가수 김호중을 둘러싼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일단 8월4일 폭행논란에 대해 김호중은 반박 입장을 전했습니다.
2020년 8월 4일 기사를 통해 알려진 사건으로, 2013년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 출연 당시 만났던 가족 밴드 리더이자 보컬인 A씨(블루오션이라는 밴드로, 아버지와 자식들이 함께 활동하는 가족 밴드로 유명하다. TOP밴드 시즌1에도 출연했던 적이 있다.)의 보살핌을 받았고, 촬영이 끝난 뒤 자신의 큰딸이 김호중과 교제하게 됐지만, 김호중이 2014년 4월 초 A씨 부부가 했던 개인적인 부탁으로 딸에게 아버지의 험담을 했고, 딸이 항의하자 심한 욕설과 함께 멱살을 잡고 폭행했다고 한다. A씨 일가는 자신들도 김호중과 좋게 풀어보고 싶었지만 계속 무대응으로 일관해서 결국 이번 일을 폭로하게 됐다고 밝혔습니다. 또 사건이 알려진 뒤 김호중의 극성 팬들이 전 여자친구의 인스타그램에 계속 악플을 남기는 등 2차 가해 또한 심각한 상태라고 합니다.
이 논란에 대해 김호중의 소속사에서는 허위 사실이라며 선을 그었습니다
8월 4일 오후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 측은 공식입장을 통해 "최근 김호중의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을 통해 이야기 되고 있는 전 여자친구 폭행 사건과 관련해 모든 건 허위사실임을 알려드립니다"라고 운을뗐습니다.
이어 "김호중은 5년 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 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말씀드립니다"라며 " 현재 허위사실 유포와 명예훼손을 하며 전 팬카페와 커뮤니티 등에 글을 올린 박 모씨에 대해 당사는 이미 법적인 조치를 준비하고 있습니다"라며 법적대응을 시사했다.
그러면서 "앞서 보내드렸던 공식입장을 통해 거듭 말씀드렸듯 당사는 근거없는 사실로 루머를 생성하는 행위와 허위사실 유포 및 명예훼손에 대해 강경한 법적 대응을 이어나갈 것입니다"고 강조했습니다.
마지막으로 "5년이란 시간이 지난 지금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 모씨의 허위 주장에 대해 깊은 유감을 표합니다"라며 글을 마무리했습니다.
김호중에 반박에 대해서 김호중의 양 아버지로 알려진 박 모씨는 5일 오전 온라인 커뮤니티를 통해 김호중 소속사 생각을보여주는엔터테인먼트(이하 생각)에 대한 입장글을 남겼습니다.
박씨는 "생각 측의 공식입장 중 바로잡을 것이 있다"고 운을 뗐습니다. 박씨가 지적한 대목은 두 가지입니다. 박씨는 '김호중은 5년전 여자친구와 교제 당시 결코 어떠한 폭행사실도 없었음을 명확하게 밝힌다'는 입장에 대해 "5년 전 여자친구면 내 딸이 아니다"라고 반박했습니다. 또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아버지인 박씨의 허위주장에 깊은 유감을 표한다'는 입장에는 "그럼 호중이 당사자도 아닌 당사자의 회사가 허위주장이라 함은 마는 것인가. 그리고 생각은 조폭 출신한테 달이 맞았어도 가만히 있나"라며 분통을 터트렸습니다.
앞서 박씨는 자신의 가족이 김호중과 2년 정도 함께 생활했고, 자신은 김호중과 2013년 EBS '대한민국 화해 프로젝트-용서'에도 함께 출연했다고 소개했습니다. 그는 김호중이 자신의 큰딸 A씨와 교제했는데, 2014년 김호중이 아무 말없이 가족의 곁을 떠나며 A씨에게 심한 폭행과 욕설을 가했다고 폭로했습니다.
이에 김호중의 팬들은 A씨로 추정되는 인물의 SNS에 몰려가 항의글을 쏟아냈습니다. 그러자 A씨는 팬들로부터 받은 DM을 공개하며 2차 피해에 대한 분노를 표출했습니다.
A씨는 "실례인 줄 알면 DM 보내지 말아야지 아무 것도 모르면서 넘겨짚지 말고 DM보내지 말라. 겉으로 보여지는 게 다가 아니란 거 모르나. 겪어본 사람만 아는 고통. 세상에 태어나서 정말 괴로운 게 뭔지. 살고싶지 않다는 게 뭔지 깨닫게 해준 인간 편 드는 당신들은 살인자"라고 비난했습니다.
이어 "상처받은 사람은 그 기억을 절대 잊지 못하는 법. 왜 그 고통스러웠던 기억을 얼굴 한번 안본 당신네들이 자꾸 상기시키는건지. 왜 자꾸 나를 자극시키는건지. 그놈이랑 서로 알고 지내기라도 하는 것처럼 편들면서 악몽 떠오르게하지 말아달라"고 전했습니다.
A씨는 김호중과 결별 후 결혼해 이미 슬하에 자녀 둘을 얻은 상태입니다.
김호중은 TV조선 '미스터트롯' 출연 후 전성기를 누리고 있으며 올해 군입대와 단독 팬미팅을 앞두고 있습니다.
현재 양측의 입장이 너무달라서 진실공방이 치열해질거 같습니다.
현재 네티즌들의 반응은 "아니땐 굴뚝에 연기날까? 이사람 팬도아니고 안티도 아니지만 이리저리 구설수에 오르는건 분명 무언가 문제가 있다는 이야기같다. 물론팬덤들입장에서야 당연히 아니길바라겠지만......" , "아니 5년 동안은 뭐하고 있다가 이제와서 억울하다는 건가요? 연예인들 무명일 때는 아무일 없다가 뜨기 시작하면 사돈에 팔촌까지 다 나타나서 억울하네, 내가 도와줬네 하는거 한두번인가요? 그 동안 김호중 어디 사는지 다 알고 있었으면서 갑자기 올해부터 억울한 생각이 든겁니까?이버지가 EBS 에 나온 양아버지란 그 아저씨 맞죠? 그 때 방송 끝나고 엄청 욕 많이 얻어먹었죠? 나도 그 방송 보고양아버지란 사람, 저런 인간이 다 있나 속 열불나더라고요. 그거 방송 내려져서 아무도 못보게 햇던데 그거 댁 아버지가 요청한 거 아닌가요" 등 네티즌간의 대립구도도 상당합니다.
뭐가 됐던지 진실이 나오기전엔 중립을 유지하고 빠르게 진실이 밝혀져서 어느한쪽은 억울함을 풀었으면 좋겠습니다.
김호중씨의 반박이유로는 유명해지자 계속되는과거의 폭로들이 허위라면 정말 많은 피해를 볼것이기 떄문에 강력하게 반박하는것으로 보입니다.
댓글