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상이슈/일상정보

뽕숭아학당 김무열 마사지샵 위치와 가격(+후기)제이데라퓨오

by 살구네 2020. 8. 6.

 

'뽕숭아학당'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가 특별한 힐링 타임을 가졌습니다.

바로 임영웅-영탁-이찬원-장민호의 건강을 관리해주기 위해 톱스타들의 건강 관리사로 유명한 김무열 보디 마스터가 등장했습니다. 김무열은 가장 먼저 임영웅의 건강 상태를 진단했습니다. 그는 "임영웅은 다 계획이 있다. 계획대로 하려니까 생각이 많고 스트레스가 많다"며 "목이 뒤로 꺾여 있다. 목 디스크도 좀 있다. 골반도 틀어져 있다. 뒷골도 무겁고, 그래서 편두통과 불면증이 같이 온다"고 설명했다. 임영웅은 그동안 목과 허리 통증이 심했던 자신의 상태를 족집게처럼 맞히는 김무열의 말에 놀라움을 드러냈습니다.

 

 

김무열 마사지사는 이전 부터 방송에 여러 차례 소개가 된 적이 있는 스타 마시지사 입니다.

배 마사지를 통해 허리둘레 4cm를 줄이는가 하면 과거 스타킹에 출연하여 강호동의 얼굴의 부종을 빼며 얼굴과 목둘레를 5분만에 5센티를 줄여버리는 신공을 발휘하며 신의손이라는 별칭을 얻었습니다.

이에 김무열 마사지받는곳 장소, 위치와 가격과 후기에 대한 궁금증이 폭팔하고 있습니다.

한번 알아보겠습니다.

 

1.김무열 마사지 위치

-상호: j데라퓨오
- 주소: 서울 강남구 언주로 854 다우건설
-지번: 서울 강남구 신사동 635-3
- 전화: 02-518-8915
-영업시간: 10시~22시(토요일 18시)

-홈페이지: http://www.jtherapeuo.com/place/

마사지는 필히 예약을 해야 하기때문에 관심이 있으신분들은 전화를 통해 상담받으시면 된다고 합니다.

 

 

 

2.김무열 마사지 가격

일단 주차는 발렛으로 이루어지면 발렛비용은 3000원이라고 합니다.

가격은 오픈이 불가능하지만 꽤 나가는 편이기 때문에 무작정 가시지 마시고 상담받으시면 됩니다.

 

 

3.김무열 마사지 후기

처음에 가면 김무열 원장님께서 바디체크를 해주시고 어디가 안좋아서 어디가 어떻게 아픈지를 정말 소름돋을 정도로 다꿰뚫으신다고 합니다. 그리고 마사지 선생님을 배정해주고 마무리 마사지와 뼈맞춰주는건 김무열 원장님이 직접해주신다고 합니다.

tv에 나온걸로는 마사지 후에는 자유자재로 오른쪽 어깨와 팔을 움직이며 업그레이드된 '360도 엄지 척' 춤을 선보여 놀라움을 안겼습니다. 특히 영탁은 마사지 전에 했던 유연성 테스트에서 1cm도 내려가기 힘들어했지만, 마사지 받고 나서는 8cm를 기록해 놀라움을 더했다. 개운해진 몸 상태에 감격한 영탁은 김무열과 포옹하며 고마움을 전했습니다.

전화며 온라인이며 예약이 어렵다고 하던데... 저도 언젠간 김무열 마사지 꼭받아보고 싶습니다..!

 

 

김호중 반박 이유 충격적인 전여친 폭행논란 진실공방(+인스타)

가수 김호중을 둘러싼 전 여자친구 폭행 의혹이 계속되고 있습니다. 일단 8월4일 폭행논란에 대해 김호중은 반박 입장을 전했습니다. 2020년 8월 4일 기사를 통해 알려진 사건으로, 2013년 대한민국

salgoonews.tistory.com

 

 

김호중 임영웅 이찬원 계속되는 미스터트롯 논란 이유(+하차)

김호중, 임영웅, 이찬원으로 이어지면서 계속되는 미스터트롯 홀대 논란이 일어나고 있습니다. '미스터트롯' TOP7 인기를 증명하듯 크고 작은 잡음이 끊이지 않고 있습니다. 최근 TOP7은 특정 멤버

salgoonews.tistory.com

 

 

미스터트롯 우승자 & 최종 순위 총정리(미스터트롯 진,선,미 누구!?)++전국 콘서트일정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지금까지 열심히 달려온 미스터트롯의 최종 우승자가 3월14일 8시에 발표됐는데요~! 지금까지 엄청난 열기였네요...! 3월13일 엄청난 문자량으로 인해 서버폭팔해서

salgoonews.tistory.com

 

 

사랑의 콜센타 신청방법! (사랑의 콜센터 몇부작? 보는곳!? 1화후기)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미스터 트롯이 끝나고 그 후속작 미스터트롯의 맛까지 끝난후~ 돌아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의콜센타!  TV조선 예능 프로그램 '신청곡을 불러드립니다-사랑��

salgoonews.tistory.com

 

댓글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