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1회 감상평, 혹평이유+출연자 논란 및 인스타 정리+

by 살구네 2020. 3. 26.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오늘 시작전부터 출연자들 논란으로 잡음이 엄청 많았죠.

그래서 여러 관심과 우려속에 첫방송을 봤는데요~!

여기 방송정보 정리되어있으니깐 확인해보세요~!

 

 

https://salgoonews.tistory.com/63 

 

하트시그널 시즌3 ++총정리++(출연자,방송날짜,승무원 논란,천안나,이가흔,MC정보)+++승무원 천안나 인성논란 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드디어 기다리고 기다리던... 하트시그널 시즌3가 방영된다고 합니다.... 딱 설레는 계절 봄에 맞춰서 말이죠... 시즌1,2정말 보면서 정말 없어졌던 연애세포까지 살아났엇는데 ㅠ-..

salgoonews.tistory.com

 

 

자 이제 1화는 어떤 이야기들이 있었고, 방송 후 혹평받는이유에 대해서 살펴보도록 하겠습니다~!

 

이번에  첫 방송된 채널A ‘하트시그널3’에선 여섯 입주자들의 첫 만남이 공개됐는데요!! 가장 먼저 도착한 임한결에서 박지현까지, 6인의 입주자들이 시그널 하우스에 모여 첫 인사를 나누게 됐다. 출연자들이 한 명 한 명 등장할 때마다 불꽃 튀는 시선이 오갔고 특히 마지막으로 등장한 박지현의 빼어난 미모에 남성 출연진들의 노골적인 호감 표시가 이어졌습니다.... 여성스러움의 끝판왕 느낌....?

 

 

 

첫 만남부터 유독 박지현에 호감을 보였던 천인우는 식사 중에도 박지현을 배려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가흔은 그런 둘의 모습을 보며 의식하는 모습을 보였고, 임한결은 그런 이가흔을 더 챙겼습니다!

 

 

 

하지만 임한결의 시선은 이가흔이 아닌 박지현에게 가고 있었다. 이날의 식사는 천인우와 임한결이 함께 만든 것이었으나 임한결은 끝내 이를 밝히지 못했고 모든 공이 천인우에게 돌아가 패널들을 답답하게 했습니다!

 

 

 

 

 

식사 후 여성 출연자들이 한 자리에 모인 가운데 이가흔은 “외모가 취향인 분이 있었나?”라고 남성 출연지들에게 물으며 대화를 주도했습니다. 이에 서민재는 “있다. 근데 외모랑 성격이랑 각각 한 분이 갖고 계신 게 아니다. 표정이나 그런 부분이 달랐다”고 답했다. 박지현은 “어느 정도 취향에 가까운, 긴장되는 분은 있었다”고 말했다. 그러자 이가흔은 “누구한테 보낼지 알겠다”며 의식하는 모습을 보였습니. 

 

이제 패널들의 러브라인 추리가 시작됐다. 한혜진은 이가흔이 천인우가 아닌 임한결에게 화살표를 보냈을 거라고 추리했고 김이나도 동의했다.

 

이상민은 박지현이 천인우가 아닌 임한결을 뽑았을 거라며 “요리하는 사람으로서 임한결이 요리 실력을 어필하지 않은 점을 지켜보고 있었을 것”이라고 밝혔다.  

 

 

 

 

이어 결과가 공개된 가운데 천인우의 화살표는 여지없이 박지현을 향했다. 박지현 또한 천인우를 골랐다. 이가흔의 선택 역시 천인우였다. 그러나 임한결의 화살표는 박지현이 아닌 이가흔을 향하며 깜짝 반전이 발생했습니다.....대박... 

 

 

 

 

이렇게 1화는 마무리 되었는데요.

 

 

 

많은 논란이된 천안나씨와 김강열씨는 1화에 출연하지 않았는데요. 아마 다음주에 나올것으로 예상됩니다..

 

첫 방송이 방송을 탄 뒤 ‘하트시그널3’ 네이버 페이지는 들끓었습니다. 바로 학교 폭력 논란에 휘말린 이가흔이 첫 모습을 비췄기 때문인데요. ‘하트시그널3’는 홈페이지와 시청자 게시판을 열고 있지 않습니다. 


