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표지에서 8번째에 앉아있는분으로, 직업이 무었인가에 대한 추측이 많았는데요..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첫번째 남자일반인 총정리(금융기업,사진)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첫번째 남자일반인 총정리(금융기업,사진)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에는 하트시그널 표지에 있는 첫번째 남성분에 대해서 알아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분은 페이스북 엔지니어였고. 현재 금융업에 종사중인 남성출연자 분입니다! 아직 정확한 회..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가 공개되면서 파란색 니트를 입은 여성 출연자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벌써 정체가 공개됬죠..! 건국대 수의대 15학번(96년생) 대학내일..

salgoonews.tistory.com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클럽남 논란인 김강열씨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 파란니트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네번째 남자로 크게 이슈가 되었..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