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탑과 김가빈 열애설' 러브캐처2 김가빈의 실시간인스타+네티즌이 찾은 증거(사진)

by 살구네 2020. 5. 21.

김가빈(24)이 빅뱅 멤버 탑(34)과 열애설이 불거졌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김가빈과 빅뱅 탑이 많은 사람들 사이에서 연인처럼 찍은 사진이 게재됐습니다.

그래서 탑과 가빈의 열애 의혹을 제기하는 게시글이 올라왔는데요.

해당 게시글에는 두 사람이 SNS로 같은 장소에서 촬영한 듯 찍은 사진이 담겨있었습니다.

무엇보다 두 사람은 커플 잠옷으로 보이는 같은 무늬의 잠옷을 입고 있어 눈길을 끌었습니다.

김가빈은 자신의 인스타그램에 해당 사진을 게재한 뒤 삭제했습니다.

 

또한 두사람은 바다가 보이는 장소에서 찍은 사진을 비슷한 시기에 인스타그램에 공유한 것으로 확인 됐습니다.

특히 가빈의 사진에서 한 남성이 사진에 비쳐 누리꾼들은 "탑이 아니냐"고 의혹을 제기하는 상황입니다.

 

이 사진을봐도 굉장히 다정해 보이네요...ㅎㅎ 열애설이 퍼지자 가빈과 탑 측의 일부 사진들은 삭제가 되었습니다.

이에 대해 YG는 에메~한 답변을 했는데요...

열애설과 관련해 탑의 소속사 YG엔터테인먼트는 20일 "아티스트의 개인적인 일이라 확인이 불가하다. 양해해 달라"고 밝혔다. 김가빈의 소속사 SM C&C도 "(열애설)확인이 어렵다. 양해 부탁드린다"는 입장을 밝혔습니다.

한편 현재 열애설에 휩싸인 김가빈은 지난해 Mnet '러브캐쳐2'에 출연한 후 SM C&C와 전속계약을 체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김가빈씨에 자세한 정보는 아래에서 확인해보세요~! ( 탑은 34세, 김가빈은 24살로 두사람의 나이차는 10살입니다!)

김가빈씨의 탑과 관련된 사진은 현재 인스타에서 다 지워진 상태네요~

오늘의 한줄평: 사귀던지 말던지...... 탑은 이제 20대두 아니고.. 30대 나이인지라.. 여러 논란이 있었지만 부럽다!!!!!!

 

 

김가빈 누구? 탑 열애설 주인공 ! 러브캐쳐2 당시사진,상황(+인스타주소,나이,학교)

최근 탑과 열애설에 휩쌓인 김가빈에 대해 많은 사람이 궁금해하고 있는데요~ 1997년생 올해 24살인 가빈은 지난해 Mnet 러브캐쳐2에 출연해 수려한 외모로 남성출연자들의 시선을 한 몸에 받았던

salgoonews.tistory.com

 

 

 

*분노주의*경비원 폭행사건 충격적인 음성유서 내용+사건 총정리+가해자 정보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경비원 폭행사건 최근 입주민의 폭언과 폭력 등 갑질 피해를 호소하다 결국 세상을 등진 고 최희석씨가 하늘나라로 간 사건이 있었죠. 가운데 경비원은 주차관리��

salgoonews.tistory.com

 

 

*소름*전주 연쇄살인범 31살 최신종 신상공개+여성 100명 연락두절+(+사진,거주지)

전북 전주와 부산 여성을 연쇄살해한 혐의를 받고 있는 피의자 최신종(31)에 대한 신상이 공개됐습니다. 전북지방경찰청은 20일 신상 정보공개위원회를 열고 최신종에 대한 신상 공개를 결정했��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