이가흔 논란

https://salgoonews.tistory.com/79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 출연자가 공개되면서 파란색 니트를 입은 여성 출연자가 연일 화제가 되고있는데요~~~~~~~~~~~~~! 벌써 정체가 공개됬죠..! 건국대 수의대 15학번(96년생) 대학내일..

salgoonews.tistory.com

김강열 논란

https://salgoonews.tistory.com/78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안녕하세요 살구뉴스입니다. 이번엔 하트시그널 시즌3 클럽남 논란인 김강열씨에 대한 총정리를 해보도록 하겠습니다~! 하트시그널 시즌3에 파란니트와 함께 큰 주목을 받고 있는 네번째 남자로 크게 이슈가 되었..

salgoonews.tistory.com

천안나 역시 학교 폭력에, 김강열은 ‘버닝썬 게이트’ 지인과 긴밀한 사이로 알려지면서 논란이 일었었는데요...

 

앞서 제작진은 “여러 채널로 사실관계를 확인했고 출연자들과 관련한 일각 주장은 사실과 다르다”고 해명했지만 곳곳에서 추가 폭로와 증언이 이어지며 무색해졌다.

별다른 추가 해명 없이 방송을 강행한 후폭풍도 장난 아닐것 같습니다.

실제 이가흔의 모습이 처음 방송에 공개되자 불편함을 호소하는 시청자가 많고 안좋은 시선의 댓글이 많습니다.

천안나와 김강열이 등장할 때 역시 이러한 반작용은 반복될 것 같네요.

추가 폭로를 예고한 이도 있어 출연자를 둘러싼 사생활 논란은 그치지 않을 것으로 보입니다.

 

참... 인성이 이래서 중요합니다. 



하트시그널 1화평이 안좋은 이유에 대해선.

1. 윤종신의 부재

-전체적인 감정선의 흐름과 이상민의 발작 리액션을 잘 이끌어 줬는데 특유의 윤종신 감정선이 없어서 ㅠ 공백이 큼

 

2. 한혜진의 부조화

-한혜진은 하트시그널 감정선과 어울리지 않는 리액션 패널이라고 느껴집니다.. 

 

3. 여자출연자의 갭 차이가 크다.

-시즌 2가 시즌1보다 인기를 끌었던 것은 여자 출연자 간 매력도 차이가 적고 각자의 취향차를 끌어안을수 있는 구성이 었기 떄문이죠... 시즌3는 누가 봐도 박지현>이가흔>서민재 의 구성같네요 현재까진

 

4.남자 출연자의 무매력

-아직은 지켜봐야 겠지만, 자꾸 김현우 이야기가 나오는 것도 다들 비슷비슷한만 나오다가 독보적 케릭터가 나와서인데요.... 지금까지의 시즌3 출연자는 아직까지 특별한 색이없네요... 재호같은 케릭터도 필요한데 다들 말을 아낌

 

5.과거이력

-이렇게 까지 논란이 될 정도의 출연자들은 많이 없었는데, 아직 출연 안 한 메기 케릭터들의 사생활 이력이 큰 발목 잡을겁니다.

 

6.시그널 하우스의 다운그레이드화

-사랑에 있어서 공간이 주는 영향을 무시할 수 없는데요. 시즌2는 2층 영주-현우 장면으로 대표되는 공간의 분리와 긴장감이 존재했는데. 이번 시그널 하우스는 너무 협소하고 비좁아 보이네요 ㅠㅠ

 

여튼 앞으로 설레게 잘 시청해보려고합니다... ㅎㅎ

 

원래 하트시그널이 초반엔 말이 많아도 가면갈수록 인기가 많아지고 꿀잼이 되니깐요~~!

 

하트시그널 출연자 인스타 확인이 가능한데

지금은 다 비공개 설정이거나 혹은 삭제된 아이디 라고 나와요

천인우 : 뱅크소프트 직원 ( 이전 페이스북 본사 엔지니어 근무)

이가흔 : 수의대

정의동 : 피규어작가

김강열 : 의류CEO & 모델

천안나 : 승무원

박지현/서민재 :의대상, 자동차 엔지니어

 

오늘의 한줄평: 하 이제 진짜 봄인가.....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첫번째 남자일반인 총정리(금융기업,사진)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스포주의*하트시그널 시즌3 피규어작가 정의동 정보정리(표지 8번째 남자출연자,직업,사진정리)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팩트체크*하트시그널 시즌3 김강열 총정리(버닝썬 논란,직업,각종논란)

2020/03/24 - [TV정리or감상평/하트시그널 시즌3] - *학폭논란정리*하트시그널 시즌3 이가흔 총정리(수의대, 직업,학폭논란 총정리)

 

반응형
그리드형

댓글