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

볼빨간사춘기 SNS언팔 불화설에 안지영의 충격적인 발언(+인스타)

by 살구네 2020. 7. 3.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우지윤과의 불화설에 대한 자신의 마음을 이야기했습니다.


안지영은 7월 3일 인스타그램 스토리를 통해 "그 친구의 탈퇴가 공식화되기 전 저와 얘기할 당시에 쉬고 싶다는 얘기를 했었고, 차후 회사와 얘기할 때 그 친구 본인의 진로 문제로 탈퇴를 희망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자필 입장문'에서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탈퇴가 공식화되던 즈음 그 친구로부터 회사 동료 아티스트와 스텝들, 주변 지인들은 저와 잘 마무리했다고도 들었어요. 활동하는 동안에 회사에서 어느 것 하나 부당한 대우받은 것도 없었는데, 안 좋게 끝났다는 말도 이해가 안 가요"라고 밝혔습니다.


이어 "낯선아이의 '도도'라는 곡의 가사를 몇 번이나 보고 또 봤어요. '섬'도 마찬가지고요. 의도가 어찌 됐던 저는 누가 봐도 제 얘기인 것 같아서 한동안 너무 힘들었어요. 36초짜리 곡의 가사 안에 '넌 날 밀어버리고' '가스라이팅' '자기합리화' '다행이야 난 나가' 등등. 실시간 검색어에 하루 종일 오르내리고 악플과 비난, 추측성 기사.."라고 털어놨습니다.

또 안지영은 "매주 심리 상담받고 우울증으로 힘들어요. 매일 밤마다 꿈에 나와서 괴롭히고 불면증과 싸워야 해요. 그래서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었고 볼 때마다 힘들어서 언팔 한 겁니다. 제가 언팔한 이유를 보니 이제 속이 좀 시원해지셨나요?"라며 "저도 사람이고 감정이라는 게 있어요. 그리고 제 개인 SNS인데 팔로우 하든 말든 무슨 상관입니까. 이제 이런 일로 이슈화되고 싶지 않아요"라고 전했습니다.



앞서 최근 온라인 커뮤니티에는 안지영이 우지윤의 인스타그램 계정을 팔로잉하지 않는다는 글이 올라왔다. 안지영이 우지윤을 '언팔로우' 한 것. 반면 우지윤의 팔로잉 목록에는 안지영의 계정이 있는 상태. 이에 네티즌들은 두 사람의 불화설을 제기했습니다.


안지영과 우지윤의 불화설은 이번이 3번째 입니다.  불화설의 시초는 우지윤이 볼빨간사춘기 팀 내 비중 등을 이유로 부당한 대우를 받아 탈퇴를 결심했다는 소문이 돌았고, 지난달에는 우지윤이 새 앨범 '오:써클' 수록곡 일부 가사로 안지영을 저격한 것이 아니냐는 의혹을 받았습니다.  이후 안지영은 MBC '라디오스타'에 출연해 "오해를 안 해줬으면 좋겠다. 우리는 10년을 알고 지내 온 사이인데 알지도 못하면서"라며 불화설을 일축했고, 우지윤 역시 볼빨간사춘기 앨범 발매 당시 SNS에 "오랜만이네"라는 글로 반가움을 표했습니다.

그리고 우지윤의 신곡저격 논란이 두번째 논란, 이번이 3번째입니다.



아래는 안지영 SNS 게시글 전문입니다.


그 친구의 탈퇴가 공식화되기 전 저와 얘기할 당시에 쉬고 싶다는 얘기를 했었고, 차후 회사와 얘기할 때 그 친구 본인의 진로 문제로 탈퇴를 희망한다고 얘기했습니다. 아시다시피 '자필 입장문'에서도 마찬가지고요. 그리고 탈퇴가 공식화되던 즈음 그 친구로부터 회사 동료 아티스트와 스텝들, 주변 지인들은 저와 잘 마무리했다고도 들었어요. 활동하는 동안에 회사에서 어느 것 하나 부당한 대우받은 것도 없었는데, 안 좋게 끝났다는 말도 이해가 안 가요.

낯선아이의 '도도'라는 곡의 가사를 몇 번이나 보고 또 봤어요. '섬'도 마찬가지고요. 의도가 어찌 됐던 저는 누가 봐도 제 얘기인 것 같아서 한동안 너무 힘들었어요. 36초짜리 곡의 가사 안에 '넌 날 밀어버리고' '가스라이팅' '자기합리화' '다행이야 난 나가' 등등. 실시간 검색어에 하루 종일 오르내리고 악플과 비난, 추측성 기사..

매주 심리 상담받고 우울증으로 힘들어요. 매일 밤마다 꿈에 나와서 괴롭히고 불면증과 싸워야 해요. 그래서 더 이상 견딜 수가 없었고 볼 때마다 힘들어서 언팔 한 겁니다.

제가 언팔한 이유를 보니 이제 속이 좀 시원해지셨나요? 저도 사람이고 감정이라는 게 있어요. 그리고 제 개인 SNS인데 팔로우 하든 말든 무슨 상관입니까. 이제 이런 일로 이슈화되고 싶지 않아요.

그 친구의 변화와 시도는 응원해요. 그렇지만 비교해가면서까지 누가 잘났니 못났니 하면서 볼빨간사춘기 노래로 공감하고 위로받았던 사람들과 팬분들의  소중한 추억을 함부로 대하지 마세요.

 

그냥 가사 우연이었던게 아닌거 같습니다.....

 

오늘의 결론: 송대익은 하늘이 내린 유튜버인가.... 갑자기 무슨 이슈들이 이렇게...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안지영 SNS 언팔(+불화설)

그룹 볼빨간사춘기의 불화설이 재점화됐습니다. 최근 안지영은 자신의 인스타그램 팔로잉 목록에서 탈퇴한 우지윤을 ‘언팔(친구 끊기)’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우지윤도 현재 안�

salgoonews.tistory.com

 

 

볼빨간사춘기 '안지영' 우지윤 탈퇴 불화 때문이라는 루머, 그만...!(+자필편지)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멤버였던 우지윤의 탈퇴에 관한 심정을 털어놨습니다. 5월 13일 방송한 MBC '라디오스타'에서 볼빨간사춘기 안지영이 출연했는데요. 지난 4월 볼빨간사춘기는 우지윤의 탈

salgoonews.tistory.com

 

 

볼빨간 사춘기 우지윤 탈퇴?차별? (+자필편지+우산사진 논란정리)사진첨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그룹 볼빨간사춘기가 메인 보컬 안진영 1인 체제로 전환됩니다. 소속사 쇼파르뮤직은 2일 멤버 구성의 변화를 공식적으로 발표했다. 소속사는 “멤버 지윤이 향후

salgoonews.tistory.com

 

 

AOA 민아 폭로에 AOA지민이 썻다가 급삭제 한글(+인스타 상황)

그룹 AOA의 전 멤버 권민아가 그룹의 한 멤버로부터 10년간 괴롭힘을 당했다고 폭로한 가운데 AOA의 리더 지민(사진·본명 신지민)이 심경을 나타내는 듯한 글을 인스타그램에 올렸다가 바로 삭제�

salgoonews.tistory.com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