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하트시그널 시즌3 8회 BGM, 줄거리,데이트장소+투표결과 총정리+

by 살구네 2020. 5. 21.

하트시그널 새로운 입주자(일명 메기)가 입주하면서 조금씩 재미가 더해지는 중! 

오늘 방송되는 8회에서는 새로운 입주자 여자 메기 천안나가 등장합니다~


과연 메기의 등장으로.... 7회의 결과가 달라질까요~!? 그럼 하트시그널 시즌3 8회 주요 내용 볼게요!  
​하트시그널 시즌3, 6-7회에서는 김강열이, 그리고 이번 8회에서는 천안나의 입주!



김강열 & 이가흔 데이트




대화를 편안하게 잘 이끄는 가흔, 뭔가 둘이 오빠 여동생처럼 편안한 분위기.
지난 번 지현과의 데이트 때는  뭔가 어색함이 가득했던 것 같은데... 둘은 첫 데이트에 절친 느낌 가득이네요 ㅎㅎ
세상 솔직한 이가흔과 김강열. ​


​가흔)이런 게 있잖아. 만약에 다른 오빠들이었으면 막 눈치 보다가 "아니야 먹지마" 이랬을 거거든.
그러면 다정은 한데 재미는 없잖아. 근데 나 지금 재밌어..... (이게 시그널 일까요!>!>?)

 

점심 먹고 2시에 칼같이 민재, 지현이랑 만나기로 했다는 가흔.
강열 ) 그럼 난 어디 가 ?
가흔 ) 오빠 ? 뭐 끼려면 끼든가.
강열 ) 그럼 나야 좋지.
집에 가서 남자들이랑 있는거 보다는 여자랑 있는게 좋지.
나는 너네를 만나러 온거지, 형들 만나러 온게 아니니까.
8회 예고편 영상만 봤을 땐 가흔이가 맥이는 줄 알았는데 (ㅋㅋㅋ) 약간 솔직함에 반한거 같기도 하네요.



'강아지님' 환영파티 준비 (천안나)


 

남자들 뭔가 신나서 환영파티 준비중 ㅋㅋ
(이 때 김강열은 이가흔과 데이트 중..)


남자들 꽃단장 중 ㅋㅋㅋㅋㅋㅋㅋ
롤링페이퍼까지 만들고...
요리도 직접 하시고들....
거의 잔칫상에 돌잡이할 듯 ㅋㅋㅋㅋ
여자들 보다 더하다 더해....ㅋㅋㅋ


새 여자 입주자 천안나 등장,


남자 넷과의 대면식 ​

​ 강아지상에 코도 엄청 오똑하고 외모가 귀염상에 예쁘시더라고요!
약간 웃을 때 현아 닮은 것 같아요. 남자 네 명 앞에서 밥도 오물오물 잘 먹고. 그나저나 남자 네명 쪼르르 앉아 있는 모습 귀엽네요..ㅎ
그때 여자셋 들어오고.

이제서야 8명 다 입성 했네요.


천안나 소개 : 27살, 비서 
(이전에는 승무원)

학폭 논란이 있었다고 하는데, 아래 정리글 링크 드리겠습니다. 실제로 엄청 무서운 선배였다고 하네요..군기가 장난아니였다고....어쨌든 전직 승무원 현직 비서에요.


그리고 천안나씨와 정의동씨가  데이트를 하면서 끝이 납니다~ 

-다음주의 예고-

< 데이트 미션 >
여자가 선택한 2명에게
자신이 준비한 영화티켓을 보낸다.
(본인이 준비한 데이트 코스와 어울리는)



​박지현 - 노트북
이가흔 - 8월의 크리스마스 
서민재 - 엽기적인 그녀
천안나 - 어바웃 타임


<하트시그널 시즌3 8회 러브라인>
Q. 여자들은 누구에게 
데이트 카드를 보냈을까요?
(각각 2명씩 선택하기)
이가흔 - 천인우, 임한결  -> 임한결
서민재 - 천인우, 임한결  -> 천인우
박지현 - 천인우, 김강열 -> 김강열
천안나 - 김강열, 정의동  -> 정의동


 
오늘 새로운 여자 입주자까지 들어와서 8명 모두모두 모였네요 드디어!
뭔가 이번에는 지난 시즌2처럼 긴장감이 별로 없어서 아쉽네요.

아쉬워서 시즌2 짤방을 찾아보게 된다는... 그나마 김강열이랑 천인우, 이가흔  이렇게 좀 말하는 방식이나 표정이 재밌는 듯! 그 외에는 그냥 착한 느낌의 대화만...
어쨌든, 이런종류의(?) 예능은 그래도 하트시그널이 제일 재밌는 듯요.
다음주에는 데이트 전부 나온다고 하니, 조금은 기대하며 볼게요~~~!

 

-하트시그널 시즌3 8회 BGM-(엄청 많네요;;; 혹시 찾아도 없으면 시간말씀해주시면 찾아드릴게요)

 

The Gentle Place-Jim Chappell
Quinn XCII - Stacy(데이트신청)
Sabrina Claudio - Truth Is(이가흔의 고민)
Anson Seabra - Trying My Best(아침커피)
Fly By Midnight - Waking Up(김강열,이가흔데이트)
 밀당-오 나의 귀신님
공원에서-유희열
K&A Welcoming Ceremony- RAdwimps
glass- yutaka hirasaka
사랑합니다,주인님-로봇이 아니야 ost
episode 4 - 엽기적인 그녀 ost
episode 1- 엽기적인 그녀 os
Sarah Barrios - I Didn't Mean To(천안나등장)
Malia Civetz - Broke Boy
[I Can't Get No] Satisfaction- the rolling stones
Litany - Go Out (여자들식사)
너에게-라니라니
Is As -goldmund
Rita - Mark Diamond
everything i wanted-Billie Eilish
Girls Just Want to Have Fun-Cyndi Lauper
Prisnner - MILK
Tattoos Togther - Lauv
Nobody-Niia
Kodomo - Stefano Guzzetti
반갑다 깡철맨! - W OST
적적하니 치맥- 멜로가 체질 ost
SNACK- shawn Wasabi
First Kiss- Torin Morrowdale
동백이랑 용식이랑 - 동백꽃 필 무렵 ost
Too much- Carly Rae jepsen
into the Light - Yuksek
Break up with Your Boyfriend- Huss Almighty
The man- taylor swift
Slick-Easton
당신 거기에 있나요? - 로봇이 아니야 ost
Playing games- Anna of the north

 

 

 

 

하트시그널 시즌3 ++총정리++(출연자,방송날짜,승무원 논란,천안나,이가흔,MC정보)+++승무원 천안��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딱 설레는 계절 봄에 맞춰서 말이죠... 시즌1,2정말 보면서 정말 없어졌던 연애세포까지 살

salgoonews.tistory.com

 

 

*스포주의* 하트시그널3 커플 목격담 등장(ㅊㅇㅇ,ㅇㄱㅎ)

'하트시그널3'에 출연중인 천인우와 이가흔의 목격담이 올라왔습니다. 지난 3일, 한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핱시 커플 목격사진'이라는 내용의 게시물이 올라왔는데요. 제보자는 사진과 함께 'ㅊ�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