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애견호텔서 피멍되서 온 강아지 CCTV에 찍힌 충격적 현장(+매장위치)

by 살구네 2020. 6. 29.

경기도 구리시의 한 애견호텔에 3일 동안 맡겼던 강아지가 온몸에 피멍이 든 채 돌아와 논란이 되고 있습니다.

출처:뉴스1



2020년 6월29일 견주 윤모씨 제보에 따르면 최근 지방 일정이 있어서 구리시의 한 애견호텔에 반려견을 맡겼다고 합니다. 말티즈 종인 이 반려견은 7㎏의 소형견으로 윤씨의 가족이 어릴 때부터 6년 동안 애지중지 키워온 가족입니다.

평소에는 가족들이 함께 하지 못할 때면 펫시터(반려동물 돌보미)가 돌봐줬다고 합니다. 하지만 펫시터가 사정이 생겨 돌보기 힘들게 되자 인터넷을 검색해 평점이 좋아 보이는 애견호텔에 반려견을 맡겼다고 합니다.

출처:뉴스1


그런데 애견호텔에서 3일 만에 돌아온 반려견의 행동이 이상했다고 합니다. 활발하고 애교 넘치던 모습은 온데간데 없고 기운이 없는 상태로 사람을 피했다고 합니다.

이상한 생각이 든 윤씨는 반려견을 데리고 동물병원에 가서 검사를 받았습니다. 털을 민 결과 온몸이 피멍투성이였다고 합니다.


놀란 윤씨는 애견호텔을 다시 찾아 폐쇄회로(CC)TV 영상을 확인했습니다. 영상을 본 윤씨는 눈을 의심하지 않을 수 없었습니다. 애견호텔 사장인 A씨가 반려견을 커다란 막대기로 마구 때리고 심지어 집어던지기까지 했던 것입니다.

 

다음은 끔찍하고 충격적인 CCTV영상입니다.


윤씨는 "호텔 측이 처음에는 스테인리스 자로 한두대 때렸다고 했다가 영상을 보니 커다란 몽둥이로 3일 내내 때리는 장면이 등장해 너무 놀랐다"며 "활발했던 반려견이 지금도 밥을 잘 못 먹고 구석에서 숨어 지낸다"고 말했습니다.


윤씨에 따르면 반려견을 맡겼던 이후부터 3일 뒤 찾을 때까지 학대가 있었다. 긴 자뿐 아니라 긴 막대기와 장갑까지 학대에 이용됐다. 사장은 강아지들이 옆에 있는데 전자담배도 피웠습니다.

윤씨는 "강아지가 아무 잘못이 없는데도 쉬지 않고 내내 무차별 학대를 했다"며 "영상 속에는 일반적으로 이해하기 힘든 학대가 3일 내내 이어졌고 눈으로는 보기 힘들 정도로 수위 높은 학대가 가해졌다"고 분통을 터뜨렸습니다.

이어 "동물을 대상으로 위탁 관리해 주는 이윤 추구 사업에 대한 기준이나 절차가 엄격해야 한다"며 "요즘 세계적으로나 사회적으로도 최근 판례에서도 동물의 존엄성이나 권위가 많이 향상되고 있다. 사람과 함께하는 반려동물로 가족과 같은 존재이기에 이 같은 행위는 정당화될 수 없고 반복돼서는 안 될 것"이라고 강조했습니다.

이에 대해 A씨는 잘못을 인정하면서도 "강아지가 먼저 나를 물고 다른 강아지들한테도 짖어서 때리게 됐다"며 "밥도 주고 물도 줘야 하는데 또 물릴까봐 무서워서 그런 것"이라고 해명했습니다.

현재 윤씨는 구리경찰서에 A씨를 고소한 상태입니다. 법조계에서는 이 경우 동물보호법 위반 등을 적용할 수 있다고 보고 있습니다. 또한 애견호텔 등 동물 관련 사업장에서 학대가 이뤄졌다면 영업정지 등 제재가 필요하다는 지적도 나옵니다.

 

충격적인 CCTV 영상입니다.

https://tv.kakao.com/channel/2826343/cliplink/410321413

이영상 여기저기 퍼뜨려주시기 바랍니다. 이렇게 무식하고 나쁜사람이 애견호텔운영을 하다니 지역 업체이름 모두 밝혀서 퍼트려주세요 가까이 있으면 달려가고 싶습니다..

 

진짜 미치지 않고서야 이렇게 할 순 없네요. 얼마나 마음이 아프실까요~~끔찍한 일입니다. 

꼭 처벌받길 바랍니다...

정말 강력하게 수위 높여서 처벌해야 한다고 생각됩니다....

기사출처:https://news.mtn.co.kr/newscenter/news_viewer.mtn?gidx=2020062917280080000 이사건을 수면위로 올라오게 해주신 기사님 감사합니다.

 

 

지드래곤 반려견 가호의 충격적인 근황(+원본사진)

빅뱅 지드래곤(GD)의 반려견으로 유명한 가호와 졸리가 기본적 관리도 받지 못한 채 방치된 듯한 근황이 공개돼 논란이되고 있습니다.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GD의 부모님이 운영하는 펜�

salgoonews.tistory.com

 

 

4년 전 난리난 김세아 스캔들의 충격적 전말(+불륜 상대)

배우 김세아가 5년간의 공백을 깨고 복귀해서, 과거 그를 둘러싼 스캔들이 재조명 되고 있습니다. 김세아 스캔들 때문에 죽음까지 생각했다고 합니다. 오늘은 김세아의 결혼 나이 및 상간녀소송

salgoonews.tistory.com

 

 

임한결 호스트바, 학력위조 논란 (+원본글) +현재 인스타상황

‘ 하트시그널3’ 출연자 임한결이 학력위조 및 인성 논란에 휩싸였습니다.  한 온라인 커뮤니티 사이트(네이트 판)에는 임한결에 대해 학력위조 의혹을 제기하며 그가 유흥업소에서 일했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